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픽션 및 인테리어 디자인

사실, 픽션 및 인테리어 디자인

영국에서는 인기있는 인테리어 디자인 및 장식 패키지가 60 분 화장, 변경실 및 판매 주택을 포함합니다. 이 프로그램에 등장하는 유명한 내부 디자이너로는 Linda Barker와 Laurence Llewelyn-Bowen이 있습니다. 미국에서는 TLC 네트워크가 트레이딩 스페이스 라고 불리는 잘 알려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엘리베이터 진 프로그램을 방영했습니다.이 프로그램은 주로 영국 프로그램 변경실을 기반으로합니다.

때로는 광택 있고 쉬운 가구와 삽화가 벽과 창문 주변의 상세한 몰딩과 결합 될 수 있습니다. 현대 패션은 또한 최소한의 홈 디자인에서 주목을 받는다. 레이아웃은 쓰레기가 보이지 않고 개방적이고 통풍이 잘 되기 때문이다. 가구는 날카 롭고 90도 각도를 가지며 장식이나 패턴이 없는 양모,면 및 린넨과 같은 쉬운 재료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현재 우리는 델리, 뭄바이, 푸네, 콜카타, 아흐 메 다 바드, 첸나이, 벵갈 루루 및 하이데라바드에 있는 8 개 도시에 인테리어 디자인 회사를 제공합니다. 주민 성장, 노인을 위한 디자인, 트렌디한 구조 및 녹색 디자인과 같은 미래 경향을 고려하십시오. 이러한 특정 디자인 분야의 교육은 취업 시장에서 우위를 차지할 것입니다. 또한 디자인 출판물 및 웹 사이트를 읽고 동료 디자이너와 네트워킹하며 멘토를 찾음으로써 개발 상황을 업데이트하는 것이 좋습니다. 당신은 색상과 직물에 대해 하루 종일 긴 말을 할 수 있지만, 당신의 디자인과 작업을 보여주는 뛰어난 포트폴리오를 가질 때까지, 당신의 성공은 더 적을 것이다. 당신은 훌륭한 포트폴리오를 구성하고 다른 사람들이 당신의 일을 신뢰한다는 것을 보여주기 위해 당신의 회사를 무료 또는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하는 것을 고려해야 할 수도 있다.

그들은 등록시 만기가 되는 250 달러의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수업 3.3 컬러 무드 수업 3.3 컬러 무드에서 음영 선택이 방의 분위기에 어떻게 영향을 미치는지 알아보십시오. 우리는 초기 색상 선택 과정을 살펴보고 사전에 방에서 전달하고자하는 분위기를 결정하는 것이 방을 디자인 할 때 그늘 결정을 안내하는 방법을 살펴볼 것입니다. 우리는 이러한 요소들과 그것들이 당신이 만드는 성질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에 대해 토론할 것이다. 방의 상태를 평가하기 수업 1.6에서는 방의 상태를 평가할 때 방 상황 체크리스트를 사용하여 모든 관련 방 요소의 상태를 판단하고 문서화합니다. 측정값을 계산하고, 룸 스케치에서 출입구와 홈 윈도우를 결정하고, 룸 평가를 위한 추가적인 순수한 눈을 개발할 때 HVAC 모델에 대한 평가를 수행합니다.

급여는 다양할 수 있지만 인테리어 디자이너의 평균 급여는 47,188달러다. 할리우드 리젠시 (Hollywood Regency)는 20 세기 중반 이래로 캘리포니아에서 가장 인기가 높았던 고급 인테리어 디자인 유형입니다. 노출된 빔, 목재로 덮인 파티션 및 석재 요소는 스타일의 컨텍스트를 특징으로합니다. 요리되지 않은 나무 엘리베이터 로된 받침대와 석화된 나무로된 측면 테이블에서의 식사 테이블 상판의 휴식은 스타일에 있습니다. 주철 또는 녹용 샹들리에는 가장 일반적인 조명 선택입니다. 파티션과 가구에서 밝고 대담한 색상을 자주 사용하는 것과 병행하여 대담하고 우아한 방식으로 그늘을 포용하기 시작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