당신은 수많은 “일주일 안에 부자가 되라” 투자 정보 하우스를 찾아야 한다.

당신은 수많은 “일주일 안에 부자가 되라” 투자 정보 하우스를 찾아야 한다.

당신은 수많은 사람들이 일주일에 부자가 되는 것을 발견해야 한다.

정보 집을 투자하는 것은 그녀를 쫓아가지 말라. 당신이 일주일 동안 이룰 수 있는 것은 아무것도 없다. 그렇다, 많은 투자자들이 그렇다. 그 결과는 그러한 변덕들이 확실히 돈을 벌고 있다는 것이다.

RRSP, 뮤추얼 펀드 및 주식은 은퇴 월급 날을위한 유일한 옵션이 아닙니다. 부동산 투자는 계획을 세울 때 가장 현명한 선택입니다. 매월받을 꾸준한 수입은 지출을 상쇄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단계 #7 – 당신은 당신의 교육을 계속할 것입니다 : 당신이 부동산에서 더 많은 것을 만드는 데 도움이되는 새로운 전술, 전략 및 팁을 항상 당신의 지시 안에있게되는 것이 중요 할 것입니다.

13 당신의 사업은 경제적 과정에 얽매이지 않을 것이다. 많은 부동산 투자자들은 현재 부동산 투자 산업이 죽었다고 말하면서 시행하고 있다.

왜? 그들은 거래를 찾을 수 없기 때문에 그들은 소유자를 유치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거래를 자금을 사용할 수있는 충분한 현금을 손에 넣을 수 없습니다 은행은 이러한 종류의 은행에 돈을 빌려주지 않습니다 그러나, 당신이 확실히 부동산 신디케이션 중 하나에 비즈니스 모델을 변경하면, 당신은 확실히 즉시 모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전국분양정보 든 현금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구매자를 유치하고 더 많은 거래를 닫을 것입니다 – 경제 상태에 상관없이

다행스럽게도, 기본적으로 재산에서 얻는 수십 가지의 수단에 의존하는 수백 가지의 주요 변형이 될 것입니다. 일부 방법은 다른 방법보다 효율적입니다. 귀하와 관련하여 상업용 부동산 또는 임대 옵션 모바일 주택을 선택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실제 관심이없는 측면을 수행하는 데 훨씬 더 성공적이지 않습니까? 그렇다면 아마도 개인 부동산 투자 프로세스를 설계하는 것은 사람일 것이다.

이 다섯 가지 요소가 자리를 잡으면, 당신은 매일매일 의욕적이고 부분적으로 미리 팔린 판매자들에 의해서만 불려지도록 자신을 설정하게 된다!이제 투자자로서 할 수있는 가장 생산적인 일을 할 수있게되었습니다 : 동기 부여 된 비즈니스에 대한 제안을하십시오!

경쟁처럼 보이는 것은 실제로 일반적으로 그것에 대해 희망적인 생각입니다. 전국분양정보 투자자 # 1은 거래를 발견하고 투자자 # 2는 거래가 없다고 느낍니다. 왜냐하면 투자자 # 1은 모든 것을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이제 투자자 # 3이 와서 경쟁으로 인해 영토와 잎을 작업하는 2 명의 다른 사람들을 봅니다. 현실은, 첫 번째 BEST 제안을하는 사람은 거래 풀을 유지합니다. 투자자 # 2와 # 3이 단순히 보는 것이 아니라 행동한다면, 그들은 거래를 너무 즐깁니다. 투자자 # 1은 더 이상 모든 거래가 될 수 없습니다. 거래 밀도는 위치마다 다르지만 현실은 모든 거래를 진행하는 방법을 아는 사람들보다 더 많은 거래가 있습니다.

4 단계 – 분석 마비에 빠지지 마십시오 : 속성을 빠르게 조사하는 법을 배우십시오. 지나치게 생각하지 마십시오. 실제로 간단합니다. 부동산 가치는 무엇입니까? 건물은 수리가 필요할 수 있습니까? 그렇다면 집과 재산을 얼마나 얻을 수 있을까? 당신은 당신의 고객이 누구인지, 그들이 무엇을 찾고 있는지, 왜 그들이 당신을 다루고 싶어하는지 이해할 수 있습니다. 시장에 대한 이러한 주요 특성 통찰력이 부족하다면 실패할 운명입니다.

부동산에 투자하는 것은 당신이 정말로 그것을 가장 필요로 할 때, 은퇴하는 동안 생계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당신이 받게 될 꾸준한 월 임대 수입은 그대로 유지될 것이고 결코 사람을 감소시키지 않을 것이다.

부동산을 유지하고 관리하는 데 많은 도움이됩니다. 매월 좋은 수입원이있는 지점에 도달하면 주택 관리 회사를 고용하여 업무를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이는 임대 지불을 받고 다양한 임차인 문제를 사용하여 편안하게 할 수있는 작업을 자유롭게 할 것입니다.

성공적인 장기 시장 투자자를 보거나 연구 할 때, 여러 임대 부동산을 보유하고 있음을 알게 될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이익에 대한 접근 방식을 단순히 뒤집지 마십시오. 두 번째 소득 부동산 포트폴리오를 먼저 사용한 다음 타이밍이 실제로 적절할 때 지출하십시오. 누구나 출시 할 수있는 기술입니다.

GRM 또는 Gross Rent Multiplier는 부동산 비용에 대한 부동산의 연간 급여를 비교하는 것입니다. 연간 총 임대료가 $ 12,000이고 부동산 비용이 $ 120,000인 경우 GRM은 10입니다. 일반적으로 10이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부동산 투자자는 또한 큰 세금 이익을 제공합니다. 집에 대한 모든 비용은 세금 공제 대상입니다. 또한 임차인을 얻을 수 없고 주택을 대출로 구입한 경우 주택 담보 대출금을 지불하는 것을 의미하며 해당 부동산은 과세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또한 유지 보수 및 수리 차량이 임대료를 많이 초과하는 경우 개인은 해당 연도의 세금을 면제받을 수 있습니다

이 세미나는 당신에게 비용의 분수에 놀라운 부동산 투자 도구, 소프트웨어 또는 학습 자료를 얻을 수있는 필수적인 기회를 갖게 될 것입니다 기억 내가 당신에게 모든 저렴한 가격의 세미나가 당신에게 무언가를 팔려고 할 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