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음 방법을 선택하십시오 : 세미나, 강의 또는 책이 목표로하는 문제에 대해 토론하는 비디오 테이프

녹음 방법을 선택하십시오 : 세미나, 강의 또는 책이 목표로하는 문제에 대해 토론하는 비디오 테이프

녹음 방법 선택: 세미나나를 하거나 강의를 하거나 책이 목표로 하는 문제를 토론하는 비디오 테이프 예를 들어, 요리책을 가지고 있다면, 서명 식사를 준비하고 자신의 요리 쇼를 계속하는 비디오 그리고 무료 소프트웨어 패키지를 사용하여 개인 컴퓨터 화면을 녹화할 수 있다.

이미지를 슬라이드 쇼로 사용하고 파워포인트 프레젠테이션을 하는 것처럼 책에서 한 장을 찾아볼 수 있다.

유튜브의 엄청난 인기는 지난 3년 동안 10배나 증가했는데, 비디오 제작자들이 흥분을 자아내기 위해 사용하는 음식인 오늘날, 그것은 온라인 사업체들이 그들의 마케팅 전략을 살찌게 하는 것으로 추가적으로 사용한다.

그들은 웹사이트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https://smilealba.co.kr 전체나 유튜브 마케팅을 홍보하는 것이 더 큰 사업체들에게 문을 열어줄 수 있는 큰 이점을 제공할 수 있다는 것을 발견했다.

어떤 사람이 당신의 비디오를 만드는가? 그것은 중요하지 않다. 어떤 사람이 도움을 원하는 것은 의무다. 당신은 당신의 고양이나 개가 히스테리적인 일을 하는 것을 비디오로 찍을 수 있다.
https://smilealba.co.kr

당신은 지역 스케이트 공원에서 스케이트보드를 타는 아이들을 비디오로 찍을 수 있고, 어떤 시원한 구름 형성을 비디오로 찍을 수 있다.

남녀는 거의 모든 음식에서 비디오를 볼 것이다.

당신이 구경꾼을 끌어들이기 위한 최고의 유머들 중 가장 성공적인 유튜브 채널들 중 일부는 다른 사람들을 웃게 하는 사람들과 그들의 메시지를 받는 사람들에 의해 개발되었다. Dont는 유머를 강요하지만 자신을 스스로 생각하고, 긴장을 풀고, 유머가 해결책을 찾도록 하라.

3번 팁은 프로필을 얻는 것이다. 당신의 비디오를 시청하는 사람들이 채널에 가입하고, 당신이 만든 비디오의 모든 것을 관찰할 수 있고, 당신이 좋아하는 기능을 관찰할 수 있다.

이것은 분명히 당신의 비디오가 항상 더 많이 보여지고, 남성과 여성이 당신의 프로필이나 채널로 당신의 비디오를 찾으려고 노력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렇게 함으로써 시청자들을 계속 참여시키고 느낌을 확립할 수 있다.

또한 인터넷 유튜브 비디오 동안 동영상을 코멘트하고 구독하고 전달하는 행복한 시청자들을 얻는다. 유튜브 비디오는 매우 쉽게 공개될 수 있고 온라인 웹사이트에 쉽게 넣을 수 있다.

비디오 제작에 상당한 돈을 쓰는 것은 단지 불충분하게 시간을 보내는 것보다 문제와 더 관련이 있을 것이다. 너무 매끄럽게 지내는 것은 당신의 가족에게 불리하게 작용할 수 있다.

한 가지는 더 나은 오디오 홈 캠코더를 가진 첫 번째 속도 마이크가 그들의 오디오 품질이 좋지 않다는 것을 인식하지만, 유튜브는 당신이 당신의 계정에 비디오를 올릴 때마다 사용자 프로필 채널을 만든다.Avid 시청자들은 채널에서 일부가 될 수 있고, 그 채널에 가입할 수 있다.

그리고 나서 비즈니스는 이메일을 통해 뉴스레터를 보낼 수 있다.

개인 가입자

간단하고 간단한 비디오 한 개가 어떻게 엄청난 트래픽을 만들 수 있는지 보려면, 검색 상자와 함께 유튜브를 확인하고, 재미있는 비디오 편집을 검색하고, 최고 등급에 표시된 비디오를 보십시오. 그것은 단지 누군가가 AFV에서 가져다가 하나로 편집한 몇 개의 다른 클립일 뿐이다.

상자 이론의 핵심은 매뉴얼을 복사하는 데 사용해야 한다는 것입니다.이 모든 훌륭한 비디오 개인 카드를 가지고 있고 오류를 알려주는 것을 배우러 가십시오.만약 여러분이 동료, 친구 또는 가족에게 주기 위해 유튜브에 그것들을 올렸더라면 여러분은 결코 걱정할 필요가 없을 것입니다.

우리는 관심이 새로운 화폐가 되는 시대에 살고 있다.

만약 당신이 사람들의 관심을 끌 수 있다면, 당신은 이것에 대해 보상받을 것이다. 즉, 유튜브는 단지 매우 긴 장소가 아니다. 당신의 비디오를 60 – 90초 동안 유지하라. 만약 당신이 3 – 5에 대해 짧은 시간 동안 괜찮은 것을 가르치고 있다면, 그보다 더 오래 주의를 잃을 수도 있다.

시청자에게 남아서 전체 비디오를 볼 이유를 주어야 한다.

설득력 있는 것이 좋다. 이것은 당신이 상상하는 것보다 쉽다. 비디오의 첫 8초에서 12초는 중요하다. 비디오를 보는 사람이 날씨를 실제로 볼 수 없는 것으로 결정하거나, 단순히 사라지는 것이다. 많은 사람들에게 당신이 던지는 마법의 주문은 당신이 이 비디오를 보는 것에서 얻을 수 있는 이익이 무엇인지 그들에게 말하는 것이다. 이 비디오에서 Say, 당신이 말하는 것. 따라서, 보고, 찾고, 그리고 나서 비디오 클립을 보면서 그들에게 얻을 수 있는 혜택을 말할 것이다.

당신이 당신의 프로필을 완전히 작성하는 데는 시간이 조금 더 걸릴 것이다. 당신이 처음 계정과 채널을 설정했을 때, 개인은 나중에 끝내는 것을 선호할 수 있다.

당신의 선택은 당신 자신과 회사에 대한 정보를 확실히 포함하라. 당신은 이것이 판매 광고로서 다른 사람들에게 마주치기를 원하지 않는다. 당신은 당신의 프로필을 완성했을 때, 당신은 당신의 프로필을 완성했을 때, 당신은 완전히 완전히 자동화하기 위한 올바른 방법을 배우고 있다.

유튜브 마케팅

콘텐츠 참여 – 동영상의 내용을 구성한 다음 해당 시청자에게 매력을 느끼는지 확인하는 것이 확실하다. 직접 자신을 드러내고 방문자에게 엄청난 가치를 주는 데 집중할 수 있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Haven은 시간이 스팸처럼 보이는 비디오 슬라이드쇼를 얻는 경향이 있다.

개성이 없는 것은 많은 것을 필요로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