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사람들, 특히 남성들은 근육의 힘을 향상시키고 날씬해지기 위해 신체 운동을 하는 경향이 있다

많은 사람들, 특히 남성들은 근육의 힘을 향상시키고 날씬해지기 위해 신체 운동을 하는 경향이 있다

많은 사람들, 특히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레깅스룸 남성들은 근육의 힘을 향상시키기 위해 신체 운동을 포함하는 경향이 있고 너무 날씬한 체력 훈련은 실제로 피트니스 센터의 참가자들과 바디 빌더들과 함께 끊임없이 유행해 왔다. 그것은 신체 몸매와 저항을 모두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그것은 실제로 2013년 피트니스 트렌드에서 두 번째 자리를 차지했다.

BS 작가가 없는 것으로 알려진 하드 코어 과학뿐만 아니라, 왜 나는 일부 사람들이 솜털 짧은 기사로 인식할 것을 작곡하고 있는가? 몇 년 동안 나는 이메일, 편지, 혹은 개인을 통해 나에게 묻는 수백, 어쩌 레깅스룸 면 수천 명의 남자들을 얻었고, 어떻게 하면 피트니스 디자인 윌이 될 수 있을까? 당신은 오랫동안 사업을 해왔고, 모든 사람들 중 당신은 내가 이것을 신입생들로부터 얻었다는 것을 이해할 필요가 있다.

그리고 나는 이것을 실제로 한동안 해왔지만 효율적으로 침입할 수 없었던 여성들로부터 얻는다.

포인터!여러분은 윗몸 일으키기와 바삭바삭한 순간에 힘차게 숨을 내쉬려고 적절히 호흡을 조절하는 방법을 배움으로써 운동을 효과적으로 촉진시킬 수 있다

나는 항상 아놀드 클래식 피트니스 위크엔드나 올림피아 씨, NNFA 엑스포 웨스트 같은 트레이드쇼에 가본 적도 없는 나를 부르는 다양한 피트니스 모델들에 놀란다. 만약 당신이 피트니스 회사에서 성공하고 싶다면, 당신은 그것을 훨씬 더 잘 조직처럼 대해야 한다.

그는 그들의 비행, 공간, 음식과 하루 일과에 각각 천 달러를 지불하겠다고 제안했다. 두 여자는 아침 9시에 부스에 있다는 통보를 받았다. 전날 밤 호텔에서, 나는 두 소녀가 제거하기 위해 대략 옷을 입고 있는 11시에 택시에 타는 것을 보았다. 다음날 그들은 한 시간 반 동안 칸막이에서 모습을 드러내고 매달렸다. 이 일의 결과는 무엇이었습니까? (1) 회사주에게 제안한 대로 나를 당황하게 했다. (2) 그들은 다시는 그 회사로부터 일을 얻지 못할 것이다. (3) 그들은 다시는 나에게서 어떤 일도 얻지 못할 것이고 (4) 그들은 다른 일에 대한 우리 둘의 참고자료를 얻지 못할 것이다.

체중 감량 결과와 피트니스 리조트에서 설정할 수 있는 합리적인 목표 추적에 있어서 BMI – 체질량 지수를 이해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여러분은 BMI가 얼마나 많은 진전을 이루고 있는지 감지할 수 있도록 BMI를 결정하고 추적해야 한다.

나는 몇 년 전에 멋진 결과를 가지고 파워 스프린트를 하기 시작했다. 기본적으로 나는 어느 날 아침 걷고 있었고, 걷고 나서 몇 번 더 달리기를 하기로 결정했다. 나는 걷기로 계속했고, 그 산책 후에 몇 백 피트를 뛰기로 결심했고, 그 산책 후에 나는 같은 일상적인 스프린트를 유지했고, 그 산책 후에 30분 정도 걷고 스프린트를 마치면서 나는 내 다리에 불이 붙었고 폐를 질주했다. 불타고 있었다. 또한 이 규칙적인 일을 좀 정직하게 하면 당신은 확실히 마법의 결과를 볼 수 있을 것이다.

체력 훈련 외에도 건강하고 적합하기 위한 가장 자연스러운 방법인 체중 훈련이 있다.

그러한 훈련은 최소한의 훈련 장치를 활용하고 팔굽혀펴기, 윗몸 일으키기, 풀업, 웅크리기, 슬래브와 같은 전통적인 운동을 포함한다.

여전히 자연스러운 운동 방식이 여전히 체중을 줄이고 건강해지는 가장 좋은 선택이라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있다.

2015년에 나는 어떻게 자신을 마케팅하지 않을 것인가에 대한 마지막 실제 예를 제공한다.

중견보충사업 전문가로서 사업주가 나에게 전시회를 위해 부스에서 일할 수 있는 몇 가지 피트니스 모델 유형을 알고 있느냐고 물었다. 사실, 그는 미지의 것을 요구했지만, 아직 개인과의 새로운 거래는 보지 못했지만 내가 가서 그에게 두 명의 그런 남자들을 발견했다. 나는 그 비용에 적합하다고 생각했다.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안락한 지역에 남아서 계속해서 평균적인 삶을 살고 있지만, 그들의 완전한 성공을 위해 무엇을 해야 할지 알고 있는 것은 사실 나의 경험이었다. 오늘 당신의 일상과 규율을 바꾸고 당신의 모든 존재 변화를 보기 위해 선택하라.

그러면 고객이 아닌 손님처럼 느껴지는 장소를 찾아야 한다.

피트니스 리트렉의 직원들은 여러분을 돕고 가능한 한 편안함을 느끼기 위해 존재해야 한다.

그들은 단지 여러분의 목표를 만족시키는 데만 전념해야 하지만, 여러분의 몸에 대한 안전한 공간을 만드는 것이다.

당신을 위해 이렇게 해 주세요!단순히 다른 사람에게서 압박에 굴복하는 것이 아니라는 것을 확실히 하라. 이 단계를 밟는 것을 기뻐하고 당신에게 맞는 방법을 기분이 좋아야 한다.

나는 피트니스 트레이너로서 짧은 시간 동안 이 장치에 제시되었다. 나는 어느 날 출근해서 숨이 차서 바닥에 있는 한 멤버를 발견했고 땀에 흠뻑 젖었다. 나는 그에게 그가 무엇을 하고 있었는지, 죽은 리프트나 중요한 심장질환을 했는지 물었다. 그는 그가 완료한 운동은 확실히 심근경색 운동이었지만, 그것은 복근과 상체 전체에도 훌륭했다. 바퀴와 스테이를 획득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