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다가, 부동산 투자는 높은 이익을 제공한다.

게다가, 부동산 투자는 높은 이익을 제공한다.

게다가, 부동산 투자는 높은 이점을 제공합니다.이 방법은 부동산을 선택하기 위해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테트라필드 약간의 자본을 모으기 만하면됩니다. 대부분의 은행은 주택 구입을위한 대출과 함께 쉽게 대출 할 것입니다. 특히 신용 등급이 좋은 경우, 당신은 당신에게 맞게 할부금을 정리할 수 있습니다. 대다수의 은행은 보통 주택 금융 대출을 상환하기 위해 최대 25 년을 제공합니다. 또는 임대료에서받는 실제 금액을 사용하여 지불 할 수도 있습니다. 저당권

경제의 독특한 상황은 보통 투자자들을 도시 밖으로 내몰고 있다.

사실, 최근 몇 년 동안 부동산 투자를 하는 사람들을 방문할 준비가 되어 있는 사람들이 정말로 크게 감소하고 있다.

전국 부동산 중개업자 협회는 그들의 회원 중 214%의 하락을 기록했다. 디자이너들은 얼마나 많은 소비자들이 모험을 하고 있는지를 두려워하고 있다.

부동산 투자: 여기서 당신은 미국 중미에 있는 집을 10만 달러에 취득하고, 2만 달러, 전통적인 20%를 내려놓는다. 당신은 1년에 평균 3%의 가격 인상을 한다.

당신은 좋은 현금 안정 흐름을 유지하기 위해 그것을 임대한다.

다시 말해, 당신의 임대 수입은 당신의 담보 대출금, 모든 수리 및 유지 보수, 수수료, 세금 등을 포함한다.

간단히 말해서, 우리는 당신의 담보 대출에 대해 지불할 수 있었던 것이 10년 동안 다른 비용에 의해 흡수된다고 가정한다.

10년 후에 팔아야 한다.

우리는 여전히 은행에 8만 달러의 빚을 지기 위해 말할 것이다. 미안하지만, 이 투자 옵션은 그렇게 상상할 수 있는 진실이 아니다.

12 비즈니스가 진행되는 곳마다 많은 고객을 확보하십시오. 예를 들어, 부동산 투자 신디케이션 네트워크에 가입 한 사람은 5 개 대륙의 7 개국에있는 더 많은 투자자의 기존 네트워크를 사용하여 연결됩니다.

물론 당신은 누군가가 직접 내준 집세 안으로 태워다 주거나, 당신이 빈민가라면, 그러나 당신은 그 물건들을 가지고도 끝내지 못할 것이다. 깨끗하고 존경할 만한 동산을 가지고 있고, 당신의 세입자들에 대한 뒷조사를 할 때 당신의 실사를 하라.

멘토를 갖는 것은 당신이 배울 수있는 가장 큰 기회가 될 수 있습니다 멘토는 당신이 가질 수있는 모든 질문에 당신을 도울 수 있습니다, 투자 과정을 통해 등급별로 당신을 걷고, 당신에게 도덕적 지원을 제공하고, 입증 된 시스템에서 배우고, 또한 조직의 다른 사람들과 네트워크를 형성 할 수 있습니다 성공적인 부동산 투자자는 멘토가 소유하고 그들의 인생에서 많은 성공을 빚지고 있다고 말합니다. 매일 새로운 것을 가르치고 현재 성공하고 있는 나를 밀어붙인다.

당신이 생각하고 싶은 또 다른 것은 한 번에 좋은 수의 속성을 저장하려고하지 않는 것입니다 하나의 작업으로 시작하십시오 당신의 방법 느린 속도로 작업하는 것은 당신이 제대로 유지하고 관리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당신은 또한 미국 사업가에 협상, 판매, 동기 부여 및 전기에 대한 책을 읽어야한다 당신이 생각해야 할 또 다른 것은 지금 당장 숫자 속성을 저장하려고하지 않는 것입니다 당신의 방법을 일하는 것을 시작하십시오 천천히 일하는 것은 당신이 얻은 것을 적절하게 유지하고 관리 할 수있게합니다

결과: 그것은 실행 가능한 네트워크 마케팅 리드의 감소 없이 우리의 전화를 절반으로 줄였다. 이것은 거대했다. 왜냐하면 나는 실제 리드에 대해서만 지불하기를 원하는 리드를 처리하기 위해 콜 센터에 다소 높은 요금을 지불하고 있었기 때문이다. 그래서 이것은 나를 많이 구해주었고, 결과적으로 나의 수익률(ROI)은 증가했다. 만약 당신이 직접 전화를 받는다면, 어느 쪽이든, 큰 승리를 거두었다.

QUICK SIDENOTE TO NEWBIE INVESTORS: 리드를 제거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이러한 종류의 리드는 셀러와 관련하여 비즈니스를 수행할 수 있는 능력이 있는 경우에만 리드입니다. 그러나 셀러와의 기술에 대해 모든 마지막 전화를 받고 싶다면 문제가 없습니다. 거래에 집중할 준비을 하면서 심사를 수정할 계획입니다.

사용 가능한 속성을 직접 조사하고 있습니까, 아니면 전문가를 사용하여 조사하고 있습니까? 예를 들어 이전의 경우 Bigger Pockets 및 EconoHomes와 같은 사이트에 많은 기회가 있습니다.

전문가가 당신의 산업 경력, 그들을 실행하면 다음 단계에 도달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상관없이 상업용 부동산은 비즈니스에서 가장 유용한 현금 흐름의 일부를 제공하는 올바른 수단이 될 수 있습니다 교육, 전문 지식, 마케팅 및 올바른 태도를 결합하면 더 큰 투자를 달성하고 더 나은 소득원 거래를받을 수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습니다 다음 작업은 사람이되는 것입니다

13 당신의 사업은 경기순환에 얽매이지 테트라필드 않을 것이다 많은 부동산 투자자들은 부동산 투자 부문이 죽었다고 말하게 되었다 구체적으로 왜? 왜냐하면 그들은 거래를 찾을 수 없기 때문이다. 그들은 새로운 주택 구매자들을 끌어들이지 않을 수도 있다.

그들은 거래에 자금을 댈 수 있는 충분한 현금을 스스로 손에 넣을 수 없다. 은행들은 그들에게 돈을 빌려주지 않는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