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당신의 틈새시장에서 전문가가 되어야 하기 때문에 당신의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에 너무 광범위하지 않다.

당신은 당신의 틈새시장에서 전문가가 되어야 하기 때문에 당신의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에 너무 광범위하지 않다.

당신은 당신의 틈새시장에서 전문가가 되어야 하기 때문에 당신의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시도에 너무 광범위하지 말고 특정한 틈새시장을 정의하고 그보다 더 확고하게 지정된 틈새시장에서 개인에게로 가는 것이라 불려라.

Slideshare – Slideshare는 2013년에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소셜 sns 마케팅 사이트로 예측되며, Slideshare는 수백만 명과 프레젠테이션을 공유할 수 있다.

마찬가지로 PDF, 비디오 및 파일을 공유할 수 있다.

이 Slideshare와 함께 가능성은 무한하다.

[X-E-R-R-O-R-X]

온라인의 존재를 진정으로 성장시키기 위해서는 올바른 초점을 사용하지 않으면 온라인 존재를 이끌려는 지침이 무너질 수 있는 계획을 세워야 한다.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오피 소셜 미디어 마케팅 노력에서 진정으로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서는, 사람들이 원하는 것이 무엇이든 네트워크를 공급해야 한다.

당신이 어디로 가고 싶은지 알고, 당신이 도착하는데 끊임없는 일을 쏟는지 확실히 알아야 한다.

다섯째, 소셜 네트워크를 구축하려면 목표를 가져야 한다.

진정한 힘은 약 1000명의 독특한 팔로워에서 쉽게 명백해진다. 나는 작은 것이 쓸모없다고 말하지 않는다. 그러나 진정한 움직임, 강력한 결과는 1000명 이상의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치는 능력으로 시작된다.

도움이 필요하면 부탁하는 것을 부끄러워하지 마라!비록 전문직 종사자들이 여러분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 캠페인을 도와주겠다고 제안받긴 하지만, 그것들은 꽤 비싸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여러분의 지갑을 열 준비를 하라.

제안!고객이 당신의 페이지에 등록할 때,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는 당신의 페이지에 대해 팬들에게 알릴 수 있다.

관심을 키우기 위해 매주 한두 번, 당신은 적어도 당신이 조직에서 성공하도록 도울 수 있는 다른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제안들의 훌륭한 거래가 있다.

마찬가지로 당신이 당신의 사업 페이지에서 사용할 수 있는 조직 이름을 스스로 갖도록 노력해야 한다.

새로운 회원을 만나보십시오. 그러나 목표 시장에 남아있는 사람들만 많은 SNS가 매주 홈페이지에 새로운 회원 명단을 가지고 있습니다. 목표 고객에게 연락하여 시스템을 효과적으로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팁을 제공하십시오. 그러나 한 가지 더 나아가서 새로운 회원 프로필을 보고 각 메시지가 고유하기 때문에 온라인 포럼에서 시작할 수 있는 주제를 제안하십시오. 여러분, 이것은 정말 효과가 있고 당신은 스팸메일에 연루되지 않을 것이다.

그 거대한 다이빙에 대해 알아내기 위해(그리고 모든 것이 사업에 달려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내가 이상적인 트랙에 있었다는 것을 추가로 알려준다. 나는 너에게 그것에 대해 조금 후에 알려줄 것이다.

이러한 소셜 사이트는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확장하며 변경되고 있으며, 어떤 경우에는 이러한 수정을 따라가기 어려울 수 있다.

아래는 2013년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을 돕기 위한 10가지 주요 팁이다.

이는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의 잠재력을 깨닫지 못하고 소셜 네트워크의 노력을 중단하는 경우가 대부분이며, 소셜 네트워크의 잠재력이 이웃에 대한 공유, 학습 및 부가 가치와 관련이 있다는 것을 깨닫지 못하는 경우다. 하버드의 한 연구에 따르면 개인은 다른 사람들과 비교했을 때 훨씬 더 활동적이고 참여적이었습니다. 이것은 인터넷 온라인 마케터들이 도움이 되는 정보를 제공하거나 무료로 물건을 제공하려고 할 때 귀가 들리지 않는 것을 묘사한다.

직원에게 사이트에 SNS 마케팅 개인 블로그를 올리라고 요청하지 않는 것이 좋을 경우, 직원 블로그를 통해 고객과 직원이 자신의 직원 관점을 배려하는 비즈니스임을 알 수 있으며, 고객과 직원은 자신의 회사의 가치를 세계와 공유하면 마케팅 브랜드가 더욱 뚜렷하고 견고해질 것이다.

당신은 독서를 훨씬 쉽게 하는 형식으로 무언가를 출판함으로써 팬들의 관심을 끌 수 있다.

예를 들어, 상위 10개 포인터 목록을 특징으로 하거나 응답과 질문을 써보라. 짧은 글의 시각적 요소는 그것을 더 매력적으로 만들 것이고 독자들은 그것을 공유할 가능성이 가장 높을 것이다.

만약 당신의 마지막 아이템 출시가 크롭퍼가 왔다면, 당신은 프로모션이 좋지 않 오피 다는 사실 때문에 일어난 이유들에 대해 출연해야 한다.

제품이 제공하지 못할 가장 큰 이유 중 하나는 당신이 좀 더 광고하고, 광고하고, 과대 광고해야 한다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