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lideshare – Slideshare는 2013년에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소셜 사이트이기 때문에 예측된다.

Slideshare – Slideshare는 2013년에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소셜 사이트이기 때문에 예측된다.

슬라이드 공유 – 2013년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소셜 사이트가 대규모 그룹과 프레젠테이션을 공유할 수 있기 때문에 슬라이드 공유 – PDF 및 비디오 옵션은 이 슬라이드 공유와 함께 무한하다.

증언 – 기존 고객이 제품/서비스를 활용하여 얻은 좋은 결과를 언급하도록 하는 것은 모든 소셜 미디어 마케팅 광고 캠페인을 구현하는 강력한 기술인 소셜 프로프라고 불리는 것이다.

가장 많은 수의 미디어 매체를 사용하라. 서비스나 제품을 마케팅할 때 소셜 미디어를 마케팅하는 모든 SNS를 만든다. 페이스북이 가장 인기 있는 소셜 사이트들 사이에서 잘 알려져 있지만, 페이스북을 고수함으로써 자신을 짧게 경매하지 말라. 단지 당신은 더 많은 노출로 더 많은 마케팅 성공을 거둘 것이다.

사업을 시작할 때 이 마케팅 프로그램을 매우 명확하게 하기 위해 당신은 이 프로그램을 시작한다.

초기 회사들은 특정한 도전에 직면하지만 당신은 그것들을 열심히 정복할 필요가 있다.

둘째, 정보를 게시하고 그것을 고수하는 예정된 시간을 제외하고, 앉아서 세부사항을 게시하기가 너무 쉽고, 그것을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http://channelcan.com 알기 전에, 그것의 3시!나는 일주일에 두 번 내 게시물을 예약하고 매 초마다 한 번씩 시간을 보낸다. 나는 내 일상에서 유용한 정보와 링크를 수집한다.

여기에는 이메일 통신, 현재 이벤트, 내가 찾은 새롭고 오래된 사진, 내가 읽은 온라인 기사, 내가 좋아하는 RSS 피드, 그리고 내가 좋아하는 인터넷 헤드라인, 그리고 단지 서핑 정도를 제안하는 것은 http://channelcan.com 이것들을 내가 전에 말한 4가지 주요 항목을 게시하는 일환으로 사용해야 한다.

자신의 존재감을 진정으로 키우기 위해서는, 당신의 존재를 이끌어내는 방향을 위한 청사진을 갖는 것이 바람직하다. 당신의 존재를 이끄는 데 도움이 되는 것은 올바른 초점을 맞추지 않기 위해 무너질 것이다. 당신이 갈망하는 효과는 아마도 당신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 노력에서 가장 많이 얻을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은 실제로 당신의 네트워크에 당신의 소비자가 원하는 것을 제공한다.

식별자가 어디로 갈지 확인하고 일관된 작업을 거기에 도달하도록 하라.

3 – 카피라이터로서의 능력은 그래피티와 유사하다. 관련 콘텐츠를 쓰고 전달할 수 있다면(또는 대필자를 고용하여 글을 쓸 수 있다면), 그러한 사회적 홍보를 잘 할 수 없을 것이다. 사회적 수단은 흥미롭고 시기적절하고 매력적인 글로 광고하는 바바리안 모터를 끌어들이는 것이다. 샴페인 병을 열 때 병 안에 있는 순수한 압력은 코르크 마개를 궤도로 쏘아올린다. 소셜 미디어를 제대로 할 때, 개인은 궤도에 올릴 수 있다.

당신의 메시지가 널리 퍼지면 코르크 마개를 폭발시키시오. 그것이 어떤 멋진 느낌이든!

나는 한때 다른 것을 믿었지만(단 몇 개만 가입하고 모든 것에 정기적으로 게시) 가상 핸드쉐이크의 공동저자인 스콧 앨런과의 대화는 내가 지금 게시하는 마케팅을 효과적으로 네트워킹, 후속 마케팅, 개인 브랜딩, 직장 문제, 사무실 정치 등 다음 주제에 따라 바꾸었다. 당신은 당신의 사이트를 방문하는 어떤 주제를 매우 잘 결정하고 그 층에 대한 답변을 잘 연구하고 잘 생각해내야 한다.

좋은 샴페인을 만드는 데는 포도를 결정하고 와인을 섞는 것(대부분의 샴페인은 혼합된 것)에서부터 1년 반 이상 숙성시키는 것까지 엄청난 노력과 기술이 필요하다. 소셜 미디어에서 즉각적인 성공은 일어나지 않는다. 아마도 처음에는 쉽지 않을 것이다. 그리고 그것을 만드는 열정을 원한다면 당신은 초점을 발표해야 한다.

당신의 시장을 친밀하게 알고 이것이 당신의 프로필 페이지에 전달된다고 확신하는 것은, 낭만적인 의미에서, 당신은 정말로 당신의 상품을 사고 싶은 사람을 정의할 필요가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나는 전일제 일을 하는 여성 창녀를 목표로 하고 있고, 중간측에서 가정 기반 사업을 하고 있다.

나는 그들이 12개월 이내에 매우 자신의 상사가 되도록 도울 수 있는 도구를 제공한다.

물론 당신의 프로필 페이지가 윙윙거리지 않도록 내 프로필 보고서에 전달된다. 몇 개의 화려한 배너 광고, 그리고 대신, 당신의 메시지를 집중시켜 당신의 목표 청중들이 그들과 계정을 갖기를 원한다.

일단 이 킬러 콘텐츠를 작성하면, 트위터 마케팅을 사용하여 전 세계에 리트윗할 수 있다.

잠재적으로 삶을 변화시킬 수 있는 콘텐츠의 비용은 당신의 하루 밖에서 몇 시간 밖에 되지 않는다. 당신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 캠페인을 운영하는 방문객들은 당신에게 수천 달러를 절약했고 당신을 전국적인 노출을 하게 했다.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에서 실제로 시장에 나오기 전에 고려해야 할 것은 거의 없다. 각각의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는 다르다. 그리고 이러한 차이점을 아는 것은 시간을 최대한 활용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당신은 당신이 특히 한 사이트에서 좋은 결과를 얻고, 그 개인에게 헌신하기 위해 당신의 시간을 할애하는 것을 판단했다.

네트워크 사이트에서 팔로워를 얻으려고 할 때, 때때로 양이 품질보다 더 중요하다는 것을 기억하라. 트위터를 사용하여 상품이나 서비스를 마케팅할 때, ca만큼 트윗을 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