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에 대해 가장 먼저 배워야 할 것은 놀라운 희귀성이다.

금에 대해 가장 먼저 배워야 할 것은 놀라운 희귀성이다.

금에 대해 알아야 할 첫 번째 것은 놀라운 희귀성이다. 믿을 만한 합의는 테이프로 된 역사의 시작부터 오늘날까지 15만 톤에서 16만 5천 미터의 부지가 생산되었다는 것이다. 가장 낙관적인 것은, 지구상의 모든 인간에게 다소 상당한 금반지를 제공했다면, 다시 말해서, 세계 금 공급을 청산할 것이다.

월가는 새로운 이야기를 필요로 했다. 새로운 이야기는 금이 거품 속에 남아 있고 그 이유로 밤새 사지 말아야 한다는 것이었다. 그것은 나쁜 투자였던 야만적인 유물에서 결코 사지 않고 거품이 되는 것으로 바뀌었다.

황색 금: 순수한 형태의 금은 황색 금과 구리, 아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인터넷고물상 연과 같은 금속이 결합되어 가격을 낮추고, 인성을 높이고, 황색을 낮추고 있다

금의 상업적 사용자들은 금을 사용하지 않을 것이고, 만약 그 비율이 떨어진다면 금을 사용하는 것을 멈출 것이다. 그들은 더 많이 살 것이다. 만약 선택권이 있다면, 어떤 신체도 상업적 목적으로 금을 사용하지 않을 것이다.

티타늄: 티타늄은 매우 순수한 형태로 사용되는 회색-흰색 금속이다(99%) 티타늄은 저렴하고 탄력적이며 경량이다. 그것은 백금과 금과 대조적으로 깃털 빛을 느낀다. 마찬가지로 100% 저알러제닉이다.

티타늄 인기의 가장 오래 지속되는 요인은 만약 당신이 슈퍼히어로였다면, 당신의 반지는 무엇으로 만들어졌을까 하는 것이다. 쉬운 반응

어떤 금이 당신에게 가장 좋은 선택인지를 결정하기 위해, 당신이 그 작품을 남기고 싶은 것을 고려하라. 만약 당신이 평생 동안 지속되고 재정적인 투자를 하고 싶다면, 18캐럿이나 24캐럿의 금인 작품을 사는 것에 대해 생각해 보라. 그럼에도 불구하고, 금의 높은 캐럿이 훨씬 더 부드러워져서 딩과 스크래치를 하기 쉽다는 것을 명심하라. 만약 여러분이 놀라운 작품을 원한다면, 좀 더 경제적으로 더 낮은 금으로 가세요

2011년의 세계적인 사용의 세 티탄은 428 미터 하중을 소비한 중국에 이어 엄청난 745 미터 롯트를 가진 인도 였고, 전세계적으로 128 미터 하중을 소비하는 절름발이 미국 아시아는 실제로 세계 각지에서 금을 빨아들이는 거대한 소용돌이가 되었습니다. 금은 경멸받는 곳에서 소중히 여겨지는 곳으로 흘러갑니다. 번영하는 아시아는 더 많은 금을 사면 더 많은 금이 됩니다. 2011년 세계골드협의회에 따르면 중국 소비자의 금 수요는 25% 증가했고 인도에서는 38%나 증가했다.미국 국민이 깨울 때가 오래 전이다. 달러가 금만큼 좋았을 때, 야만적인 골동품은 금이 아니다. 그것은 무서운 속도로 기반을 잃고 있는 세계의 종이 통화다. 지구 표면에는 건전한 통화가 한 개도 남아 있지 않다.

팔라듐: 사실 나는 팔라듐을 좋아하지만, 많은 보석상들이 그것을 다루지 않는다. 거대한 음모? 아니, 금이나 플래티넘보다 유연하지 않고, 특수 장비와 특수 훈련이 필요하다.

그리고 개인이 더 많은 것을 채굴하려고 하지 않거나, 단순히 잘못된 장소에서 수색하는 것이 아니라, 단지 세상에 많은 금이 없다는 것, 기간 그리고 은하 전체에 정확히 풍부하지 않다는 것이다.

금은 얼마나 드문가? 세계사에서 채굴된 것은 16만5000여 점에 불과해 그에 비해 금에 대한 수요가 1400만여 점이나 회복된 것은 결코 크지 않다. 고대처럼 금은 금융불안을 두려워하는 투자자들을 위한 안전가옥에 머물러 있다.

2007년 금 1온스 비율이 약 600달러에서 약 1300달러로 두 배 이상 증가했기 때문이다.

금이 중앙은행 구매를 처리하는 마지막 이유는 1999년부터 2009년까지 예비은행들이 그들의 금고에 금을 제공하여 이 기간 동안 가장 큰 금 공급원을 창출했다는 것이다. 오늘날, 주요 은행들은 신흥 시장의 수많은 예비은행들이 피아트 통화의 하락에 대비하기 위해 귀금속을 구입하고 있다는 것은 다른 이야기다. 이러한 외국 예비은행들은 미국 달러, 유로, 일본 엔, 영국 파운드가 두려워할 것이다. 신흥국들이 일반적으로 산업화된 국가들과 무역흑자가 많다는 점을 감안할 때, 이들 국가들은 금융 통화에 더 많은 현금을 투입하기 보다는 현금흑자를 투자할 필요가 있다.

예비은행들은 황색 금속을 사고 있다

플래티넘: 전 세계 음악과 유사하게, 보석 백금은 킹플라티넘이 밀도가 높고 강하며, 약혼반지에 완벽하게 만들어준다. 보석에 사용될 때, 백금은 일반적으로 90-95% 순수하다. 보통 백금보다 더 비싸다.

금은 기원전 1500년경에 기본 현금이 되었다. 인터넷고물상 이집트의 누비아 지역은 금을 가지고 있었고 이집트를 세계 무역에서 금을 사용하는 매우 부유한 국가로 만들었다. 또한 셰켈이 중동에서 측정의 표준으로 활용되었을 때였다. 셰켈은 무게가 나가는 금화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