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은 단지 연구만 하고 훌륭한 제스처를 완전히 만들기 시작할 수는 없습니다.여러분은 그것들 중 일부를 사실상 배워야 합니다

여러분은 단지 연구만 하고 훌륭한 제스처를 완전히 만들기 시작할 수는 없습니다.여러분은 그것들 중 일부를 사실상 배워야 합니다

당신은 단지 연구만 하고 훌륭한 제스처를 완전히 만들기 시작할 수는 없다; 당신은 그들 중 몇 명을 사실상 너무 배워야 한다.

당신이 선호하는 영웅들의 몸 움직임을 관찰하도록 노력하라. 만약 당신이 대통령처럼 행동하고, 당신이 선호하는 대통령의 비디오와 연설을 보고 싶다면, 만약 당신이 흡혈귀처럼 보이고 싶다면, 흡혈귀에 관한 영화를 보고 그들의 몸짓을 관찰하라.

그래서 청소를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처음에, 여러분은 위에서 지적한 독소의 일부를 줄이거나 제거하는 것으로 시작할 수 있습니다.담배 연기를 멀리하고, 가공식품을 덜 소비하고, 몸에 어떤 화장품과 크림을 바르는지에 주목하십시오.

가벼운 몸은 우리가 체격에 머무르는 동안 우리에게 이용할 수 없는 다른 자질을 가지고 있다.

예를 들어, 가벼운 몸은 질병과 생태학적 위험에 불침투적이다. 그것은 해를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오피 입을 수도 없고, 체격과 달리 죽어서 늙을 수도 없다. 가벼운 몸은 높은 유지보수가 아니라 빛 위에서 번성할 뿐이다. 가벼운 몸은 그 안에서 걱정과 분노와 같은 악의적인 감정을 품을 수 없다. 가벼운 몸에서 우리는 신과 훨씬 더 가까워요

여성의 키도 마찬가지로 최상의 체형을 더한다.

56인치에서 510인치 정도의 어떤 것은 여성들에게 좋은 키를 생각할 수 있다.

본질적으로, 약 173cm의 높이는 여성에게 높이가 높은 큰 높이다. 24인치 또는 61cm의 허리도 오피 마찬가지로 여성에게 충고된다. 마찬가지로, 28인치 또는 71cm의 엉덩이 크기는 완벽한 크기로 간주된다. 체중 면에서, 146파운드의 것. 66kg에 해당하며, 여성의 최상의 체형에 이상적인 무게로 간주될 수도 있다.

옷을 입고 머리를 디자인하여 성 정체성을 최대한 반영하라. 이러한 단계는 많은 트랜스 개인이 당연히 취하는 단계들이다. 만약 당신이 현재 이러한 것들을 자제하고 있다면, 이상적인 옷을 입고 이상적인 헤어스타일을 하는 것은 당신의 몸이 당신의 성 정체성을 보여줄 수 있는 것처럼 느끼게 할 수 있다.

이것은 승인에 있어서 중요한 행동이다.

트랜스인으로서 나는 신체승인 문제를 많이 겪었고, 오랜 기간 동안 내 여자 몸이 내 몸이라는 것을 고백하고 싶지 않았다. 머릿속에는 내가 감사하는 잘생기고 근육질의 배우처럼 보였고 거울을 보는 것을 싫어했다. 누가 내 몸을 받아들이고 더 잘 돌봐야 한다고 권할 때마다 나는 화가 났다. 그 여자와 내가 머리 속에서 하는 것처럼 보이지 않을 때, 나는 그렇지 않다고 믿었다. 내 몸을 받아들일 수 있는 방법 내 자신의 사진을 내 개인 페이스북 페이지에 올리는데 1년이 걸렸고 호르몬 치료를 시작하고 내가 원하는 변화를 보기 시작한 후에도 거울을 보고 여자의 얼굴을 본다.

멀티태스킹 방지 나쁜 성격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그래서 대신 한 번에 한 가지를 처리하고 보조 로켓처럼 목표물에 집중하라. 그것은 단지 당신의 시간을 보존하는 것이 아니라, 마찬가지로 당신의 주위에 좋은 에너지를 유지한다.

무엇보다도, 여러분의 몸이 여러분이 원하는 몸과 전혀 닮지 않은 것이라도 여러분의 몸이 여전히 여러분의 몸이라는 것을 명심하고, 다른 트랜스 좋은 친구들, 그리고 여러분을 지지하고 받아들이는 사람들과 여러분의 감정을 공유해야 한다.

비록 그들이 트랜스가 아니더라도, 많은 사람들은 그들의 몸을 받아들이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여러분의 성 정체성에 대한 여러분의 감각을 이해하지 못하더라도, 여러분의 몸이 완전히 다양하기를 바라는 것이 무엇인지 이해할 수 있을 것이다. 의사소통할 수 있는 것 당신이 어떻게 느끼는지에 대해 큰 차이를 만드는지, 그러니 손을 뻗는 것을 두려워하지 말라. 무게를 다루거나 얻기 위해 필요한 것은 보통 꽤 비쌀 뿐만 아니라, 그것들은 보통 면적을 다 써버리고, 일반적으로 먼지를 모으게 되고, 잘못 활용된다면 심각한 부상을 입힐 수 있다.

운동하기에 가장 좋은 시간은 아침을 먹기 전 이른 아침이다. 운동은 항상 몸에 좋지만, 아침에 운동하는 것은 몸이 타버리면서 체지방을 줄이는 좋은 방법이다.

당신은 당신의 아스트랄 몸에서 사는 것이 어떻게 보일지 상상할 수 있는가? 지금 여러분의 아스트랄 체격에 살고 있기 때문에, 여러분은 그 감각을 이해하고 있습니다.진짜, 여러분은 여러분의 아스트랄 체격이 여러분이라는 사실 때문에 여러분의 신체적인 형태로 사는 것이 어떤 것인지 결코 알지 못할 것입니다.저는 그 사람을 조금 더 묘사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또한 그 과정으로 무엇을 성취하고 싶은지 결정하는 것도 매우 중요하다. 그러므로 당신은 가장 좋은 신체 해독제를 단기 프로그램이나 장기 프로그램으로 사용할 수 있다.

가장 좋은 것은 오래 지속되는 프로그램을 유지할 것이다. 이것은 당신의 식단을 완전히 바꾸는 것으로 구성될 것이다.

2) 물건을 구입할 필요가 없다. 체중 운동을 경험한 사람으로부터 약간의 지도를 받는 것이 가치가 있을 수 있고, 실제로 훌륭한 결과를 얻었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필요한 것은 배짱, 약간의 내구성, 포에 대한 헌신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