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를 들어, 만약 당신이 Saks에 있고 그곳의 영업사원이 여분의 양말을 제공하려고 한다면, 노트북이 부정직하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이 Saks에 있고 그곳의 영업사원이 여분의 양말을 제공하려고 한다면, 노트북이 부정직하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이 Saks에 있고 그곳의 판매원이 여분의 양말을 제공하려고 한다면, 노트북은 그들이 정직하지 않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그래서 사람들은 더 이상 양말이 필요하거나 필요하지 않을 때, 구매자들에게 감사한다고 말함으로써 앞으로 나아간다. 이것은 자동차 수리 소매점에서 일어나는 것과 정확히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장기렌트카 같다. 만약 누군가가 자동차에 힘을 실어준다면, 실제 정비사는 즉시 발견될 것이다. 그것은 정확히 하 장기렌트카 루의 시간이다. 일반적으로 사용됩니다.

숙련 된 수리공은 당신이 신뢰할 수있는 기술을 가지고있을 때, 당신은 항상 당신이 자동차 수리가 필요하기 전에 일반적으로 좋은 조언을 얻을 수있는 개인입니다 속도 다이얼에 평판이 좋은 정비공이 없다면, 자동차를 사용하여 무언가가 신맛이 나기 전에 관계를 개발하기 위해 좋은 물건을 구입하기 시작할 시간입니다 차고를 사용하여 비즈니스 또는 회사 파트너십을 형성하는 것은 거의 의사가있는 것과 같습니다. 검진, 예방 치료 및 치료를 위해 차를 타고 가십시오. 어린이들에게 주요 업무를 맡기십시오. MD와 관련하여 아들이나 딸을 신뢰하지 않고 먼저 관계를 맺지 않고서는 결코 아들이나 딸이 아니며, 관련 존중으로 자동차를 치료해야 합니다.

자동차 차체 기술자가하는 일을 구체적으로 알려주십시오. 간단히 말해서, 작업은 손상된 재료를 제거하고, 새 부품으로 교체하고, 몸을 샌딩하고, 페인트 칠하는 등의 자동차 차체 수리에 관한 것입니다. 그러나 단순히 자동차 자동 수리가 모든 것을 인식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6 개월마다 브레이크 패드를 점검하십시오 : 패드가 양호한 상태로 유지되면 연삭, 손상 및 마모를 최소화하려고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정기적인 점검이 더 높은 수리비에 기록됩니다

연료 측정을 확인하십시오 대부분의 사람들은 탱크를 저장하기 전에 가능한 한 자주 탱크를 비우는 경향이 있지만 탱크에 왜 채워져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서입니다. 그것은 물과 응축이 탱크에 쌓이는 것을 막을 것입니다 음식은 또한 녹과 부식이 연료 베팅 라인으로 들어가는 것을 막습니다 마지막으로, 당신은 에너지 안정제를 고려할 수 있습니다

자신을 위해 수행하는 많은 수표가 있습니다. 앞 유리 와이퍼에 대한 평가를 받고 닳아 보이거나 앞 유리를 효율적으로 껴안지 않으면 변경하십시오. 격렬한 여름 폭풍우에는 잘 작동하는 와이퍼가 필요합니다.

할 수 있다면, 주요 작업이 필수가되기 전에 상점에서 일반적인 유지 보수 작업을 수행하십시오. 작은 작업을 수행함으로써 기술, 비용 및 전문성에 대한 좋은 느낌을 얻을 수 있습니다. 주요 작업에 대한 두 번째 의견을 얻을 수없는 이유는 없습니다. 매일 아침 진단을 통해 발견 된 개념을 알 수 있도록 실제 작업을하기 전에 정비사에게 전화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정말 많이 달라, 꼭 물어봐.

가장 좋은 권장 사항은 친구들로부터 도착합니다. 아마도 그들은 이웃에 있는 아주 작은 지역을 알고 있습니다. 아마도 당신은 수년간 주변에 상점이 있는 교외에 살고 있을 것입니다. 그렇게하면 마을로가는 차량을 조작할 필요가 없을 것입니다. 물리적으로 모든 와이어를 당겨 점화 플러그 와이어를 점검하십시오. 먼저 엔진을 끄고 시간을 치료하기 위해 식히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가족을 해칠 수 있습니다. 전선, 화상, 균열 또는 변색 여부를 확인하십시오. EK가 발견되면 전선을 상태로 직접 고정하십시오. 모든 전선을 확인하는 동일한 단계를 따르십시오. 손상된 전선은 즉시 교체해야 한다.

예를 들어, 대부분의 자동차가 때때로 경험하는 성가신 간헐적 인 딸랑이와 같은 경우, 사전에 정비사와 함께 시운전을하여 정확하게 필요한 것을 보여주십시오. 당신이 그에게 문제를 보여줄 수 있다면, 그는 무엇을 목표로해야하는지 알 수 있습니다.

다른 귀중한 도구로는 반사 게임 보드와 함께 간단한 형광등 조명이 있습니다. 금속의 변형으로 제조된 그림자와 수리 경험의 필수 요소를 보는 데 사용됩니다. 아무도 알지 못하는 수리, 모든 사람이주의를 기울이는 수리, 최악의 경우 수리하기 위해 수리하십시오. 주변에 물어보고 아는 사람이 수리와 함께 거의 같은 움푹 들어간 기술자에게 갔는지 확인하십시오.

귀하의 상점 내에서 기능 및 혜택을위한 쇼핑 원하는 시설은 다른 사람보다 조금 더 많은 요금을 부과 할 수 있으며, 더 긴 보증 기간, 무료 긴급 견인, 무료 셔틀 서비스 또는 사용의 단순성을위한 연장 된 시간을 제공한다는 것을 의미 할 수 있습니다 가격은 항상 선택의 일상적인 것은 아닙니다

유타 자동차 수리공을 찾아서 내가 누구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