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에게 친절하고 온화하며 공감하도록 가르치세요

아이들에게 친절하고 온화하며 공감하도록 가르치세요

아이들에게 친절하고 온화하고 공감할 수 있도록 가르치라. 아이들에게 사회적 인식, 사회적 억압, 구별, 다양성에 대해 이해하고, 수용하고, 관대하게 가르치라. 그들에게 교환(보복)에 대해 가르치고, 행동과 반응의 지침은 그들이 다른 개인이나 사물에 미치는 영향으로 무엇을 하는지 가르쳐라.

보상과 결과 체계에 의해 시행되는 기대와 지침을 설정하는 것도 필수적이다. 이것은 단지 훌륭한 행동에 대한 보상과 보상, 그리고 나쁜 습관에 대한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https://www.pinterest.co.kr/dayy365/ 결과와 회복 행동으로 구성될 수 있다.

당신의 육아에서 일관성이 있어야 한다.

그 이유 중 하나는 아이가 그들의 기도에 대한 대답으로 보여지는데, 아마도 그들이 결혼 초기에 아이를 낳기 시작하지 않았기 때문이거나 아이가 그들의 마지막 아이이기 때문일 것이다

• ‘공유된 질문’은 당신과 자녀 사이의 바쁜 관계를 180도나 끌어올릴 수 있는 사용법과 공인된 기술을 가르쳐준다. 아이들과 힘든 시간을 보내면 둘 중 어느 쪽도 잘못이 아닐 수 있다.

당신은 같은 가정 온라인 수업에서 두 세대의 서로 다른 두 사람일 뿐이고, 다른 사람들에게 실제로 효과가 있었던 기술을 발견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여러분은 싹을 우며 낑낑거리는 아이들을 갉아먹는 데 필요한 훌륭한 육아 능력을 알아내야 한다.

이것은 특히 처음이자 어린 엄마와 아빠들에게 이것은 더 쉬워 보일 수 있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그렇게 한다면, 육아 보조 전문가들은 당신이 버릇없는 아이를 키울 것이라고 말한다.

아무도 칭얼거리거나 브랫인 아이들을 키우고 싶어하지 않는다.

이것은 육아가 24시간 내내 하는 일임을 나타낸다.아이들이 잠자리에 든다는 사실이 육아 중단을 의미하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단지 부모들은 그들의 아이들이 하루 종일 하는 것과 같은 방식으로 그들의 아이들의 요구 사항을 관리할 필요가 있다.

3단계 과정은 한계와 분명한 기대를 만들어낸다. 일관성 있는 성인 행동은 아이들이 그들이 기대하는 것을 배울 수 있게 해준다. 그 절차를 이용하고 시행하는 것은 모든 아이들이 발견하기를 원한다.

그들은 그들이 발견하기를 원한다.

그러나 그들이 배우는 방법은 강의되고 있지 않다. 그것은 당신의 몸의 움직임을 즐기고 당신의 억양을 들음으로써 그들은 더 이상 긴장과 갈등을 원하지 않는다. 엄마와 아빠보다 더 이상 긴장과 갈등을 원하지 않는다. 당신은 하룻밤 사이에 일관된 엄마와 아빠가 될 수 없다. 그러나 이 절차는 유아에게 허용된다. 부모와 자녀를 위한 단계

아이들에게 자기보존에 대해 가르치는 것은 자연생존충동을 확립하지만, 전 세계적으로 신체적인 위험을 설명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또한 그들에게 그들의 신체의 한계와 취약성에 대해 가르치는 것이 중요하다. 나는 어린 나이에 아이들에게 그들의 해부학에 대해 가르쳤다. 마찬가지 https://www.pinterest.co.kr/dayy365/ 로 불필요한 위험과 위협에 대해 가르쳤다. 불필요한 위험의 예는 다음과 같다. 오토바이와 모든 표면차를 타고, 그리고 스릴을 위한 다른 위험/위험한 활동들. 내가 ‘자기양육’이라고 부르는 실천에 들어가면, 어느 시점에선가, 순종적인(자신의 유연한 성격 때문에) 자연스런 성향을 가지게 되면, 건강한 부모-자녀 관계는 강한 개인 권력을 갖는다는 것을 인식해야 할 것이다. 만약 당신의 아이가 특혜를 받는다면, 당신은 분명히 그가 자신의 개인적 힘에 문제가 없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까다로운 아이들은 우리에게 많은 것을 가르쳐 줄 수 있습니다

당신은 더 좋아하는 아이가 있나요? 왜요? 만약 당신이 어떤 요인을 가지고 있고, 당신이 좋아하는 아이를 갖는 것이 옳지 않다는 것을 이제 알게 된다면, 그것은 당신의 다른 아이들에게 가장 이익이 되지 않는다는 것을 알 것이다. 그것은 어떤 식으로든 당신이 선호하는 아이에게 도움이 되지 않는다. 당신은 단지 한 아이를 다른 아이에게 던지게 된다.

이것은 때리거나 그런 것이 아니라는 것을 의미한다.

대신에 처벌은 손 떼는 방식으로 관리된다. 엄마와 아빠의 손은 단지 보살핌을 위해 이용될 뿐이고, 포옹이나 등을 쓰다듬는 것을 좋아한다.

좋은 육아는 예술과 닮았다. 그것은 시간이 흐르고 수많은 실수가 있는 기술이다. 그러나 쉽지 않은 모든 위대한 일들처럼, 몇 번의 시도만 해도 누그러지지 않는다.

가장 좋은 양육 요령들 중 하나는 분노를 관리하고 처리할 수 있다는 것이다. 너무 많은 부모들이 분노로 행동하고 결국 아이들이 다치게 된다. 그래서 당신은 당신의 아이에게 도전하기 전에 긴장을 풀고 심호흡을 하고 싶다. 당신은 당신이 이해 방법으로 기술을 가진 아이들을 가지고 있다.

당신이 이것을 할 때, 당신은 당신과 당신의 배우자가 감기 주변에 없을 때 긴장을 풀 수 있는 개인적인 시간을 발견하기 훨씬 더 쉽게 찾을 수 있을 것이다. 긴장을 푸는 것은 아이로부터 더 많은 압력을 흡수하는 가장 좋은 방법이다

이혼을 위한 부모 수업을 찾을 때, 그들이 증언 페이지를 가지고 있는지 확인하라. 과거 학생들이 리뷰를 작곡한 것을 읽어라. 일반적으로 그 학생이 얼마나 많이 발견했는지 그리고 얼마나 쉬웠는지 말할 것이다.

군의 모든 구성원들은 그가 가정 군사 양육으로부터 보살핌을 받는 것을 즐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