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개인이 아직 어릴 때, 특히 복종 코스에 관한 한 개 훈련을 시작하는 것은 필수일 수 있다.

이 개인이 아직 어릴 때, 특히 복종 코스에 관한 한 개 훈련을 시작하는 것은 필수일 수 있다.

이 개인이 아직 어릴 때 개 훈련을 시작하는 것이 필수적일 수 있다.

특히 복종 과정에 관한 한, 그렇게 함으로써, 여러분의 개가 불쾌하고 공격적인 행동을 쉽게 피할 수 있게 할 수 있다.

게다가 여러분의 감정이 그 과정을 망치게 하지 마라.

복종 훈련 – 복종 수업에서 얻을 또 다른 개 훈련 팁은 복종 수업에서 우박을 받을 수 있다.

이 수업들은 새로운 강아지 주인들에게 그들의 가정에서 알파 리더쉽 지위를 유지하는 방법을 가르치고, 그들의 새로운 강아지에 대한 통제력을 보여주는 것이 그들에게 구체적이고 강한 진술을 전달한다.

만약 당신이 완전히 새로운 강아지를 가지고 있거나 단지 당신의 나이든 개를 통제하는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당신의 가정 훈련을 보충하기 위해 복종 수업을 고려하라.

개 훈련에 관한 책을 찾아서 개인 훈련을 하는 방법을 알아보십시오. 교육 일정을 따를 시간과 규율이 좋으십시오. 훈련이 일관성이 있어야하며 과거의 수업에 기초해야 합니다.

어떻게 하면 적절한 개 훈련을 효율적으로 할 수 있을까? 몇 가지 훈련 방법이 있고, 모든 것을 시험해 볼 수 있다.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고양이분양 리 모두는 최고의 훈련 방법과 관련된 특정한 생각이나 걱정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당신은 개인적으로나 당신의 강아지에게 가장 적합한 것을 찾기 위해 몇 가지 방법을 사용할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의 애완동물과의 협력을 쉽고 원활하게 이끌어낼 수 있다면, 효과적인 적절한 개 훈련은 재미있고 흥미로울 것이다. 하지만, 특히 개 주인들이 자신의 애완동물에 대한 큰 개선을 보지 못하게 되면, 그것은 꽤 스트레스를 받고 도전적일 것이다. 비록 개들 사이의 개별적인 차이가 그들의 성과에 영향을 미치고 여러분의 과거 훈련을 진행시킬 수 있지만, 트레이너나 개 주인과 함께 통제할 수 없는 몇몇 요소들 또한 참여하게 된다. 여기 준비 부족으로 인해 대부분의 개 주인들은 훈련에 실패한다.

개인에 대한 일부 지침은 동일한 실수를 복제하지 않습니다

종종 간과되는 개 훈련의 필요성은 가족 훈련이다. 당신의 애완동물은 오늘날 여러 사람들이 다양한 해결책으로 명령을 내릴 때 혼란스럽고 실망할 것이다. 당신의 배우자, 아이들 그리고 당신이 등록금을 위해 사용하는 올바른 명령과 방법에 대해 당신의 개와 일관된 접촉을 할 수 있는 다른 사람들을 훈련시켜라.

당신의 개는 일관성으로 이익을 얻을 것이다. 당 고양이분양 신의 집에 있는 모든 사람들이 비슷한 것을 알고 있다는 것을 확실히 하라. 즉, 당신의 여동생이나 아마도 어머니가 당신의 개에게 그것을 하라고 요구하는 것과 마찬가지로 모든 물리적 명령도 항상 똑같이 보여야 한다!대부분의 발달은 항상 훌륭한 전략 연습이다. 하지만 여기 여러분이 심각하게 고려하지 않았던 사람을 훈련시키는 몇 가지 방법이 있다.

전문가들은 개들이 주인의 생활방식이나 개가 이상적으로 번식하는 것이 무엇이든 간에 훈련을 받게 될 것이라고 충고한다.

주인들은 개들을 훈련시키는 것이 훨씬 더 힘들지만, 개들은 그들의 개를 훈련시키기 시작할 것이다. 다른 품종들이 다른 훈련 방법을 필요로 할 것이라는 것을 주목할 필요가 있다.

예를 들어, 그레이트 데인과 치와와는 분명히 다른 표피 개들이다. 각각의 강아지들은 그들의 크기와 기질에 특정한 기술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

훈련 시간을 짧게 유지하라. 낮에는 자주 훈련할 수 있지만, 개에게 재미있어야 한다는 것을 잊지 마라. 열쇠는 그를 그의 한계를 지나게 한다.

일반적으로 약 5분 정도의 주의력을 가지고 있다.

그래서 이 이상의 훈련을 언급하지 마라. 그러므로 여러분의 강아지에게 실제로 무서운 훈련 과정을 가르칠 수 있다.

여러 번의 훈련 세션은 여러분의 개가 빨리 배우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이 협회가 마침내 만들어졌을 때, 트레이너는 개에게 다른 기술을 지도할 수 있다.

두 번째 협회는 비언어적 신호(손 움직임 등)를 사용한다.

이 관행은 개가 어떻게 완성되기를 원하는 것을 스스로 형상화되는지를 강조한다.

잘 훈련되고 순종적인 애완동물을 갖는 것은 여러분의 삶에 경험할 수 있는 가장 좋은 기쁨 중 하나를 가져다 줄 수 있지만, 적절하고 효과적인 개 훈련 없이, 여러분의 애완동물은 강아지 주인으로서 최악의 시기에 여러분에게 제공할 수 있다.

여러분의 책임은 단지 여러분의 개를 위한 음식, 물, 은신처를 제공하는 것이 아니라 여러분의 애완동물이 책임감 있는 개 시민이 되도록 해야 한다.

가혹한 적절한 훈련을 제외하고는 여러분의 애완동물이 친해져야 한다.

여러분의 애완동물이 자신감을 가지도록 도와야 하지만 민감한 개과 친구가 자기주장을 하기 위해서는 나이가 들어야 하지만 공격적이지는 않다는 것을 배워야 할 특정한 사회에 익숙하다. 용감해야 하지만 폭력적이지 않기 위해서 동물은 그래야 한다.

처음 가족을 위해 강아지를 데려올 때 여러분의 집 안에는 불안할 정도로 흥분이 있었지만, 훈련이 정말로 연기되어서는 안 되지만 즉시 수행되어야 한다는 것을 기억하라. 그 가족을 기다리는 이 일의 아이디어를 활용하는 것을 미루지 말라. 많은 인내심과 힘든 일이 필요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