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투자 – 피할 수있는 5 가지 일반적인 실수

부동산 투자 – 피할 수있는 5 가지 일반적인 실수

세탁실이나 스테인리스강 가전제품과 같은 업그레이드를 즉시 임대할 수 있는 부동산에 포함시키는 것만으로도 부동산의 임대 가치를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내 부동산 포트폴리오의 주된 목적은 재정적으로 100 % 독립적이거나 미래의 비용을 고려하더라도 일하지 않고 모든 청구서를 처리하는 것입니다. 나는 소규모 가족 소유의 행정 사업과 함께 일하는데, 그 비용은 부동산당 총 임대료의 평균 7%이지만 최대 20%에 이를 수 있다.

나는 전통적인 은행 모기지를 통해 두 번째 구매에 자금을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화양지구 포레나 지원했으며, 가족 구성원으로부터 25만 달러의 모기지를 4 %, 30년 고정 가격으로 구입했습니다. 나는 항상 사람들에게 부동산이 훌륭한 투자가 될 가능성이 있다고 알려준다.

부정적인 영향을받는 대신 실제 부동산 투자는 일반적으로 인플레이션과 함께 가치가 상승합니다. 사실, 아래 그래프는 지난 3년 동안 집값이 인플레이션과 함께 어떻게 일정하게 유지되었는지를 보여준다. 부동산 수익에 대한 과세는 매우 다양하지만 수동적인 수익으로 사회 보장 및 메디 케어 세금과 유사한 급여세에 대한 주제는 거의 없습니다. 모기지나 어음에 투자하는 것은 매우 비과세적일 수 있다.

부채 실제 부동산 투자로, 당신은 부동산을 개인적으로 소유하지 않는다. 모든 유형의 투자와 마찬가지로, 책상 위에 현금을 놓기 전에 부동산 자금 조달 조건을 완전히 인식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부동산은 확장된 레크리에이션이며 상당한 양의주의와 생각으로 이러한 결정을 내리는 데 도움이됩니다. 당신은 현금을 흘릴 위험이 더 높을 수 있지만 부동산에 투자함으로써 더 높은 긍정적인 측면을 만들 가능성이 있다.

뒤집기의 다른 위협은 당신이 부동산을 오래 보유할수록, 당신이 어떤 수익을 가져오는 것과 함께 담보 대출금을 지불하는 결과로서 당신이 버는 돈이 줄어들 수 있다는 것이다. 당신은 그것을 고치면서 집에 살면서 그 위험을 줄일 수 있다.

대부분의 업데이트가 외관적이고 다소 진흙 같은 생각을 하지 않는 한 이것은 효과가 있다.

집 뒤집기, 그 기술은 TV에 나오는 것보다 약간 더 어렵다. 자재 및 모기지 금리를 건설하는 데 드는 현재의 더 큰 비용을 감안할 때 이전보다 훨씬 비쌉니다. 귀찮은 것은 많은 새로운 투자자들이 부동산에 돈을 쓰는 장소 나 방법을 모른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부동산 대출은 불릴 수 없으며, 전형적으로 고정되어 있다.

이상적으로, 스폰서는 재산 가치의 100 pc를 쉽게 빌릴 수 있습니다. 그러나 적절한 생각을 가진 대출 기관은 그 거대한 대출을 제공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 결과로 차압을 통해 충분한 돈을 얻어 가치있게 만들기가 너무 어렵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스폰서는 추가 자금을 위해 다른 곳으로 가서 더 나은 가치를 지불해야 한다.

다음은 최종 배포가 처리된 가장 최근에 완료된 투자입니다. RealtyMogul에 대한 투자는 비 유동성이며 투자 자본 부족이 가능합니다. 당신이 대부분 당신의 자금조달 전략에 근거하여 최선의 결정을 내릴 수 있는 완전한 투명성이 있다.

대출 기관, 부동산 중개인, 주택 검사관 및 계약자와 정기적으로 협력하여 부동산에 고용하십시오. 또한 이웃, 집주인 또는 잠재적 세입자가 될 수있는 그룹 구성원과의 관계를 구축 할 것입니다. 네이티브 회사와 협력하면 지역 경제를 활성화하고 다른 사람들과 옹호하고 토론 할 수있는 임원 네트워크를 구축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임대 가격을 계산하고, 임대 목록을 만들고 홍보하고, 임차인을 선별하고 화양지구 포레나 , 고용 자금을 자동화하는 도구를 제공합니다. 그것은 당신이 수입을 생성하고 당신의 시간에 자유를 발견 할 수 있도록, 구매, 쇼핑 및 임대 관리의 과정을 간소화 할 수있는 올인원 도구입니다.

매사추세츠에 본사를 둔 실제 부동산 투자자인 다나 불은 그녀의 재산 중 하나로 여겨지고 있다.

뉴햄프셔에 본사를 둔 부동산 투자자 맷 더 럼버잭 랜드로드와 그의 가족. 그의 담보 대출금과 비공적 담보 대출 보험은 한 달에 약 2,000달러로 나왔다. 그 가격을 상쇄하기 위해, 그는 집을 해킹해서 다른 방을 채울 두 명의 룸메이트를 찾았다. 그는 킨-리베라가 자신의 집에서 가장 작은 방으로 이사해 한 달에 725달러와 900달러에 맞은편 두 개를 임대했다고 말했다.

사이먼과 티아나는 현재 저축하고 있는 티아나의 급여로 월별 부족분을 메울 수 있다.

그들은 심지어 잠시 동안 세입자가 없는 상황에서 그들이 끌어낼 긴급 자금도 가지고 있다.

진행률이 높고 임대수익률이 높으며 공실료가 낮은 지역을 찾으십시오.

이것은 우리가 평가하고 쓰는 제품에 영향을 미칠 수 있지만 수천 시간의 분석에 근거한 제안이나 조언에 결코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우리의 동료들은 그들의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호의적인 평가를 위해 우리에게 돈을 지불할 수 없다. 일부 분석가들은 리츠 주식이 repr이기 때문에 리츠와 재고 시장이 더 상관관계가 있는 것으로 판명될 것이라고 생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