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5 – 소셜 미디어 웹 사이트를 어떻게 활용할지 전혀 모르십시오.

# 5 – 소셜 미디어 웹 사이트를 어떻게 활용할지 전혀 모르십시오.

5 – 소셜 미디어 웹 사이트를 어떻게 활용할지에 대한 단서가 없습니다. 인터넷에 더 많은 소셜 미디어 사이트가 있습니다. 모든 유용성을 간단하게 시작하고 가장 인기있는 LinkedIn (전문가), Facebook (전 세계), Twitter (브랜드 이름 강조) 소셜 마케팅 야수가 공개하기 전에 2011년 Facebook 광고에 개인적으로 미디어 도구를 사용하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Facebook 광고의 경우 Facebook 광고 캠페인은 단일 자동차 판매와 연결될 수 있다.

그들은 얼마 전에 그들이 전혀 모른다고 발표하면서 공개되었다.

정말 착하게 굴고 사람들을 공격하거나 짜증나게 하지 마라. 그러면 결국 당신이 영향을 주고 싶은 바로 그 개인들에 의해 거절당하게 될 것이다. 당신이 이 사이트에서 하는 모든 일에 매력적으로 되고 당신이 누군가를 물리치도록 확실히 하라.

처음에는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전략을 통해 MLM 리스트 구축을 강화하기 위해, 누군가 당신에게 크리스마스 선물을 제공할 때, 당신은 동시에 당신이 호의를 돌려주고 그들에게 선물을 돌려줘야 한다고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인스타 팔로워 늘리기 느끼지 않는가? 그것은 마치 한 숟가락의 사회적 후회와 짝을 이룬 약속에 지불하는 것과 같다. 적절한 사례를 활용할 때 이것을 효과적인 판매 도구로 간주하라. 우리의 블로그를 제작할 때, 우리는 몇 달 동안 이부트캠프에 들어간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사실을 조사했다. 그 많은 에너지와 시간이 우리가 왜 그것을 무상으로 만들 것인가? 호혜주의라는 사실 때문에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그리고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혁신적이 되세요. 우리 모두는 웃고, 웃고, 행복해야 합니다. 그러니 여러분이 단지 사람들이 주변에 있는 것을 즐기는 사람이 되도록 하세요. 마치 여러분이 파티에 있는 것처럼 생각하세요, 여러분은 그곳 사람들과 어떻게 연결되시겠습니까?

마지막으로, 당신이 가지고 있는 다양한 페이스북 친구들과 트위터 팔로워들은 당신의 MLM 리스트 인스타 팔로워 늘리기 구축을 증가시키지 않는다. 당신은 개별적인 사람들 내에서 진정으로 접촉해야 한다.

대부분의 기이한 네트워크 마케터들은 모든 새로운 리드가 그들의 회사를 활성화시키는 정말 생산적인 도구가 될 수 있는 그들의 다음 록스타일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그러나 수많은 온라인 마케터들이 하는 가장 큰 감독은 사람들이 그들의 다음 록스타일 필요가 있다는 것이다. SNS 마케팅 담당자 – 단순히 다른 유인 캡처, 전자 메일 또는 블로그 페이지가 아니라 소셜 네트워크 웹 사이트를 통해 연결하기 위한 탁월한 기능. 그러나 전화를 받고 전화를 걸지 않는 한 큰 액수는 아니다.

새로운 게시물을 일상적으로 제작하라. 업데이트를 게시할 때, 독자들은 다른 출판물에 가입할 때, 개인이 이해할 때, 이것은 또한 진실이다. 새롭고 돌아오는 독자들을 끌어들이기 위해 신선하고 활기찬 콘텐츠를 갖는 것이 확실하다.

이 키워드는 조직과 함께 귀하와 연결되어야 합니다. 동시에 세부 정보 태그에는 실제로 관련 링크 및 키워드가 있어야 합니다. 방문자의 관심을 끌기 위해 페이지에 사진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비디오 마케팅은 하루에 20억 뷰 이상을 얻는 또 다른 큰 부분이다. 진실된 가치를 가진 비디오를 만드는 한 요즘 비디오 제작은 쉽다. 가장 좋은 방법은 당신의 자료를 계획하는 것이다. 그것은 당신이 어떻게 이것을 하는지는 중요하지 않다. 그러나 당신은 그것을 출판하기 전에 당신의 비디오를 효과적으로 준비할 때 당신의 방식대로 실질적인 결과를 볼 수 있을 것이다. 비디오는 당신이 당신의 가장 완벽한 전망과 친밀감과 관계를 구축할 수 있게 해준다. 페이스북에 가서 무언가를 확인한 적이 있는가? 그리고 그 후 몇 시간 후에 네가 아직 거기 있다는 걸 이해해, 완전히 비효율적이라는 걸? 당신이 왜 소셜 사이트에 있는지 그리고 그곳에 있으면서 무엇을 성취하고 싶은지에 대한 계획과 기능을 가지고 있는 것은 분명히 필수적이다.

현실적이 되어서 사람들을 화나게 하지 마라. Sn 마케팅 개인들을 공격하거나 그들을 짜증나게 하는 것은 결국 당신이 영향을 주고 싶은 바로 그 개인들에 의해 거절당하게 될 것이다. 결국 당신이 이 웹사이트에서 무엇을 하든지 간에 호소하게 되고 당신이 어떤 사람을 밀어내도록 확실히 할 것이다.

친구로부터 회사에 대한 단편을 출판하고 당신이 이해하는 것에 대한 게시물을 만들라는 정보를 받는다. (블로그 사이트가 무엇인지는 불확실하지만) 당신은 밤에 수많은 웹사이트에서 세부사항을 공유하기 시작하고, 그것을 이해하기 전에, 당신은 일주일에 많은 시간을 보내고 당신의 노력에 대해 보여줄 것이 없다. 당신은 자신에게 말하는, 얼마나 골치 아픈 소셜 미디어 마케팅인가!

특정 틈새 소셜 네트워킹 매직 발견 –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고려할 때 틈새 소셜 네트워킹의 가치를 이해할 필요가 있다.

그게 뭐야? 당신의 특정 틈새시장에 대한 시장을 보장하는 것은 충분히 기본이지만, 당신은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그들의 소셜 네트워크로 이것을 하지 않는지 믿을 수 없을 것이다. 그들은 논평과 포인터를 내뱉고 그들의 산업에 있는 누군가가 그것을 발견하기를 바란다. 그들은 적절한 해시태그를 사용하는 것을 무시하고 심지어 더 나쁜 것은, 그들은 재치가 잘 울릴 산업 관련 뉴스를 활용하지 못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