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사업을 시작할 때 당신은 서비스의 아이디어에 대해 정말 명확해야합니다.

당신이 사업을 시작할 때 당신은 서비스의 아이디어에 대해 정말 명확해야합니다.

당신이 사업을 시작할 때 당신은 서비스의 아이디어에 대해 정말 명확해야합니다 처음에 당신은 특정 어려움을 처리 할 수 있지만 당신은 그들을 정복하기 위해 노력해야합니다

단순히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을 Twitter 및 Facebook으로 제한하지 마십시오. 사이트의 콘텐츠 또는 보유하고 있는 다른 웹 속성을 방문자가 신속하게 공유하십시오. 콘텐츠를 쉽게 공유할 수 있도록 웹 사이트에 위젯과 버튼을 설치해야 한다.

다섯째, 소셜 미디어를 만들려면 목표가 있어야합니다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카카오채널 친구추가 . 실제 힘은 약 1000 명의 특별 추종자에게 쉽게 드러납니다. 작은 것이 효과가 없다고 말하지는 않습니다. 그러나 진정한 운동, 효과적인 결과는 1000 명 이상의 사람들에게 영향을 줄 수있는 능력

소셜 미디어 사이트를 자주 업데이트하십시오. 많은 소셜 미디어 사용자가 정기적인 업데이트를 예상합니다. 당신이 오지 않으면 많은 사람들을 잃을 수 있습니다. 일주일에 두 번 이상 업데이트를 게시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이것은 당신이 당신을 위해 작동하는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의 힘을 넣을 수있는 곳입니다 당신은 구글에서 프리미엄 광고 공간에 대한 비용의 일부분에 대한 인기있는 소셜 미디어 블로그에 buyadarea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많은 대형 sns 마케팅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 허용 사이드 바 스크린과 물질 광고에서 단지 $ 100 ~ $ 200 매월 광고 공간을 구입하고 브랜드 캠페인을 홍보하기 위해 트위터 카카오채널 친구추가 마케팅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키워드는 귀하의 회사 외에도 귀하와 연결되어야합니다 동시에 세부 정보 태그에는 실제로 관련 링크와 키워드가 있어야합니다 방문자의 관심을 끌기 위해 페이지에 사진을 포함 할 수 있습니다

제품이나 서비스를 마케팅 할 때 많은 소셜 네트워크를 만들 수있는 가장 좋은 수의 미디어를 활용하십시오. Facebook이 가장 인기있는 소셜 웹 사이트 중 하나라는 것은 잘 알려져 있지만 Facebook에 충실하여 자신을 짧게 제공하지 마십시오. 더 높은 직접 노출로 더 많은 마케팅 성공을 거둘 수 있습니다. 시도하고 틈새 시장 내에서 자료를 고수하지만 지속적으로 기억하십시오. 또한 사교적이어야합니다.이 사람들은 테스트와 경쟁을 사랑합니다. 여기에서 할 수있는 일을위한 외부 패키지를 믿으십시오. 대부분의 소셜 네트워크 웹 사이트에는 실제로 설문 조사 및 대회를 위해 특별히 고안된 도구가 있으므로 제공되는 것을 사용하십시오.

Visual Marketing – 마케팅은 시각적으로 진행되고 있으며, 이미지 공유를 사용하여 Pinterest를 게시하기 위해 적절한 그래픽으로 정확하게 동일한 Embed 텍스트와 조직 정보를 수행해야합니다. 사진은 주로 광범위하게 사용되고 공유되는 기술입니다. Facebook 사람들이 이미지를 공유 할 때 웹 사이트 링크 또는 기타 관련 정보를보고 싶어합니다.

직원이 있다면 왜 귀하의 비즈니스 웹 사이트에 개인 블로그를 올려달라고 요청하지 않습니까? 귀하의 웹 사이트에있는 직원 블로그 사이트를 통해 귀하의 소비자와 직원이 귀하의 직원 관점을 높이 평가하는 비즈니스임을 알 수 있습니다. 귀하의 회사 가치를 세계와 공유하면 마케팅 브랜드 이름이 더욱 견고하고 눈에 띄게됩니다.

[X-E-R-R-O-R-X]

당신의 확장 부족이 당신을 충분히 중요하다고 생각할 때, Google도 마찬가지입니다. 한편, 당신의 자료는 Facebook 친구, Twitter 추종자 및 당신이 LinkedIn에있는 모든 사람들이 가지고있는 문제를 해결해야합니다. 그들은 MLM 리드가 많지 않습니까? 훌륭한 도구와 교육을 통해 MLM 목록을 작성하는 방법을 프로그래밍하십시오. 링크를 트윗하는 방법을 이해하지 못하십니까? 자신을 위해 그것을 알아 낸 다음 그들과 공유하십시오. 일단 개인이 당신을 알고 신뢰하면, 그들은 당신의 정보를 그들의 따뜻한 목록 sns 마케팅에 전달하기 시작할 것입니다.

새로운 조직을 만든다면?!

셋째, 소셜 미디어에서 발견해야 할 중요한 것들 중 하나는 공유입니다.이것은 세부 사항, 지식 및 고객이 즐길 수있는 추가적인 작은 혜택으로 구성됩니다.

귀하의 분석을 사용하십시오 – 귀하의 분석을 일상적으로 평가하여 무엇이 효과가 있고 무엇이 아닌지 확인하십시오 – 개인이 다른 사람들보다 하나의 소셜 사이트를 더 많이 체크 아웃하고 있습니까? 사람들은 언제 당신의 페이지를 방문합니까? 결과에서 얻을 수있는 모든 것을 발견하십시오. 분석에서 많은 것을 발견 할 수 있지만 이익을 위해 사용해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