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에 투자하는 시간이 이전에는 더 나아진 적이 없다.

부동산에 투자하는 시간이 이전에는 더 나아진 적이 없다.

부동산에 투자하는 시간은 금리가 낮고 광범위한 부동산을 구입할 수 있기 전에는 결코 나아지지 않았다.

부동산에 대한 저당권을 얻을 수 있다.

이렇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스타오씨엘에비뉴 게 하면 부동산을 소유할 수 있지만, 매달 지불해야 할 것이다. 또한 실제 매수 가격보다 훨씬 더 많은 돈을 운용할 수 있는 이자로 더 많은 돈을 지불해야 할 것이다. 그러나, 당신이 어떤 종류의 수입이 월에서 월로 오고 있고, 이익을 내고 있는 한, 그것만이 중요하다.

인구통계학적 그룹(대출에 대한 채무불이행 통지나 목록이 만료된 것과 같은 특징을 공유하는 한 무리의 사람들)에게 마케팅을 하고 있다면, 당신은 어떤 유형의 판매자(이것도 구매자에게 효과가 있음)를 선택함으로써 심사 과정을 시작하고 있다.

그들은 여전히 많은 사업을 하고 있다.

왜 그런가? 그들은 판매자들에게 너보다 더 뛰어난 것을 제공하지 않아, 그렇지? 그들은 당신이 아닌 정보를 투자하는 어떤 스타오씨엘에비뉴 부동산에 대해서도 관여하지 않는다. 그들은 확실히 당신이 제공할 수 있는 것보다 더 창의적인 것을 판매자들에게 제공하지 않는다. 그들은 당신보다 더 좋은 전화 방식을 가지고 있지 않다.

결국, 판매자와 구매자는 여러분으로부터 최고의 대우를 받을 자격이 있지만, 더 중요한 것은, 여러분이 잘 하는 일을 하는 것은 사람들이 여러분에 대해 다른 사람들에게 말하는 것을 거부할 수 없을 정도로, 그 자체로 가장 순수한 마케팅 유형이다.

그는 한 사람당 5달러만 청구할 수 있고 여전히 사업을 계속할 수는 없었지만, 그는 사업을 그만두지 않고 고객들이 그를 사랑했던 것과 같은 가치를 계속 전달하기로 결심했다. 그래서 그는 반격할 계획을 생각해냈다. 그는 또한 그의 경쟁자가 그에게 하려고 하는 것에 대항할 큰 표지판을 그의 창문에 붙이기로 결정했다.

당신은 REIA(Real Estate Investors Association) 8a)에 가입해야 한다.

그들 대부분은 단지 큰 정보화일 뿐이지만, 당신은 98%의 투자자들이 있는 곳에서 소수의 진지한 구매자들을 발견할 것이다. 그들은 단지 부동산을 말하고 싶을 뿐이다!여러분이 그들의 무릎에 떨어질 것이 많을 때, 그들은 FLO-JO처럼 달린다!한 번 여러분이 먼저 마케팅 담당자라는 것을 받아들이기 위해 생각을 바꾸고, 두 번째 부동산 사업가는 마침내 여러분이 정말로 만들고 싶은 종류의 돈을 벌 수 있을 것이다.

다음 단계는 지역 시장, 금융 옵션, 가격 및 임대료에 대해 스스로 교육하는 것이다. 지역 현금흐름이나 부동산 투자 클럽을 찾는 것으로 시작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지역 부동산 투자 클럽에 가입한다면, 그 클럽이 단지 원시인 클럽이 되지 않도록 한다.

불쾌한 비즈니스 뉴스에 어떻게 반응하는가? 당신의 전반적인 반응 분노가 무력감으로 사라지는가, 아니면 문제 해결사가 되는가?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것은 성공적인 사업을 하고 부동산에 투자하는 것의 열쇠다. 즉, 부동산은 또한 사람들 사업이다. 이 말은 당신의 세입자들은 사람이고 당신의 부동산을 판매하고 판매할 서비스 담당자들은 사람들이다. 만약 다른 사람들의 실패가 도덕적 분노와 가슴 아픈 일로 당신을 괴롭힌다면, 부동산 투자는 당신이 돈을 내지 못할 것이고 당신은 세입자들이 임대료를 지불해야 할 것이다. 이들을 제거하면, 부동산 관리자는 시장이나 시장 이상의 수리를 위해 요금을 부과할 것이며, 부동산을 가득 채우기 위해 부동산을 제대로 판매하지 못할 것이다.

멘토가 당신의 가장 큰 학습 경험이 될 수 있도록 멘토를 두는 것은 당신이 가질 수 있는 어떤 질문이든 도와줄 수 있고, 투자 과정을 밟아서 당신을 인도할 수 있고, 도덕적인 지원을 하고, 그들의 입증된 시스템을 통해 배우고, 또한 사업에서 다른 사람들과 네트워크를 맺을 수 있다.

내가 아는 모든 성공적인 부동산 투자자는 그들이 살면서 가지고 있는 멘토들에게 많은 성공을 빚지고 있다고 말한다.

나는 그들의 인생에서 최고의 멘토 중 한 명, 나의 아버지. 그는 가르치고 있다.

매일 새로운 것을 가지고 성공하도록 나를 밀어붙인다.

내가 자리를 비울 때까지, 내가 머물렀던 것과 같은 위치, 그리고 대부분의 부동산 투자자들이 더 잘 모르기 때문에 매년 고군분투하는 것과 같은 위치.

간단히 말해서, 나는 법원에서 500명의 이름을 찾아 편지를 보냈고, 회계사와 변호사에게 500여 통의 전화를 걸었고(내 네트워크를 설정했다), 마침내 내가 제안한 것을 팔려고 하는 노트 소지자 한 명을 발견했고, 그는 아니라고 말했고, 나는 집에 가서 너무 우울해서 기능할 수 없을 정도로 2주 동안 잠자리에 들었다.

부동산 평가는 부동산 시장이 상승하면 부동산 자체가 더 가치가 있을 때 발생할 수 있다.

만약 더 많은 쇼핑 센터가 당신의 부동산에 가까이 건설되거나, 아니면 당신이 가능한 구매자/렌터들에게 더 매력적으로 만들기 위해 어떻게든 당신의 부동산을 업그레이드한다면 이런 일이 일어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