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에 대한 가장 최근의 전망

NBA에 대한 가장 최근의 전망

2001 년에는 NBA G 리그로 알려진 National Basketball Development League가 소속된 마이너 리그가 창설되었습니다. Suns ⁇ Jae Crowder to Miss Training Camp As Team Explores Trade 베테랑 포워드는 비수기 내내 조직과 갈등을 빚어왔다. 셀틱스는 타이틀 애호가에서 혼란스러운 이메 우도카스의 출전 정지로 인해 셀틱스 그룹 전체에서 깔개를 꺼냈다. 레이커스의 황동들은 월요일 침묵을 지킬 수 없었지만, 그 팀이 장기간의 명예의 전당을 어떻게 보는지에 대해 많은 것을 말해주고 있다.

미국프로농구(NBA)가 팔로워들을 위한 원스톱 스토어가 되어 디지털 플래그십 역할을 하기를 바라는 새롭게 디자인된 앱을 화요일 출시한다.

즉흥적인 예술성이 추종자들의 기술을 흥분시킨 어빙은 76ers와 함께 1983년 NBA 타이틀을 얻었고 ABA의 얼굴이기도 했다. 열심히 운전하는 드레이몬드 그린이 분위기를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해외스포츠중계 잡으면서 덥스는 예상치 못한 불볕더위로 출발한다.

Kawhi Leonard는 월요일에 로스앤젤레스 클리퍼스 시설에 있었다. CANTON, Mass. • 셀틱스는 신인 감독인 이메 우도카의 NBA 파이널에 깜짝 출전한 후 동부 컨퍼런스에서 가장 좋아하는 선수 중 한 명으로 프리 시즌에 참가할 것으로 상상되었습니다. 댈러스|루카 돈치치는 댈러스 매버릭스와 함께 서부 콘퍼런스 결승에 진출하는 유로바스킷 대회에서 슬로베니아 본진에 이어 컨디션을 절반으로 끌어올릴 시간이 없었다.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와 함께 마지막 6시즌을 조수로 보낸 새크라멘토 킹스 1년차 코치는 아디다스 네이션스 캠프에서 복무하는 동안 처음으로 폭스를 보았다. 뉴욕 | 실망스러운 브루클린 네츠 시즌의 마지막 날은 벤 시몬스가 팀 동료들과 함께 바닥에 있는 것이 아니라, 그의 집 바닥에서, 다시 하체를 관통하는 총격으로 인한 고통으로 끝났다. 조엘 엠비드는 수건을 어깨에 걸치고 운동화를 맥칼리스터 필드 하우스 법정 서류에 던져놓고 얼음 통으로 걸어갔다.

조시 르웬버그는 다음 단계를 밟으려는 젊은 토론토 그룹에게 훌륭한 수의사 한 쌍을 갖는 것은 매우 귀중한 일이어야 한다고 썼다. 하지만 일부 게이머들과 코치들은 다른 선수들보다 더 많은 스트레스를 받으며 이번 시즌에 들어간다. 국제 리그는 중국의 CBA, 호주의 NBL, 멘스 올림픽 외에도 유럽의 높은 리그와 유로 리그 및 유로 컵 대회를 구현합니다.

여름 방학 이후, 팀들은 9월 말에 훈련 캠프를 시작한다.

훈련 캠프를 통해 교직원들은 선수를 판단하고, 그룹의 강점과 약점을 스카우트하고, 엄격한 공통 시즌을 위해 선수를 준비하고, 정규 시즌을 시작할 12인 활성 명단(그리고 3인 비활성 목록)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 팀은 2년 미만의 경험을 가진 게이머를 NBA G 리그에 배정할 수 있습니다. 훈련 캠프가 끝난 후, 일련의 프리시즌 시범 경기가 열린다. 프리 시즌 경기는 일반적으로 미국과 해외의 NBA가 아닌 도시에서 개최됩니다. 2월에, 일반적인 시즌은 매년 열리는 NBA 올스타전을 즐기기 위해 잠시 멈춘다.

2018년 자유계약선수(FA)에서 제임스가 떠난 뒤 캐벌리어스의 플레이오프와 결승 출전은 막을 내렸다. Warriors는 2019 년에 5년 연속 결승에 진출했지만 Kawhi Leonard를 트레이드한 후 첫 우승을 차지한 토론토 랩터스에게 패했습니다. Seth Partnow는 각 시즌이 끝난 후 리그에서 상위 125 명의 게이머를 지명하여 5 가지 별개의 가치 등급으로 구분합니다. 베테랑 스타부터 유망주까지 보도자료를 만들려는 게이머들이 부족하지 않다. 샌프란시스코 | Stephen Currys 밝은 색상의 {Sour Patch} 운동화가 그의 미디어 데이 도착을 크게 주장하며 삐걱거렸다.

샌프란시스코 – 앙드레 이구오달라는 지난 주에 펠로톤 자전거를 두어 번 타고 “나는 그렇게 나쁜 몸매를 가지고 있지 않아.”라고 관찰했다. 이제, 그는 그것이 어떻게 다시 농구 코트로 옮겨지는지 다시 한번 볼 것이다. NBA는 화요일에 재구성된 앱을 공개했는데, 리그는 더 높은 스트리밍 선택권과 추가 하이라이트를 거의 실시간으로 제공함으로써 팬들을 스포츠에 더 가깝게 전달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마이클 조던이 대학 시절의 센세이션에서 세계적인 아이콘으로 등반하는 모습을 포착한 시대별 비주얼로 시간을 거슬러 올라가 그의 해외스포츠중계 경력을 정의하는 지배력을 만성화한 몰입형 조던 챌린지. 신발 끈을 묶어 그의 다른 세계적인 통계 라인과 상징적인 마지막 사진을 재현하는 한편, 그가 싹트는 스타에서 농구 전설로 성숙하는 것을 목격한 사람들의 직접적인 설명을 듣는다. NBA 2K23에서 공의 양쪽에서 팔의 손바닥 안에서 세련된 게임 플레이를 느껴보십시오. 새로운 1 대 1 메커니즘으로 잠금 수비수로서의 잠재력을 발휘하여 모든 플립에서 상대 게이머를 억압할 때 새로운 공격 스킬 기반 스트라이크로 바구니를 공격하십시오.

Spalding이 제조 한이 새로운 공은 Spalding이 주장한 새로운 디자인과 새로운 인공 재료를 사용하여 그립력, 실제 느낌 및 일관성을 향상 시켰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