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는 거의 기록적인 침체기에 머물러 있다

경제는 거의 기록적인 침체기에 머물러 있다

경제는 거의 기록적인 침체에 빠져 있다.

오늘날 실업자의 44%를 찾는 것은 정말 어려운 일이다. 그리고 그들은 이미 7개월 동안 새로운 고용을 찾기 위해 노력해야 한다.

그리고 그들은 이미 여러분 대다수가 가지고 있지 않은 교육, 경험, 직업 기술, 성숙함을 가지고 있다.

그래서 여러분이 실직자, 또는 저소득층 계급에 가입하고 싶지 않다면, 여러분은 대학을 마스터하는 것에 대해 치명적으로 심각하게 될 필요가 있다.

어딘가로 이어질 작업에서만 작동

사실 많은 장학금이 있다는 것은 알고 있다.

엄마들을 위한 장학금을 어디서 찾아야 하는지 알고 나면, 이런 최고의 장학금의 원천은 웹에 있다.

인터넷을 이용함으로써 당신은 그들을 빠르게 발견할 수 있다.

지역 이웃 단체, 대학, 민간 단체들은 모두 당신의 교육대학에 장학금을 지불하기 위해 장학금을 사용한다.

이것을 생각해보라: https://ko.wikipedia.org/wiki/9급공무원 왜 우리는 진정으로 아이들을 대학에 보내는가? 미적분학, 경제학, 화학, 생물학, 또는 프리스비를 던지는 물리학을 알아낼 수 있도록 하는 것일까?

또 다른 것은, 고등학교와 대학 사이에는 상당한 차이가 있다.

대학은 단지 돈이 드는 것이 아니라, 사실 많은 현금이 든다. 작은 학교 2만 5천 달러보다 얼마나 더 가치 있는 10만 달러의 교육이 있는가? 아이비리그 학교 학위를 가진 강사는 작은 대학원 교사 외에 작은 학교 대학원 교사가 30세 이전에 집을 살 수 있을 것이다. 그녀의 재정 의무는 덜 질식하기 때문에 그것은 거의 고급 차량을 사는 것과 같다. 결국, 고급 자동차와 트럭은 당신을 경제 자동차와 트럭과 비슷한 A 지점에서 B 지점으로 데려다 준다. 그것은 단지 엄청난 이름을 따기 전에 훨씬 더 많은 비용이 든다. 학교, 경제적으로 우호적인 학교와 비교해서 그 학위가 얼마나 중요할 지 생각해 보세요

몇 년 동안 우리는 돈 때문에 선수들과 코치들이 곤경에 처했다는 이야기를 들었다. 우리는 실제로 게이머들에게 현금이 제공되기 때문에 NCAA에 의해 대학 프로그램 전체가 삭제되는 상황을 알게 되었다. 왜 그들은 그것을 하는가? 현금이 왜 문제인가? 한 가지 요인은 특정 유형의 배경에서 특정 종류의 게이머를 얻는 것이 간단하기 때문에 빅타임 대학 프로그램은 대기업 주요 대학 선수들과만 해낼 수 있기 때문에 그들은 그들에게 돈을 지불한다.

우리 모두는 대학 선수들에게 돈을 지불하는 것이 잘못되었다는 것을 이해한다.

그러나 이 규칙은 지금 바뀔 필요가 있다.

일상적으로 기부하는 것을 잊지 마라. 지금 많은 현금이 미래에 대학 비용을 충당하지 못할 수도 있다.

충분히 가질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는 계속 돈을 넣어야 한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자녀 대학 기금을 개발하는 것을 도울 가족과 친구들을 얻을 수 있다면? 삼촌, 조부모와 이모, 사촌, 형제, 형제자매, 심지어 좋은 친구와 동료, 당신이 아는 사람은 누구나 계좌를 만드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당신이 필요로 하는 것은 529개의 대학 저축 계획과 529개의 전략 컴퓨터 시스템 등록기, 당신이 당신의 대학과 다른 곳에서 어떤 학위, 기술, 경험, 과정을 찾고 있는지 알아내는 즉시 당신의 직업 박람회에 간다. 고용주들이 찾고 있다.

현실을 직시하자. 만약 영어도 수학도 과학도 당신이 좋아하는 과목도 아니고 고등학교가 당신에게 투쟁이 아니었고, 당신이 자신을 사용하지 않았기 때문에 그렇지 않다면, 단순히 대학은 당신을 위한 것이 아닐 수도 있다.

그러나 두려워하라, 당신을 나쁜 사람으로 만들지 않는 나의 오랜 좋은 친구로부터 구절을 얻는 것은 어떤 대안이 있다.

이제 대학에 진학하고, 실제로 꿈꿔왔던 그 가치 있는 학위를 엄마로서 얻는 꿈을 이룰 수 있게 되었다. 이제 결혼하기 전에 대학에 가지 않았다는 진실을 후회하게 될지도 모른다. 지금이 그 후회를 과거에 넣고 더 유망한 미래를 기대할 때다.

수익률과 포트폴리오 리스크를 어떻게 선택하느냐에 따라 투자에 대한 잠재적 이익을 더 많이 얻을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

당신은 100%의 지분 펀드로 보다 보수적인 방법에 대해 극도로 공격적일 수 있다.

온라인 교육의 또 다른 이점은 학생들이 자신의 속도로 E-러닝을 하는 능력, 일반적으로 학생 중심의 학습에 집중하여 당신이 가장 잘 발견하는 방법을 결정하도록 하는 능력이다. 당신은 매일 같은 시간에 정해진 시간 동안 공부할 수 있고, 또는 다른 학생들과 강사와 대화하기 위해 코스 채팅 보드를 사용할 수 있다.

채팅 보드는 수줍음이 많고 수업 9급공무원 중에 말을 하지 않는 훈련생들에게 정말 좋다. 어떤 이유에서인지, 자신을 표현하기가 더 쉽다. 대화로

약물 사용 – 만약 삶이 너무 나빠서 누군가가 진실을 다루고 스스로 훨씬 더 나은 삶을 발전시키는 것보다 마약을 복용한다면, 그들은 기뻐할 수 있다.

그 종류의 파괴적인 상황에 도달할 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