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어떻게 상호작용을 할까요? 우리는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에 있는 10억 이상의 사람들을 접속한다.

이제 어떻게 상호작용을 할까요? 우리는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에 있는 10억 이상의 사람들을 접속한다.

이제 어떻게 상호작용을 할까요?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에 접속해서 10억 이상의 사람들을 접속하면, 페이스북에는 그렇게 많은 개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오피가이드 인이 없다고 생각할지도 모르지만, 다른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를 모두 축적하면, 10억 개가 넘는 것 오피가이드 이 바로 빅 올레, 당신과 나를 위한 기회 미팅이다, 응? 내 말은, 우리는 정말로 그 모든 개인들과 함께 큰 mlm 팀을 만들 수 있어, 그렇지?

블로그에는 짐승 길들이기 수업이 넘쳐나고 있다.

우리는 소셜 미디어 마케팅이라고 부른다. 소셜 미디어에서 매일 1시간씩 헌신하는 것에서 큰 일이 일어난다는 것을 보증하는 블로그 사이트 게시물을 발견하기 위해 정말 힘들게 보일 필요는 없다. 이것이 가능하지 않은가? 나는 그렇게 생각한다; 합리적인 기대와 목표를 갖는 것으로 시작하는 여러 가지 독특한 변수에 따라 어떤 사람들에게는 잘 작동하는 것이 다른 사람들에게는 잘 되지 않을 수도 있다.

그러니, 만약 당신이 어딘가에서 체크아웃한 것이 당신이 바라던 치료법이 아니라면 실망하지 말라. 당신의 시나리오는 완전히 다른 접근법을 필요로 할 것이다.

당신은 특정 제품에 대한 인식을 높이려고 하는가? 즐거움을 구축할 수도 있을까? 아니면 교통체증? 아니면 가입자나 리드를 늘리려는 겁니까? 아마도 당신의 목표는 위의 모든 것일 것이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중단하는 더 더미를 위해 이것을 아주 잘 받아들여라. 그러나 이러한 SIMPLE, 그러나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에티켓의 효과적인 법칙을 따르지 않는다면, 당신은 또한 당신의 정규직으로 돌아가서 소셜 미디어를 이용하여 7자리의 관계를 발전시키는 것을 잊어버릴 수도 있다.

당신은 독서를 훨씬 쉽게 하는 형식으로 무언가를 출판함으로써 추종자들의 관심을 끌 수 있다.

예를 들어, 10가지 제안을 주도하거나 응답과 질문을 구성하는 목록을 가지고 와보십시오. 당신의 기사의 시각적 요소는 그것을 더 매력적으로 만들 것이고 당신의 독자들은 그것을 공유할 가능성이 가장 높을 것이다.

트위터는 멋진 네트워킹 포털이다. 그것의 한심한 온라인 마케터들은 다른 사람들을 스팸하기 위해 플랫폼을 사용하고 있다.

그것은 단지 감각적으로 이해할 수 있다.

트위터를 윤리적으로 그리고 소셜 네트워크 네트워킹 도구로서 사용할 필요가 있다.

당신이 그것을 적절하게 사용할 때, 트위터는 당신이 당신의 시장과 산업 내에서 정말로 심각하고 강한 접촉을 생산하는 것을 심각하게 도울 수 있다.

당신은 모든 종류의 스네스 마케팅 고객, 잠재 구매자, 예비 파트너

마찬가지로 비즈니스나 업계에 대한 정보를 얻기 위해 어디로 가는지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포럼에서 시간을 보내거나 페이스북에 큰 존재감을 느끼거나 고객/리더에 연결하여 모이는가? 어떤 회사에 있든지 간에 고객에게 모든 옵션을 제공할 수 없다. 고객이 필요로 하는 링크, 정보 및 리소스를 게시할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한다.

일단 소셜 미디어 사이트를 실제로 어떤 사이트로 사용할지 선택하면, 당신의 블로그로 트래픽을 다시 보내라. 당신은 청중들에게 질문을 하고, 참여하고, 참여함으로써, 그리고 미묘하게 블로그 사이트로 그들을 안내할 수 있다.

예를 들어, 당신이 관심에 답하고 더 자세한 설명이 내 블로그에 있다고 말할 때, 또는 당신이 새로운 아티클 스네스 마케팅을 개발할 때 당신의 웹사이트에 링크를 올릴 수 있다.

간단히 말해서, 나는 그에게서 비디오, 구글 플레이스, 그리고 다른 플랫폼으로 온라인으로 판매하는 환상적인 돈을 벌고 있었다. 비록 내가 그 당시에 잘 운영하던 다른 조직이 있었지만, 내 시간의 많은 부분은 이 한 고객을 위한 마케팅에만 소모되었다.

아이디어!링크드인을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전략으로 활용하는 것은 끊임없이 스마트한 재배치다. 현실에서는 블로그 앱을 사용하여 페이지를 바로 연결할 수 있다.

블로그 가입을 최대한 기본으로 하고 싶은 경우, 개인이 발견하지 못할 수 있는 영역에 가입 버튼을 두지 말고, 모든 온라인 사용자가 고속 인터넷을 가지고 있지 않다는 것을 팬들이 쉽게 기억할 수 있는 가시적인 장소에 두어라. 따라서 가입 버튼이 빠르게 로드되도록 하는 것이 가장 좋다.

나는 그 반대(단 한 개의 게시물과 몇 개의 빈번한 것에 결합)를 믿었지만, 가상 핸드쉐이크의 공동저자인 스콧 앨런과의 토론은 내 마음을 바꾸어 놓았다. 나는 이제 네트워크 효율적, 후속 마케팅, 개별 브랜딩, 작업 환경 문제, 사무실 정치 등 다음 주제에 대한 답변을 게시한다.

당신은 당신이 어떤 주제를 매우 잘 알고 있는지 확인하고 그 장소에 대한 잘 조사되고 잘 생각해내야 한다.

당신의 사업은 Twellow와 무료로 가입하여 당신의 시장에 있는 개인들을 찾을 수 있다.

Twellow는 트위터 사용자들을 위한 노란색 페이지다. 또한 Tweepi에 등록하여 당신의 시장 틈새에 표적이 되는 사람들과 사업체들을 얻도록 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