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 Dessert, French Pastry in Hong Kong, 우리의 서명 파블로바 발견

Le Dessert, French Pastry in Hong Kong, 우리의 서명 파블로바 발견

이 알록달록한 사각형들은 식기 전에 20분간의 베이킹 시간만 필요로 하는 완벽한 마지막 파티 간청자야!우리는 무지개 마시멜로를 그늘의 여분 https://www.thefreedictionary.com/파워볼 의 재미를 위해 사용했지만, 좀 더 톤 다운된 음식을 위해 일반적인 마시멜로를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나는 이미 구운 음식, 달콤한 음료, 빵, 디저트에 해당하는 표준 용의자들을 예방했다. 또는, 영향을 받은 사람들은 아마도 디저트가 제공될 때쯤이면 속이 메스꺼워지기 시작했고 그래서 그것을 먹을 가능성이 훨씬 적었다.

일부 디저트는 아이스 에스프레소 수플레 또는 에스프레소 비스킷과 같이 커피 맛이납니다. 알코올과 리큐어는 알코올성 디저트를 만들기 위해 성분으로 추가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그것이 우리의 갈망을 충족시키고 그 순간을 고양시킬 수 있을 때.

이 바나나 케이크는 맛있게 촉촉하고, 완전히 사탕이며, 만들기 쉽다. 흑설탕과 사워크림이 반죽에 깊이를 더하고, 식물성 기름 대용으로 녹인 버터를 넣어 풍미를 높였다. 플러피 크림 치즈 프로스팅과 덜체 드 레체 소용돌이치는 당신을 몇 초 동안 돌아가게 할 것이다.

우리가 직접 만든 크림치즈 프로스팅은 단순히 적당한 양의 단맛을 가지고 있다.

우리는 깊고 풍부한 초콜릿 맛과 촉촉하고 봄 같은 인테 파워볼 리어를 위해 이것들을 좋아한다.

우리는 파이에 사과를 꽤 많이 사용하는 것을 좋아한다; 그것은 각각의 맛과 질감을 더하고 각각의 덩어리를 약간 완전히 다르게 만든다. 파이 크러스트에 있는 보드카는 반죽을 더 쉽게 만들 수 있으며, 굽는 동안 알코올이 연소되기 때문에 어떤 맛도 내지 않습니다. 그러나 버번이나 사과 브랜디를 필링을 향상시키기 위한 대용품으로 사용하게 되어 기쁘다. 이 조리법은 단순히 버터, 크림 치즈, 과자 설탕 및 바닐라를 사용하여 근본적인 크림 치즈 프로스팅을 제공합니다.

광둥어를 사용하는 지역 사회 이외의 지역에서는 수프 디저트가 일반적으로 확실한 수업으로 인정되지 않으며 기간 통 수이는 사용되지 않습니다. 가당 연유는 커스터드에 퇴폐적인 풍부함을 제공하는 반면, 향신료의 완벽한 비율은 호박의 맛을 강조한다.

하지만 초콜릿 피칸 파이 애호가들이 갈망하는 모든 끈적끈적한 선함은 코코아 껍질과 커스터드에 알맞게 구워진 달콤하고 달콤한 조각들, 그리고 푹신한 초콜릿 크림과 함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