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요? 완전히 자유로운 정보는 절대 배타적이지 않기 때문에

왜요? 완전히 자유로운 정보는 절대 배타적이지 않기 때문에

왜완전히 자유로운 정보는 절대 배타적이지 않기 때문에 만약 여러분이 경쟁자들이 이해하지 못하는 것을 이해한다면, 여러분은 마케팅 분야에서 그들을 이길 가능성이 훨씬 더 높을 것이다. 이해는 힘이다 – 모든 사람들이 그것을 가지고 있지 않는 한.

예를 들어, 작곡하는 것을 좋아하세요? , 만약 그렇다면, 짧은 기사 마케팅이 당신을 위한 것이 될 수 있다.

당신은 비디오를 만드는 것을 좋아하십니까? 그렇다면 비디오 마케팅은 당신을 위한 것일 수도 있다.

당신은 소셜 미디어 마케팅이나 블로그에 관심이 있는가? 그러면 당신에게도 효과가 있을 수 있다.

먼저 무엇을 하고 싶은지 알아내고 나서 에너지, 시간, 그리고 그것에 집중해야 한다.

제휴 마케팅의 개념을 인식하기 전에, 당신은 제휴 마케팅이 무엇인지 알아야 한다.

누군가가 당신에게서 구매할 때, 당신은 오직 돈만 받을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도도그래프 것이라는 것을 이해하라. 그래서 스팸과 질 나쁜 자료는 이 온라인 조직에서 당신에게 도움이 되지 않을 것이다.

사이트 A가 사이트 B의 버튼을 포함하기로 동의하고, 사이트 A는 사이트 B를 위해 만들어진 판매의 백분율을 얻는다. 또한 극히 작은 마케팅 예산 계획을 가진 창업 사업들 사이에서 인기 있는 현금 판매 대신에 광고주가 마케팅 정보를 찾고 있는 상황에도 적용할 수 있다.

많은 제휴 마케팅 아이템들이 빠른 부를 보장한다.

수많은 전문가가 그러한 아이템을 개발하는 이유는 많은 사람들이 빠른 결과를 보고 싶어하기 때문이다. 그래서 구루스는 단지 시장이 원하는 아이템을 생산하고 있다.

저는 미친 듯이 마케팅을 시작했습니다.매우 분석적인 제 친구 중 한 명이 저를 때리고 리뷰에 대해 알려줬습니다.왜냐하면 우리가 그 아이템을 만드는 돈의 양이 정말 중요하지 않다는 사실 때문에, 저는 그에게 제 입장에서 큰 실수를 알려줬습니다.특히 제가 경험했다는 것을 고려하면요

트래픽 소스를 식별할 때 수익 창출에 가장 신뢰할 수 있는 마케팅 기법이 무엇인지 정확히 파악할 수 있다.

다양한 뷰와 제휴 링크의 비율을 추적하면, 성과를 내는 항목에 집중할 수 있는 효과가 있는지 알 수 있다.

그러면 마케팅 노력을 통해 장기적인 수익을 창출하고자 한다면, 어떤 유형의 시장에 대한 연구를 해야 할 것이다. 만약 이것이 단기적이고 패턴적인 돈주입이라면, 여러분은 지금 무엇이 뜨거운지 알아야 합니다

잠시만 상상해보라. 당신이 수중 닌자 뜨개질의 틈새에 대해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생각하고 있었고, 그것에 대해 아무것도 이해하지 못하는 사이트에 갔다고. 그들은 그 용어를 전혀 알지 못하거나, 20 파톰을 밑돌면 자두 바느질을 어렵게 만든다는 사실을 알고 있다.

그들이 홍보하는 것은 무엇이든 사시겠습니까?

그래서 지금의 관심사 도도그래프 는 어떻게 이런 눈사태를 뚫고 실제로 무엇이 효과가 있는지 알아내는가 하는 것이다. 왜냐하면, 게임의 이름이 말하고 행해진 후에, 제휴 마케팅으로 생계를 꾸리고 있기 때문이다.

그리고 나서 당신이 처음 선택한 제휴 상품을 홍보하는 방법에 능숙해지고 그런 식으로 현금을 벌고 있을 때, 당신은 당신의 거래를 홍보할 다른 방법, 또는 온라인에서 다양한 제안을 선택할 수 있다.

그리고 그 후에 당신이 말할 수 있는 모든 것을 발견하는데 시간을 들인다. 비디오 마케팅

이제, 어떤 사이트도 당신에게 아무런 도움이 되지 않을 것이다. 그들은 당신의 특정한 틈새와 관련이 있어야 한다.

예를 들어, 낚시 지향 사이트는 교통이나 온라인 검색 엔진 순위에 의해, 다이어트 계획 웹사이트를 그들에게 다시 연결시킴으로써, 혜택을 받지 못할 것이다.

모든 프로그램이 다르다 어떤 사람들은 한 달, 매 분기마다 수표를 발행한다.

그래서 당신의 지불 시간 옵션과 일치하는 수표를 선택하라. 많은 제휴 마케팅 회사들은 그들의 수표를 풀기 위해 계열사가 초과하거나 이행해야 하는 최소 근로 수수료 수량을 설정하고 있다.

당신의 리뷰는 제품/서비스의 좋은 점뿐만 아니라 나쁜 점도 설명해야 한다; 어떤 대가를 치르더라도 편견을 갖지 말아야 한다.

만약 당신이 훌륭한 리뷰를 작성하는 것을 간과한다면, 당신의 고객들은 당신을 믿지 않을 것이고, 그들은 더 신뢰할 수 있는 출처를 위해 당신의 웹사이트를 빠르게 빠져나갈 것이다. 이것은 수많은 제휴 온라인 마케터들이 과거를 보는 규칙이다. 하지만 만약 그들이 이 첫 번째 지침을 따른다면 그들은 옥상을 통해 판매를 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