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심해, 사랑은 아무 것도 희생되지 않아

명심해, 사랑은 아무 것도 희생되지 않아

사랑은 어떤 것도 희생하지 않는다는 것을 명심하라. 모든 인간들이 가지고 있는 것은, 만약 당신이 잘하지 못하거나, 혹은 거의 만족하려고 시도하지 않는다면, 이것을 최대한 극대화하기 위해 충분한 짐을 싣고 있는 저수지다!네, 많은 상황에서, 아이들이 가장 필요로 할 때, 아이들을 위해 그곳에 있어야만 합니다

온라인 부모교육을 통해, 소중한 돈과 시간을 소비하는 10대 시절의 출산을 견뎌야 하는 대신, 온라인 수업은 매우 연령에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https://www.pinterest.co.kr/dayy365/ 맞게 구체화될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의 아이들이 왜 미쳐가고 있고 당신을 화나게 하는 모든 것을 상대적으로 하고 있는지, 그리고 모든 행동이 악의의 중 하나가 아니라는 것을 기억하라. !많은 아이들과 함께, 파괴적인 활동들은 관심을 필요로 한다; 여러분은 온라인 수업으로 이것과 훨씬 더 많은 것을 배울 것이다.

결국, 여성들은 수없이 많은 세월 동안 모유 수유를 해왔고, 나의 증조할머니는 11명의 아이들에게 모유를 먹였지만, 나는 내 증조할아버지가 모유 수유 전문가가 배부른 것과 같은 말을 사용할 수 있을 만큼 충분한 시간을 그의 밭을 갈아서 휴식을 취한 적이 있는지 심각하게 의심스럽다.

그래서 당신의 육아 스타일은 어떤가요? “해피 차일드 가이드” 육아책의 저자인 블레이즈 라이언 박사와 애슐리 올리비아 라이언은 우리가 아이를 훈육하는 데 사용하는 4가지 육아 스타일과 그것이 우리 아이들의 행동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이것을 보고 여러분이 어디에 적합한지 알아보세요

육아 기술은 등급이 매겨진 것이 아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아무도 당신이 나쁜 부모라는 것을 암시할 수 없다. 당신의 자녀들과 그들이 결국 당신에게 큰 표시가 된다. 당신이 실제로 어떻게 당신의 아이들을 키웠는지는, 그들이 모두 성장했더라도, 당신이 당신의 자녀들이 인생에서 하는 선택사항들을 검토할 것이다. 삶은 당신의 자녀들의 미래를 형성하는데 많은 시간을 주었다. 그러니 그것을 가장 좋은 방법으로 형성하라.

한 아이가 하나 이상 있으면 모든 아이가 다양하다는 것을 이해한다면, 한 아이가 다 다르다는 것을 이해한다면, 심지어 한 아이에게 효과가 있는 것조차도 다른 아이에게 효과가 없을 수도 있고, 주로 인간으로서 우리가 모두 다르다는 사실 때문에, 매뉴얼은 유리하지 않을 것이다. 물론, 그것은 당신의 아이가 치아를 찔렀을 때 무엇을 기대해야 할지, 혹은 그들의 대변의 색깔을 기대해야 할지와 같은 기본적인 원칙에 도움이 될 것이다.

여기 정말 멋진 부분이 있다.

부모로서 많은 것을 망칠 수 있고, 당신의 아이들이 당신이 그들을 즐기고 있다는 것을 안다면 당신의 아이가 여전히 괜찮을 것이라는 기회가 훌륭하다. 어떤 부모들은 그들이 이상적인 일을 하고 있는지 아니면 제대로 행동적인 문제를 다루고 있는지에 대해 너무 걱정한다.

그들은 스스로를 마비시킨다. 그들은 아무것도 하지 않는다!엄마와 아빠는 상식을 활용하지, 어떤 책이나 가장 최근의 부모 출판판에서 나온 것이 아니다.

이것은 읽기와 연구, 그리고 일반적으로 부모에 대한 준비만을 나타낸다. 이것은 예년의 부모와 아빠에 대해 더 많이 배우기 위해 수업을 듣고 그룹에 가입하는 것을 포함할 수 있다.

(그리고 오늘날 많은 비서양 문화의 부모들은) 부모로서의 그들의 지배적인 기능이 그들의 자녀의 학업, 운동, 직업적 성공을 보장하는 것이 아니라는 것을 인식했다. 오히려 그들의 주된 기능(그리고 우리의 기능)은 그들의 자녀의 성격을 형성하는 것이었다.

여러분은 전적으로 100% 동의하는 것은 아닐지 모르지만, 여러분은 연필과 종이를 꺼내고 여러분의 파트너 양육 신념과 스타일에 대해 정직하게 말할 수 있는 https://www.pinterest.co.kr/dayy365/ 10가지 것들을 적어 놓을 필요가 있다.

만약 당신이 가정에 머물면서 가족을 위해 약간의 추가 수입을 얻고 싶다면, 턴키 사이트는 당신이 이것을 달성할 수 있도록 도울 수 있다.

당신은 기저귀, 유모차, 그리고 심지어 다른 사람들과 같은 유아와 어린 아이 장비를 검토할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사이트에 제휴 링크와 현수막을 놓을 수 있다.

그리고 사람들이 이것을 클릭하고 판매할 때 당신은 수수료를 받을 것이다. 당신은 또한 잘 배치된 AdSense 광고에서 수입을 창출할 수 있다.

그리고 당신의 웹사이트가 인기를 얻게 되면 당신은 광고 지역을 팔 수 있다.

여기서의 기술은 잘못된 아이를 징계하는 것에 관한 한 적절한 정도가 무엇인지 아는 것이다. 특히 아이가 가족에게 큰 고통을 주었을 때 – 예를 들어 학교에서 싸우거나 그 지역 내에서 한 가지 장난을 치거나 다른 한 가지 장난을 치는 것이다.

반면에, 만약 우리가 우리 아이들이 효과적이고, 효율적이며, 혁신적이며, 책임감 있고, 진실하게 그것이 사실이라고 믿는다면, 우리 아이들은 그 사건에 도움이 되더라도 일어날 수 없고, 그들의 긍정적인 행동으로 그들에 대한 우리의 가장 훌륭한 의견을 검증할 수 없다. 그러니 당신의 아이들에게서 아무리 좋은 것이라도 기대하지 말고 그들이 당신의 기대를 충족시켜준다고 보아라. 위대한 충고!

아이가 올 때, 아마도 몇 명이라도, 만약 당신이 침착한 기질을 가진 유아가 모든 책들이 말하는 정상적인 육아 상자에 쉽게 어울릴 것이고, 자유주의적인 육아는 꽤 잘 작동할 것이다. 가장 좋은 육아책은 당신에게 홍보할 수 있는 훌륭한 예를 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