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식 시간에 제휴 마케팅 받기

휴식 시간에 제휴 마케팅 받기

예를 들어, 여러분은 아이디어를 얻기 위해 진공 로봇을 찾을 것이다. 예를 들어, ryrob.com의 Ryan Robinson은 매달 5개의 중간 수치를 만든다. 그것의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성인용품 가치는 수수료를 받는 것을 제한하는 최소 임계값이 없다는 것을 주목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이 프로그램은 귀하의 사이트와 시청자가 카리브해로의 호화로운 여행에 진정한 호기심을 가지고 있다면 가치가 있습니다.

홍보하는 상품 전체에 텍스트 기반 콘텐츠를 게시하지 마십시오. 제품 사진, 고객 비평, 언박싱 비디오 및 추가 기능을 포함하여 콘텐츠에 생명력을 불어넣습니다. 만약 당신이 돈과 시간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여러 네트워크의 일부가 될 수 있고, 당신의 잠재적 제휴사 풀을 넓힐 수 있다.

그러나, 더 큰 “슈퍼 계열사”의 대부분은 실제로 네트워크 자체의 큰 선택의 구성원이며, 이는 당신이 선택한 거의 모든 커뮤니티에서 그들을 발견 할 것임을 의미합니다. 따라서 여러 네트워크에서 제휴 패키지를 관리할 때 중복된 트랜잭션의 어려움에 직면하게 된다. 따라서 월말에 어떤 네트워크와 제휴사가 수수료를 받고 반대 커뮤니티의 총 매출을 무효화해야하는지 파악하는 추가 단계가있을 수 있습니다.

올바르게 수행되면 이러한 형태의 프로모션은 관련 당사자, 판매자, 발기인 및 구매자 모두에게 엄청난 가치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어떤 금전적인 비용도 없이 그들의 일부가 될 수 있고 그들의 네트워크로부터 즉시 이익을 얻을 수 있다.

출판사의 관점에서 볼 때, 매우 낮은 엔트리는 이러한 성과 기반 마케팅 유형의 많은 주요 매력 중 하나를 필요로합니다. 1 % 전환 수수료가 전형적 일 수 있지만, 그렇다고해서 독창적 인 전략과 지속성으로 탁월한 능력을 발휘할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지난 2년 동안, 대유행은 더 많은 온라인 콘텐츠 소비와 추가적인 온라인 쇼핑을 이끌어냈다. 당신은 청중들로부터 사업을 위해 경쟁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아마도 가장 성공적인 동료들을 위해 성인용품 경쟁하고 있을 것이다. 모든 사람을 당신의 프로그램에 받아들이기 보다는, 조사 과정을 마련하는 것이 최선이다. 전자 상거래 검색 광고 기술이 브랜드의 가시성에 영향을 미치는 것과 같은 방식으로 동료는 브랜드 이미지와 인기에 추가로 영향을 미칩니다. 제휴사는 다른 제휴 프로그램에 반대하여 귀하와 귀하의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측정 할 것이므로 경쟁을 연구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예를 들어, 스마트 폰은 우리 주변의 세계와 상호 작용하는 가장 훌륭한 방법을 변경했으며, 이는 동료가 청중에게 접근하는 방식에도 영향을 미쳤음을 의미합니다. 이와 같은 성공 사례를 통해 가능한 한 빨리 뛰어들 필요가 없다는 것은 부담스러운 일이다. 당신의 최종 결과로 당신이 잠재적으로 그런 종류의 성공을 가질 수 있기 전에 가야 할 확장 된 접근법을 얻었음에도 불구하고 조금만 기다려라. 이 사이트들 중 하나가 얼마나 성공적일 수 있는지를 보여주는 아주 드문 예지만, 이 과정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알려주는 완벽한 마네킹이다. 더하기 차원의 경향, 남성의 스타일 또는 어린이의 경향과 같은 특정 관심 영역으로 더 자세히 드릴링하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서비스 공급자에 대한 나쁜 고객은 귀하의 인기와 관계를 해칠 수 있습니다.

내가 제휴 수입을 다음과 같은 수준으로 끌어 올리는 가장 중요한 방법 중 하나는 그 제품을 사용하여 얻은 것을 개인에게 표시하는 것입니다. 나는 내가 잘 홍보하고 많은 돈을 벌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는 제품을 홍보하기 위해 최대한 빨리 접근했다. 이 비디오에서 나는 기업을 시작하고 성장시키려는 개인을위한 8 가지 필수 클래스를 공유했습니다.이 클래스는 ConvertKit의 사례에서 1 백만 달러 MRR 기업으로 전환하는 데있어 즉시 여기에 왔습니다.

제휴 웹 사이트는 종종 소매 업체 및 제휴 네트워크에 의해 분류됩니다. 현재 범주화에 대한 업계 전반의 표준은 없습니다. 다음과 같은 종류의 웹 사이트는 일반적이지만 일반적으로 제휴 기업가가 이해하고 사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