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당신이 할 투자와 관련된 것을 이해하는가? 현금 흐름을 위해 투자하거나 감사를 위해 추측하고 있습니까? 구매할 부동산에 대한 프로포마(pro-forma)를 작성할 수 있도록 권장되는 분석 도구를 통해 잠을 청하십니까?

당신은 당신이 할 투자와 관련된 것을 이해하는가? 현금 흐름을 위해 투자하거나 감사를 위해 추측하고 있습니까? 구매할 부동산에 대한 프로포마(pro-forma)를 작성할 수 있도록 권장되는 분석 도구를 통해 잠을 청하십니까?

금융 레버리지는 이제 무한한 금융에서 더러운 단어다. 최근의 금융 위기는 세계 경제를 위협했다.

당신은 당신이 할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gl오션센트럴비즈 투자와 관련된 것을 이해하는가? 현금 흐름을 위해 투자하거나 감사를 위해 추측하고 gl오션센트럴비즈 있습니까? 당신이 살 부동산에 대한 프로포마를 만들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추천된 분석 도구를 통해 잠을 청하는가?

금융 레버리지는 이제 금융에서 더러운 단어입니다 무한한 최근의 금융 위기는 세계 경제를 위협합니다. 규칙은 변경되었지만 평균적인 천사 투자자에게는 많은 기회가 있습니다. 과거를 잊어 버리고 전통적인 용어로 주식 대 부동산 투자를 비교하는 것을 잊어 버리십시오. 전통적으로 존재했던 것처럼 두 가지를 비교하는 것은 의미가 없습니다.

그것은 부동산 재산을 유지하고 관리하기 위해 많은 것을 섭취합니다. 매월 좋은 현금 흐름이있는 곳에서 간결 해지면 집 관리 회사를 고용하여 개인적으로 일하는 사람을 고용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실제로 자신에게 익숙해 질 수있는 작업에서 자유로울 것입니다. 임대료를받는 것과 다양한 임차인 문제를 포함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개인 자원의 좋은 관리자인가, 아니면 상당한 수준의 단기 부채를 가지고 있는가? 예를 들어 대답이 아니오이고 예인 경우, 그 순서대로 문제를 해결하자마자 즉시 부동산을 투자하지 마십시오. 일단 부동산을 구입하면 새로운 부동산을 다루는 보류 시간이 상당히 초과 될 수 있습니다. 이는 집에 대한 계획되지 않은 비용에 대한 잠재적 노출이 예상보다 길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Arrrsubstantial amerrof 단기 부채 또는 아마도 곤충이 예상보다 재정을 조직 할 수 없음을 의미합니다. 비용은 당신의 재산을 재정적인 악몽으로 바꿀지도 모른다.

2011년과 2010년의 1/4분기를 비교해 보면, 부동산 가격이 크게 하락하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게다가 그것은 이 산업이 좋지 않은 상태에 있다는 것을 보여주는 큰 지표일 뿐이다. 둘째, 고통받는 부동산의 판매 증가는 작년 36%에서 이번 휴가 시즌에 39%로 증가했다. 비록 압류된 부동산은 주로 더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구매자가 더 낮은 비용으로, 이것은 실제로 그들의 지속적인 재정 상태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대부분의 압류된 모기지 차용인이 주택에 대해 더 많은 돈을 지불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가치 하락없이 부동산 투자를받는 방법을 고려할 때 이러한 고려 사항이 진정으로 중요할 것입니다

당신이 누구인지에 대한 생각, 오리엔테이션, 당신이 누구인지에 대한 생각의 변화를 만드는 것은 소켓 렌치의 유일한 컬렉션과 재정적으로 보람있는 비즈니스 측면에 초점을 맞 춥니 다 : 마케팅 돈은 회사를 운영하는 것이 아니라 비즈니스를 마케팅하는 데 있습니다. 당신이 이것을 흡수해야하기 전에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어떤 이유로 든 그것을 다시 읽으십시오.

당신은 REIA (부동산 투자자 협회)에 가입해야합니다 8a) 대부분은 단지 큰 정보 광고이지만, 좋은 것을 깨닫는 것은 당신을 위해 심각한 구매자의 일부를 찾습니다 – 98 %의 투자자 – 내가 Fakers라고 부르는 것입니다 – 그들은 단지 시장을 이야기하고 싶어합니다!당신이 그들의 무릎에 떨어 뜨릴 큰 거래가있을 때, 그들은 FLO-JO처럼 실행됩니다! 지금, 나는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자수 기술 억만 장자 비즈니스 소유자 중 두 곳에서 일할 수있는 놀라운 기회를 준 RIM에게 매우 감사드립니다. 그러나 나는 일주일에 60-80 시간을 보내고 싶지 않은 양복을 입는 것에 지쳤습니다. 나는이 19 가지 조건을 충족시키는 가정 사업을 시작할 수있는 기회를 원했습니다.

결국, 귀하의 구매자와 판매자는 이상적인 대우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하지만 더 중요한 것은 사람들이 다른 사람들에게 당신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을 거부 할 수없는 일을하는 것이 가장 순수한 마케팅입니다.

마케터로서의 당신의 역할을 받아들이는 것이 당신을 가끔 평범한 거래의 틀에서 벗어나게 할 수 있다.

그렇지 않으면 가능하지 않은 지속적인 성공의 탁월함으로 나아가지 않는다면 말이다(하우 투 잇 부동산 투자 정보에서 배운 것은 정말로 심각하지 않지만).

당신이 멘토를 배울 수있는 가장 큰 기회가 될 수있는 멘토를 갖는 것은 당신이 가질 수있는 모든 질문에 당신을 도울 수 있습니다, 투자 과정을 단계별로 걷고, 당신에게 도덕적 지원을 제공하고, 온라인 마사지 치료 학교 그들의 입증 된 시스템을 제공하고, 또한 비즈니스에서 다른 사람들과 당신을 연결합니다. 주위에, 나의 아빠 그는 매일 나에게 새로운 것을 가르치고 있고 나를 성공하도록 강요하고 있다.

픽서 어퍼 이것들은 빠른 이익을 낼 수 있다.

당신은 심지어 이 특정한 유형의 투자에서 매우 창의적일 수 있다.

반면에, 당신은 위험과 고난을 원하는가? 나는 f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