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장하는 웹 디자인 회사의 소셜 미디어 디렉터로서 저는 기업 마케팅 노력에 직접적으로 기여하고, 제 회사에서 새 웹사이트를 구입하는 많은 소상공인들을 돕는 일을 맡고 있습니다

성장하는 웹 디자인 회사의 소셜 미디어 디렉터로서 저는 기업 마케팅 노력에 직접적으로 기여하고, 제 회사에서 새 웹사이트를 구입하는 많은 소상공인들을 돕는 일을 맡고 있습니다

성장하는 웹 디자인 https://ko.wikipedia.org/wiki/카카오 친구 늘리기 회사의 소셜 미디어 디렉터로서, 나는 기업 마케팅 노력에 직접 기여하고, 우리 회사로부터 그들의 새로운 웹사이트를 구입하 카카오 친구 늘리기 는 많은 소상공인들을 돕는 책임을 맡고 있다.

나의 주요 목표는 회사의 브랜드 인식을 높이는 것뿐만 아니라 우리의 고객과 전망과 대화하는 것이다. 그들의 요구를 더 잘 이해하고 그들이 그들 자신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 노력을 도울 수 있도록.

게스트 블로거가 됨 – 높은 트래픽 사이트를 찾아서 게스트 블로거가 됨 – 블로그가 가치 있고 가치를 더한다면 많은 사이트들이 게스트 블로거 위치를 제공한다.

그들은 그 페이지에 광고를 할 수 있고, 당신이 그것을 사랑해야 하기 때문에 그 콘텐츠를 환영한다.

왜냐하면 그것은 당신이 당신의 개인 브랜드와 지위를 마케팅하는 sns를 올릴 수 있게 해주기 때문이다. 게스트 블로거가 되는 것은 또한 당신이 고품질의 사이트에서 당신의 사이트로 무료 링크를 받을 수 있게 해줄 것이다. 어떤 사람들은 링크당 5달러까지 지불한다.

이 특권

팁 2: 소셜 미디어 사이트 위에 머물러야 하며, 만약 당신이 사업주가 할 수 있는 사람을 고용할 필요가 없다면, 당신은 일주일에 한 번 이상 블로그를 할 필요가 있고, 이틀에 한 번 페이스북을 사용할 필요가 있다.

또한 링크드인과 트위터를 일주일에 한 번 이상 사용하라. 만약 누군가가 트위터에서 당신의 회사를 따라가야 한다면, 당신은 당신의 소셜 미디어 매체에서 당신이 그들의 고객에게 감사하고 그들이 무엇을 해야 하는지에 대해 신경을 쓴다는 것을 소비자들에게 보여줄 것이다. 말하다

다섯째, 소셜 네트워크를 구축하려면 목표를 가져야 한다.

1000명 정도의 독특한 팔로워에서 진정한 힘이 쉽게 드러난다는 나의 경험. 작은 것은 쓸모없다고 말하는 것이 아니다. 그러나 실제 움직임, 강력한 결과는 1000명 이상의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치는 능력으로 시작된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성공적으로 활용하는 열쇠는 훌륭한 콘텐츠를 보유하는 것이다. 이 콘텐츠는 당신의 팔로워들이 당신의 콘텐츠를 공유할 때, 당신과 당신의 사업은 당신의 콘텐츠를 공유하고 당신의 소셜 미디어 존재를 구축할 수 있는 새로운 잠재적 팔로워들에게 노출되고 있을 때, 당신의 팔로워들이 그것을 공유하기를 원할 수 있도록 고무적이고 교육적이며 흥미롭게 해야 한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 관해서는 명심해야 할 좋은 점은 경쟁을 살펴보는 것이다. 경쟁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보고,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통해 미래의 목표를 위한 전략으로 구현할 수 있는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다.

업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소셜 미디어 사이트를 보라. 그들의 틈새는 무엇인가? 더 잘할 수 있겠어? 그들의 페이지가 당신의 관심을 사로잡는 것은? 이 페이지를 사용하여 사이트를 어떻게 설정할지 알아야 한다.

다른 사이트와 차별화할 방법을 찾아야 한다.

소비자들에게 소셜 미디어 사이트로 돌아와 업데이트를 공유할 이유를 주어야 한다.

당신은 매일 경연대회를 하고 진정한 가치를 가진 무료 물건을 제공해야 한다.

나는 각 세션에 대해 약 30분 동안 소셜 미디어 세션을 예약한다.

나는 온라인 연구에서 보고된 피크 사용자 시간에 기초한다.

나의 온라인 세션은 종종 있다.

하루 종일 추가적인 트윗과 게시물로 보완된 흥미로운 뉴스와 팁이 내 뜻대로 다가온다. 이것이 내가 트위터와 페이스북을 노트북에 하루 종일 최소화하는 이유다.

판매가 아닌 연결 – 소셜 미디어 페이지를 사용하여 판매가 아닌 잠재 고객과 연결하십시오.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여 정보를 공유하고, 질문 및 댓글에 응답하며, 비즈니스가 무엇인지 표시하려면 소셜 사이트에 판매 투구 및 광고를 지속적으로 퍼붓고 싶지 않음 팔로워가 솔루션을 찾도록 지원하지 마십시오.

여섯째, 재정적인 한계를 설정해야 한다.

나는 당신이 이미 너무 많은 시간을 보내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 게시하는 것. 만약 당신이 여전히 이것이 너무 시간이 많이 걸린다고 생각한다면, 당신의 게시물을 하기 위해 서비스를 고용하라. 그들은 일주일에 100달러 정도 가질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동시에 크고 빠르게 성장하기를 원한다면 그것은 또한 당신에게 매달 2천 달러를 운영할 수 있다.

그렇다면 소상공인은 사업 도움을 필요로 하는 것은 어떻게 되었을까? 나는 그가 소셜 미디어와 웹 마케팅을 사용하는 것을 단념시켰다. 왜? 위의 다섯 가지 이유는 그의 프로필에 들어맞는다. 전통적인 대면 및 직접 우편 캠페인은 그의 사업을 성장시키기 위한 목표를 가장 잘 달성할 것이다.

사진에는 설명뿐만 아니라 적절한 캡션이 있어야 한다.

잠재 고객과 상호작용할 수 있는 토론 sns 마케팅 포럼을 만들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이러한 소셜 미디어 마케팅 팁을 따른다면, 당신은 반드시 몇 가지 결과를 얻을 것이다. 이것 말고도, 페이스북 팬들을 얻는 방법을 배울 수 있는 몇 가지 팁이 더 있다.

도움이 필요하면 부끄러워하지 말고 부탁해!비록 전문직 종사자들이 여러분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 캠페인을 도와줄 수 있지만, 그것들은 꽤 비쌀 수 있다.

하지만, 가격이 비싸기 때문에, 만약 여러분이 이 옵션을 선택한다면 여러분의 지갑을 열 준비를 하라.

이건 모두 위의 1번 팁에 있는 당신의 계획의 일부분이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