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항상 제휴 마케팅을 사용해야하는지에 대한 몇 가지 설명

왜 항상 제휴 마케팅을 사용해야하는지에 대한 몇 가지 설명

따라서 제휴 웹 마케팅을 상당한 수익 공급으로 만드는 데 진지한 블로거의 표준 진행 상황을 살펴 보겠습니다. 우리는 전체 프로세스에 단계별 정보를 추가로 제공 할 것이므로 제휴 커미션을 매우 빨리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Groupon과 다른 쿠폰 웹 사이트는 최근 수익 감소로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낮은 품질의 구매자 기반으로 이어지고 게다가 계열사에 대한 수수료 금액을 낮춘다. 또한 대유행 당시 우리가 목격했던 것처럼 경기 순환의 https://www.thefreedictionary.com/오피가이드 변화에도 약하다. 마찬가지로 AffStat은 계열사의 42 %가 1×10 제휴 패키지에 속한다고보고했습니다.

그리고 이 모든 것은 구매자 획득의 표준 가치와 함께 나온다. 대부분의 다른 제휴 인터넷 마케팅 웹 사이트와 마찬가지로 Post Affiliate Pro는 기업이 제휴 프로그램을 끝내기 위해 운영할 수 있도록 허용합니다. 계열사 관리, 실적 모니터링, 홍보용품 제작 등을 돕는다.

HubSpot의 계획은 $ 50에서 30 일당 $ 3,000 이상의 가장 큰 방법으로 다양합니다. 그리고 구매자들이 한 번에 두 개의 제품을 구입하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니다. 제휴 광고는 오피가이드 콘텐츠 자료를 수익화하고 온라인 수익을 창출하는 간단한 방법입니다.

ShareASale은 초보자와 숙련된 제휴 마케팅 담당자가 모두 고객이 좋아하는 브랜드와 가치있는 장기 파트너십을 맺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판매하는 제품의 창립자를 인터뷰하여 제휴 웹 마케팅 노력을 강화할 수있는 능력은 많은 사람들이 팟 캐스트를 가질 수있는 훌륭한 이유입니다. 많은 제휴 기업가들은 이러한 규칙을 준수하지 않기로 선택합니다 – 그래서 제휴 웹 마케팅이 불쾌한 상태를 가지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것은 총 판매 웹 페이지가 그 위치를 완수했으며 제품이 좋은 선택이므로 단순히 제휴사로 홍보 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또한, 우리가 품질의 상품과 함께 일하면, 만족한 잠재 고객은 자발적으로 친구와 지인에게 판매하여 매출을 증가시킵니다. 제품 평가는 그것을 구입하고 사용하고 평가 한 사람들이 작성합니다. 어떤 종류의 온라인 기업과 마찬가지로 리뷰는 제품의 표준뿐만 아니라 신뢰성을 입증합니다.

사람들은 그들이 무엇을 구매할 것인지 정확히 알고 싶어하기 때문에, 당신 자신과 당신의 시청자들에게 호의를 베풀고 당신이 제휴사로 판매하고 있는 상품을 “언박스”하라. 청중의 성공 경로와 함께 그들을 도울 수 있는 서비스와 제품을 판매하지 않음으로써, 당신은 진정으로 그들을 다시 붙잡고 있을 것이라는 점을 이해하는 것도 중요하다. 그리고 특정 문제에 대한 최선의 해결책 중 하나가 제휴 제품이 아니라면, 좋게 말해서, 그것이 청중들에게 홍보해야 할 것이다. 쇼 노트에서 Teachable 제휴 링크를 공유했지만 비디오의 주요 기능은 하이퍼 링크를 홍보하는 것이 아니라 시청자에게 가치를 전달하는 것이 었습니다. 다른 사람의 웹로그에 대한 인터뷰를 받거나 게스트 게시글을 작성하도록 요청받은 경우, 제휴 하이퍼링크를 통합한 웹 사이트의 콘텐츠로 하이퍼링크를 다시 연결할 수 있습니다. 그것이 디지털 제품이라면, 구매의 순간에 시작하고 전체 과정을 통해 사람들을 산책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