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가오는 해를 뒤흔들 수있는 10 가지 와인

다가오는 해를 뒤흔들 수있는 10 가지 와인

수직 및 수평 시음은 동일한 포도 및 포도원 내부에 다양한 포도주 양조장을 수반하며, 후자에는 여러 포도원에서 고전적인 포도주 양조장이 있습니다. 바나나 맛은 효모 대사의 산물이며, 약용 또는 반창고 (4- 에틸 페놀), 매운 또는 연기가 나는 (4- 에틸 구아이 아콜) 및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https://www.shirtroom.org/ 썩은 달걀과 유사한 부패 아로마도 마찬가지입니다. 일부 품종은 포도원 토양 내의 석회암 존재로 인해 수용성 염이 존재하기 때문에 미네랄 풍미를 나타낼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화합물의 기화는 와인 잔을 빙빙 돌리거나 실온에서 제공함으로써 가속화 될 수 있습니다.

때로는 호박색 와인으로 알려진이 와인은 흰색 포도로 만든 와인이지만 분홍색과 로제 와인 제조와 같이 긴급한 경우에는 스킨을 담글 수 있습니다. 백포도주를 만들기 위해 포도는 포도 껍질에서 즉시 물기를 뺀 주스로 곧 눌려진다. 사용된 포도는 일반적으로 흰 포도 품종이지만, 포도주 양조자가 펄프 주스를 분리하는 동안 모공과 피부가 얼룩지게하지 않도록주의하는 경우 분홍색 포도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고대 로마인들은 수비대 마을 근처에 포도원을 심었으므로 와인은 장거리 운송보다는 지역적으로 생산 될 수 있었습니다. 로마인들은 빈 와인 용기 안에 유황 양초를 태우면 신선하고 식초 냄새가 없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기원전 4100 년부터 최초로 확인 된 포도원은 아르메니아의 Areni-1 포도원입니다. 와인에 대한 가장 초기의 증거는 코카서스 지역에서 현재 조지아, 페르시아 및 이탈리아에 있습니다. 신세계 와인은 아메리카 원주민이 만든 알코올 음료와 관련이 있지만 주로 뉴 스페인의 후기 스페인 전통과 관련이 있습니다. 나중에 올드 월드 와인이 포도 재배 전략을 발전 시킴에 따라 유럽은 가장 큰 와인 생산 지역 중 세 곳을 구현하게됩니다 https://www.shirtroom.org/ .

와인은 병을 여는 것만 큼 빨리 맛을 볼 수 있어 어떤면에서든 폭기가 얼마나 길어야하는지 알 수 있습니다. 와인을 시음할 때 유기 분자의 복잡한 혼합(예:)으로 인해 개별적인 맛도 감지할 수 있다.

포도 주스와 와인이 포함할 수 있는 에스테르와 테르펜). 숙련된 테이스터는 특정 포도의 맛 속성과 와인 제조의 다른 구성 요소에서 비롯된 맛을 구별할 수 있습니다. 와인의 전형적인 의도적인 향미 요소인 초콜릿, 바닐라, 커피는 포도 자체보다는 오크통에서 나이를 먹음으로써 전해진다.

일부 와인은 스테인레스 스틸 통에서 판매되며 수도꼭지에서 와인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2008 년에 일부 이탈리아 와인에는 황산과 염산이 포함되어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와인의 많은 성분 중 하나인 에탄올의 달성 가능한 장기 효과 중 가장 중요한 것. 임산부가 알코올을 섭취하면 태아 알코올 스펙트럼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역사적인 근동 및 고대 이집트의 영적 의식에서 와인을 사용하는 것이 널리 퍼졌습니다.

스페인, 그리스 및 이탈리아는 원산지 및 제품 품질의 이중 시스템을 기반으로 분류됩니다. 와인은 종종 피노 누아, 샤르도네, 까베르네 소비뇽, 가메이 및 메를로에 해당하는 여러 종류의 유럽 종 Vitis vinifera에서 만들어집니다. 우세한 포도 (일반적으로 규정에 따라 최소 75 %에서 85 %로 약술 됨) 때문에 이러한 품종 중 하나가 사용되면 결과는 혼합 와인과는 대조적으로 품종입니다. 혼합 와인은 반드시 품종 와인보다 열등하지 않으며, 다소 특별한 종류의 와인 제조입니다. 올 여름 시즌 완벽한 와인과 함께 모든 BBQ 축제를 준비하십시오. 2012년 남호주 클래식부터 62년 연속 그랜지 출시는 The Penfolds Collection 2016에서 와인 왕조를 이끌고 있다.

적포도주는 포도가 추출된 주스에 담글 수 있게하여 포도 껍질의 그늘과 맛을 특징으로합니다. 와인의 정확한 색상은 젊은 와인의 전형인 보라색에서 성숙한 와인의 경우 분홍색을 거쳐 오래된 보라색 와인의 경우 갈색까지 다양합니다. 대부분의 분홍색 포도의 주스는 확실히 녹색을 띤 흰색입니다. 붉은 색은 포도의 모공과 피부에 존재하는 안토시아닌에서 비롯됩니다. 주목할만한 예외는 실제로 붉은 살을 가지고 핑크 주스를 생산하는 희귀한 teinturier 품종의 가족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