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순히 큰 양복의 덫에 빠지지 마라.

단순히 큰 양복의 덫에 빠지지 마라.

단순히 큰 양복의 덫에 빠지지 마라. 결혼식 행사 동안 부피가 크거나 헐렁해 보이기 위해 어떤 남자도 동시에, 어떤 신랑도 정장을 입는 것이 이상하고 당황스러워 보일 것이다. 실제 너무 편안한 이유. 그러나 몸에 맞는 정장은 받아들일 수 있다.

그러나, 만약 그것이 끔찍하게 꽉 끼면, 그것은 정말로 짜증나는 것 외에 당신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스타로 을 웃기게 할 뿐이다.

일단 날짜를 정하면 누가 참석할지 결정해야 한다.

두 사람 모두 누가 초대되어야 하고 초대할 수 없는 사람에 동의하는 구체적인 주제에 대해 이 주제에 대해 이야기해야 한다.

초대할 손님의 수준에 따라, 만약 당신이 당신의 뒷마당이나 집이 편안하게 수용할 수 있는 것보다 더 많은 손님을 초대하고 싶다면, 당신은 교회나 다른 장소를 임대할 것이다.

당신은 장소를 고용할 필요가 없을 것이다. 해변은 공공장소다. 따라서 많은 사람들이 그 행사에 현금에 대해 걱정하지 않고 일을 시작하게 된다.

둘째, 특정 목적지를 가진 결혼식은 많은 현금을 절약할 수 있지만, 어떤 사람들은 그것을 다른 방법으로 얻을 수 있지만, 다양한 결혼식은 일반 결혼식에 비해 더 많은 저축을 제공할 수 있다.

커플들은 장식에 많은 돈을 써야 한다.

유람선으로도 알려진 해변에 결혼식을 올리는 이점은 그 위치가 이미 아름답기 때문에 장식의 필요성이 얼마나 적은가 하는 것이다. 몇 가지 손길이 필요하다. 여기 저기서 일하기 좋은 일들

반공식 결혼식의 장식은 우아한 결혼식에서처럼 그만큼 아름다울 것이다. 은테, 유선형 크리스탈, 클래식 테이블 리넨을 가진 중국이 그렇게 호화롭지는 않을 것이다. 공식적인 결혼식에서 일하는 같은 꽃들은 반공식적인 피로연처럼 예쁘겠지만, 그들은 수국이나 룬쿨루스 같은 덜 화려한 꽃들로 더 단순하게 배열되는 경향이 있을 것이다. 로케일을 위해 매우 좋은 모습으로 싹트고 있는 디너 스테이션이나 패밀리 스타일 서비스에 소개될 수 있다.

첫 번째 영화는 할리우드의 미녀 캐서린 제타 존스의 작품으로, 놀랍게도 그녀의 두 살배기 할리우드 스타 마이클 더글러스와 결혼했다. 2005년에 결혼한 이 커플은 1,500만 달러를 썼다. 그들은 보이지 않는 잉크로 초대장을 보냈고, 게다가, 그것은 낮은 프로필의 홀로그램을 가지고 있었다. 게스트 리스트에는 숀 코네리 경, 마이클 케인 그리고 훨씬 더 많은 스타로 사람들이 포함되어 있었다. 이 의식은 뉴욕 플라자 호텔에서 열렸다. 존스는 30만 달러가 드는 가운을 입고 있었다. 다이아몬드 티아라 1개에 매달 14만 달러씩

꽃은 매력적인 웨딩 웹샵을 만들지만, 꽃을 사는 동안에도 약간의 예산을 책정할 필요가 있다.

매력적인 꽃을 도매 가치로 구입하고, 그것을 당신 자신이나 알려진 꽃집 주인이 줄인 비율로 장식하는 것을 고려해보라.

친구와 함께 웨딩케이크를 굽는 것으로 결혼 행사를 위해 돈을 절약할 수 있을 것이다. 개인은 당신의 지역과 함께 지역 대학을 가지고 있는가? 그들에게 다가가서 그들이 좋은 케이크 제빵사와 장식가를 가지고 있는지 알아봐. 그들은 단지 당신이 당신의 웨딩 케이크를 더 낮은 가격과 몇 가지 지역 노출로 하는 것을 기뻐할지도 모른다. 나는 또한 교회 결혼 반지에서 모든 사람들이 예루살렘을 벨트로 묶는 방식이 좋았다. 만약 큰 노래방이 만답 위에 있고 모든 사람들이 쿠치 호타 하이와 다른 볼리우드 사랑과 함께 노래를 불렀다고 상상해보라. 노래? 모든 바와 카카들이 리듬으로 자신을 꾸미고 있다고?

보통 성서는 경건한 경건함으로 구루드와라(시크 사원)를 홀 쪽으로 운반한다.

그 곳에서 결혼식을 통해 삽입물을 사용하는 것을 통해 그 책은 높은 장소에 캐노피가 있는 팔랑킨에 안치된다. 그리고 나서 보통 시크교 사제들과 함께 행해질 것이다. 악핸드 길은 실제로 행해지고 있다.

그래서 결혼식 당일에 마무리된다. 당신의 기도가 끝나면 신부와 신랑은 신성한 책으로 배달된다. 당신의 미래의 아내는 충실한 카미즈와 적절한 보석으로 차려입고 있다.

보통 결혼식의 옷은 빨간색이고 금본드로 수놓을 수 있다.

신부 가운 중 일부는 4000달러까지 들 수 있다.

꽃은 매력적인 결혼 페이지를 만들지만 꽃다발을 사는 동안에도 약간의 예산을 들여야 한다.

매력적인 꽃을 도매 가치로 구입하고 직접 또는 알려진 꽃집 주인이 더 적은 비율로 장식하는 것을 고려해보라.

결혼할 준비를 하고 차선을 걸을 때 신부가 손에 있는 사랑스러운 꽃다발을 사용해야만 완벽해 보일 것이라는 것을 일치시켜라. 적절한 계획으로, 꽃들은 모든 것과 일치할 것이다; 그녀의 드레스, 그녀의 액세서리, 그리고 꽃과 장식과 관련된 완벽한 장소를 이용하면서, 모든 행사는 멋지게 보이고 느껴진다.

꽃은 매력적인 웨딩 월드 와이드 웹 하우브를 만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