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에 대해 모르는 모든 것

제휴 마케팅에 대해 모르는 모든 것

청중의 경험에 대한 기준을 유지하지 않는 것이다. 그 당시 나는 형편없는 마케터이자 카피라이터였다. 잠시 후 내가 깨달은 것은 누가 내 광고를 클릭하고 있는지, 왜 그런지에 대한 질문에 대한 답을 알 수 있는 수단이 실제로 없다는 것이었다. 나는 수십 번의 클릭에 300달러를 썼고, 그 클릭은 총 매출 제로에 달했다.

Busi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법률마케팅 ness-to-Consumer는 제품과 서비스가 회사와 소비자 또는 두 명의 구매자간에 구매되는 디지털 판매 마네킹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조직은 동기 부여가 되고 창의적인 사람들에게 접근하여 제품이나 서비스를 세계에 홍보할 수 있습니다. 제휴사는 추천 고객에게 첫 달부터월 비용에 대해 200 %의 수수료를받습니다. 수수료는 29 달러에서 299 달러까지 다양합니다. 제휴사로서, 당신은 당신의 홍보 활동을 돕기 위해 광고 자료에 접근할 수 있다.

사람들이 귀하의 이메일 레코드에 가입 할 때 일상적으로 나갈 수있는 환영 이메일을 만드십시오. 전자 메일 공급자를 결정하고 계정에 가입하십시오 ⁇ 빠른 Google 검색은 다양한 옵션을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스페인에 가본 적이 없다면 누군가에게 휴가를 보내도록 설득하는 데 어려움을 겪을 수 있습니다. 당신은 특정한 사람에게 방문할 만한 좋은 장소와 가야 할 이유를 일반적으로 설명할 수 있지만, 설득력 있는 요소로 들어가지는 못했다.

그것은 고객이 그 프로모션을 클릭했기 때문에 이루어진 모든 전환이나 판매에 대해 프로모터에게 지불한다.

그것은 스폰서 게시물이나 프로모션으로 현금을 버는 소셜 미디어 영향력자가 되는 것과 약간 비슷하다. 콘텐츠 제작자, 웹 사이트 소유자 및 영향력있는 사람들이 자신의 가치에 부합하는 브랜드와 파트너십을 구축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제휴 마케팅 구축 덕분에, 당신은 결코 고객의 도움이나 구매자의 만족에 관여 할 필요가 없습니다. 제휴 마케터의 완전한 일은 판매자와 법률마케팅 구매자를 하이퍼 링크하는 것입니다. 판매자는 판매 수수료를받은 후 소비자 불만 사항을 처리합니다. 때때로, 당신은 아마 당신이 전에 탐험하지 않은 시장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아마도 당신은 웨딩 DJ를 틈새 시장으로 집중 시켰을 것입니다. 그들은 많은 기업을 수행하고 높은 도구에 더 많은 돈을 지출한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그래서 당신은 디제잉 결혼식에 관한 흥미로운 기사를 가지고 있는 블로거에게 손을 뻗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