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그 자금을 계속 통제한다 – 예외가 극히 적지만, 수령인은 그 자금에 대한 권리가 없다.

당신은 그 자금을 계속 통제한다 – 예외가 극히 적지만, 수령인은 그 자금에 대한 권리가 없다.

당신은 그 자금을 통제한다 – 예외가 거의 없는 상황에서, 수령인은 그 자금에 대한 권리가 없다. 당신은 그 계좌를 소유하고 언제 인출되는지 그리고 어떤 기능을 위해 결정하라. 이것은 당신의 아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9급공무원 이가 하버드에 4년을 투자하기 보다는 할리를 사서 나라를 보는 것을 선택하는 할리 대 하버드 문제를 피하는 데 도움이 된다. 그리고 할리 대 하버드 곤경이 다가오면 당신은 그 계좌의 수혜자를 다른 아이에게 끊임없이 바꿀 수 있다.

자기 교육을 더 받을 준비를 해도 자기 자신도

교육저축계좌나 ESA는 연간 2천 달러를 금융투자계좌에 배치할 수 있도록 허용하고 있는데, 이는 교육공헌금 401k와 같은 것이 세금 공제 대상이 아니지만 소득에 대한 이자는 아무리 과세된다 하더라도, 학교 이외의 이유로 돈을 인출하면 많은 개인들이 보통 529개 이상의 ESA를 선호하기 때문에 529개 이상의 ESA를 선호한다.

전략

뒤돌아보니 젊음을 잃었다고 믿는가? 당신은 훌륭한 대학 교육을 통해 9급공무원 무장을 했더라면 인생에서 훨씬 더 잘할 수 있었을 것이라고 믿어본 적이 있는가? 이 모든 생각들이 싱글맘으로서 먹고살기 위해 애쓰는 자신을 발견했을 때 오늘 당신을 괴롭히는가?

당신이 이야기하고 있는 어떤 회사에 대해서도 가능한 한 많이 발견하라. 그것은 보통 예비 고용주에 대해 거의 이해하지 못하는 지원자의 90%와 즉시 구별될 것이다.

하지만 그것이 자녀 대학 교육에 자금을 대는 가장 어려운 요소는 아닙니다.그 현금이 큰 속도로 성장하고 주식시장의 급격한 변화로 인해 위험에 처하지 않도록 하기 위해 무엇을 투자해야 하는지를 확인하는 것이 어려운 부분은 아닙니다

패턴에 반하는 것에 대해 생각해 보라. 고용주들은 더 많은 여성 간호사와 남성 엔지니어들이 그들의 노동력에서 훨씬 더 나은 균형을 갖는 것에 관심이 있다.

그래서 공학에 대해 생각하는 여성들과 간호에 관심이 있는 남성들은 마찬가지로 초등학교 멘토를 위한 가능성을 분석하기를 원할 것이다. 그것은 외부 패키지를 믿을 수 있다.

그것은 도움이 될 수 있다.

이런 종류의 계획의 또 다른 허점은 당신이 딸이나 아들이 대학 보조금을 받는다면 보조금이나 다른 정부 자금 지원에 대해 실격을 받게 될 것이라는 것이다; 당신이 선불 대학 전략을 위해 소비했기 때문에 국가가 그들의 신청을 배제할 가능성이 있을 것이다. 그들에게 당신은 정부의 도움 없이 당신의 자녀 교육 대학에 돈을 쓸 수 있다.

이제 대학에 가고자 하는 꿈을 이룰 수 있고, 어머니로서 끊임없이 상상해왔던 그 귀중한 학위를 따고자 하는 당신의 꿈을 이룰 수 있다.

이제 당신은 결혼하기 전에 대학에 가지 않았다는 진실을 후회하고 있을 것이다. 지금이 과거에 그 양심의 가책을 버리고 더 호소력 있는 미래를 기대할 때다. 가족 지출 계획을 세우고 그것을 고수하라.월말에, 대학 기금에 예산 계획을 사용하여 저축한 돈을 쏟아 붓는다.

이 자원들이 항상 찾아오는 것은 아니며, 반드시 찾아가서 찾아봐야 한다.

예를 들어, 당신의 어린이 학교에는 보조 상담사가 있다.

그녀는 다른 훈련생들이 직장에 들어가 그와 이야기하는 것을 목격했을 것이다. 당신의 아이도 이것을 해야 한다.

그녀가 고등학교 졸업 후 보조 치료사와 대화하고 그녀의 미래에 대해 이야기하기 위한 회의를 준비하라. 그녀는 단지 이야기만 함으로써, 그녀는 어떤 것에 헌신하지 않고, 경험 있는 누군가와 고등학교 졸업 후 그녀의 꿈과 열망에 대해 토론하게 된다. 그러나 그녀가 무엇을 해야 하는지를 알려주는 것은 많지 않다. 그러나 오히려 그녀가 단지 누군가와 대화함으로써 무엇을 해야 하는지를 발견하도록 돕는다. 당신은 마찬가지로 지도 상담사를 따라가서 어떤 것을 얻을 수 있다.

그 이야기가 어떻게 진행되었는지를 느끼다

529 전략은 주 또는 대학이 관리하는 저축 계획이며, 많은 계획으로 교육대학에만 활용되는 한 주 외의 학교에서 현금을 사용할 수 있다.

대부분의 주에서는 529개 이상의 계획이 있다.

529개 전략은 연방세와 대부분의 주세가 비과세되고 대부분의 주세가 교육에 활용되는 한, 당신은 교육이 아닌 이유로 현금을 인출할 경우 기존 요금으로 과세될 것이다.

교육저축계좌나 ESA는 연간 2천 달러를 금융투자계좌에 넣을 수 있도록 허용하는데, 예를 들어 교육기여금 401k와 같은 것은 세금 공제 대상이 아니지만 소득에 대한 이자는 아무리 과세된다 하더라도, 당신은 현재 세법의 적용을 받는다. 만약 당신이 비학교 관련 요인에 대한 현금을 인출한다면, 보통 당신은 529개의 전략으로 더 많은 금융투자 선택(선택)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대학이나 다른 곳에서 열리는 직업 박람회에 가십시오. 기업들이 어떤 학위, 기술, 과정, 경험을 찾으려고 하는지 알아내는 즉시.

나는 학생들이 내가 치료사와 이야기했다고 말하는 것을 자주 들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