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 키워드 연구 결과, 새로운 콘텐츠에 대한 개념이 더 많이 제시될 것이다.

3) 키워드 연구 결과, 새로운 콘텐츠에 대한 개념이 더 많이 제시될 것이다.

3) 키워드 연구 또한 새로운 콘텐츠에 대한 개념을 더 많이 보여줄 것이다. 주요 검색 엔진은 또한 당신에게 관련 콘텐츠를 보여주기 위해 그들의 키워드 도구는 당신이 당신의 틈새에 있는 키워드에 관련된 다양한 다른 것들이 완전히 새로운 주제가 될 것이라는 것을 보기를 원한다.

시장과 키워드 연구를 할 때 메모하라. 당신은 이해하게 될 것이다.

첫째, 시청자가 무엇을 해야 하는지에 대해 매우 명확하게 하라. 채널을 향해 구독하거나, “좋아요” 버튼을 클릭하거나, 자신의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무료 보고서에 대해 더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https://smilealba.co.kr 많이 아는 것일 수 있다.

이 채널을 통해 지구로 방송하고자 하는 자신의 상태에 대한 짧은 메시지다. 다른 사용자 프로필의 자료는 당신의 프로필을 보고 가치 보는 것을 구독할 수 있을 것이다. 이것은 멋진 것을 만드는 데 있어 경험한 일관성을 만들어낸다.

유튜브는 역동적인 온라인 인구라는 것을 명심하라. 주제 중심의 그룹에 가입하고 다른 비디오에 대해 논평함으로써 그들의 이름을 얻어야 한다.

팁 4는 프로필에 관한 사항입니다. 반드시 비즈니스 관련 키워드가 아니라 게시한 동영상에 모든 키워드를 포함하도록 하십시오. 검색 결과에 대한 순위를 높여 더 많은 보기를 의미할 수 있습니다

나는 유투브 마케팅을 좋아한다.

왜냐하면 이것은 당신의 모든 사업에 얼굴을 맞대고 있기 때문이다. 특히 건강한 https://smilealba.co.kr 내 자신을 가진 많은 새로운 마케터들은 이 마케팅 기법에서 벗어났다. 단지 전형적인 카메라 앞에 있다는 생각은 당신이 어느 정도 있다면 당황스러웠다.

비디오를 시청할 수 있는 것 외에도, 그들은 다른 소셜 cpa 제휴 마케팅 네트워크에서 이러한 비디오 링크를 공유할 수 있다.

즉, 그것은 당신이 할 수 있는 비디오를 통해 제품을 광고함으로써, 전 세계 사람들이 당신의 서비스나 장비에 대해 알 수 있게 함으로써, 그들 스스로 서 있을 수 있는 많은 청중들을 얻을 수 있다.

이 모든 것의 가장 좋은 부분은, 일단 데이터베이스에 있는 것이 그것에 접근할 수 있다는 것이다. 왜냐하면 그들은 그것을 찾을 수 있기 때문이다. 당신이 제공하는 유튜브는 당신의 사업에 사용하기에 기념비적인 것이다. 그것은 당신이 오늘 그것을 사용하기 시작한다는 것을 진정으로 암시한다.

그들이 얼마나 많은 견해를 얻고 있는지 보기 위해 대부분의 시간을 다른 사람들의 비디오에 보내지 말라. 이것은 당신이 원하는 에너지 낭비다. 그것은 당신의 사업 또한 당신의 유튜브 계정으로 당신의 사업에 대항하는 것이다. 그리고 당신이 보고 있는 돈을 벌기 위해 그것을 찾는 것이다.

어떤 광고주들은 그 키워드 문구에 대한 광고를 따라가려고 할 때마다 엄청난 액수를 지불하고 있지만, 그들이 이익을 창출하지 않을 때마다 그들은 이런 특정한 종류의 높은 가격을 입찰하지 않을 것이다. 그래서 그것은 분명히 이익을 낸다.

동영상의 품질을 높이고 해상도가 떨어지는 동영상을 시청하고 싶지 않으므로, 해상도가 높을수록 YouTube는 이제 동영상에 HD 형식을 제공하며, 사운드와 사진이 훨씬 선명하다. 또한 HD가 가능한 감시 카메라도 많다.

구글은 2008년에 유튜브를 1,650억 달러에 인수했다. 당신은 지구 최대의 검색 엔진 팀 구성의 강점을 가지고 있다.

가장 큰 온라인 비디오 사이트 구현 마케팅 레버리지

힌트: 여러분, 좋은 대답이 아니에요. 여러분의 책과 시장을 직접 그들에게 가져다 주고 싶은 틈새 집단을 가져야 한다.

이것은 여러분의 비디오가 실제 최고의 커뮤니티에서 널리 퍼지도록 도울 것이고, 그러면 여러분의 제품은 더 잘 팔릴 것이고, 훨씬 더 빨리 비디오를 따라 제목을 위해 그 틈새의 키워드를 사용할 것이다. 개인들은 여전히 누가 일반적으로 누구인지 또는 당신의 책이 핵심 검색어를 사용하는 것에 대한 단서가 없기 때문에 당신의 책의 제목을 사용한다.

비디오가 더 많은 뷰를 얻을 수 있도록 보장

자신의 녹음을 하거나 전문 음성 배우를 참여시켜 팬 층에 대한 우려를 불러일으키는 장을 보십시오. 예산이 있다면 돈과 관련된 비용을 쓰지 않고 좋은 목표 청중에게 도달하는 것이 최선입니다.

유튜브가 등장했을 때, 더 나은 방법을 위해 모든 것을 바꾸었고, 마침내 웹사이트로 구성된 비디오를 포함하거나 선택된 브라우저에서 시청했다. 우리는 모두 느린 로딩 비디오와 육포 영상을 알고 있었다. 마침내 스타일로 시청했고 많은 즐거운 경험을 얻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