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에게 있어, 그것은 빅3로 내려갈 것이다, 프로그램은

나에게 있어, 그것은 빅3로 내려갈 것이다, 프로그램은

나에게 있어, 그것은 빅3로 내려갈 것 https://www.thefreedictionary.com/농구 스코어 이고, 프로그램은 NBA 서부 쪽에서 빅3로 내려갈 것이다. 로스앤젤레스 레이커스가 승리했고, 코비 브라이언츠가 NBA MVP 1회 상을 수상하는 동안 파워드 바이 코비 브라이언츠가 뛰었고, 파우 가솔을 추가하는 동안, 보통 레이커스가 NBA 웨스트 필 잭슨의 꼭대기에 있는 레이커스가 지휘봉을 잡고, 에고를 견제하고 있다.

선수들을 그의 계약에 참여시키는 것 그들이 해왔던 모든 것은 이기고, 돈을 긁어모으는 것이다.

8) Stephen Curry–Flat은 NBA에서 최고의 슈팅 포인트 가드입니다. Hands down, frame of time, 빠른 트리거와 자금으로 시내에서 치명적인 드리블 헤즈를 44 %로, 경력 90 % 슈터가 될 라인과 함께.하지만, 땅을보고 픽앤롤을 연주하는 그의 낮은 평가 능력 농구 스코어 은 그를 돋보이게합니다. 일반적으로 마스터하는 데 수년이 걸리는 곳에서 커리는 그가 뛰고 있는 것처럼 바로 들어 섰습니다. 그의 전 생애를 고르고 굴려라. 그의 부족함뿐만 아니라 선에 도달할 수 있는 능력도 그가 이 특정한 리스트에 오르지 못하게 하는 유일한 것이다.

Greg Monroe, PF / C, Georgetown – Monroe는 부드러운 손과 견고한 발놀림을 가진 엄청나게 숙련된 큰 남자입니다. 게시물에서 훌륭한 통행인이며 실제로 게임에 대한 큰 느낌을줍니다. 단점에 가깝습니다. Monroe는 특히 운동 능력이 없으며 동기 부여가 중요할 수 있습니다.

2) Chris Paul -이 사람은 환상적인 소유자입니다. CP3는 nba에서 최고의 핸들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는 픽 앤 롤을 완벽하게 실행하고 번개처럼 빠른 속도로 수비수들에게 날아갈 수 있습니다. Hes는 또한 방어적인 측면에서 위협적입니다. 2010 시즌에는 거의 3 도루를합니다. 음식은 우리 목록에 Paul을 1 위에 올려 놓지 않기 위해 힘들지만한 가지 큰 우려가 있습니다. 찢어진 반월판 제거 수술로 수술을받습니다. 찢어진 부분 전체적으로 이것은 일부 사람들이 장기적으로 미세 골절 수술이 올지도 모른다고 생각하도록 두렵게 한다.

1977-1978 시즌 동안 Nuggets는 두 번째 시즌인 NBA에서 더 많은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다시 한번 Nuggets는 Midwest Division Title을 획득하여 48-34의 기록으로 시즌을 마감했습니다. 그러나 올해 Nuggets는 Milwaukee Bucks와의 경쟁에서 마침내 7 개의 온라인 게임에서 패배했습니다. 그러나 Nuggets는 NBA 파이널에 진출하지 못했습니다. 밀워키 하드에서 열린 서부 컨퍼런스 결승전에서 벅스는 4-2로 승리했다.

DeMarcus Cousins, PF/C, Kentucky – 올해 드래프트에서 포스트 플레이어들로부터, Cousins는 즉시 기여할 준비가 가장 되어 있다.

그는 NBA 몸, 뛰어난 포스트 풋워크, 부드러운 손, 그리고 바구니 주위의 큰 터치를 가지고 온다. 태도와 성숙함을 가진 초기 문제들은 Cousins가 NBA 유망주들로 가득 찬 켄터키 팀에서 본질적으로 가장 일관된 무기로 부상했기 때문에 과거에 있었던 것으로 보인다. 만약 Cousins가 그의 직업 윤리에 대한 질문에 대답할 수 있다면 수비 그는 오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지배적인 포스트 플레이어가 될 수 있다.

1984-1985 시즌 이후, Nuggets는 1988 년과 2006 년에 다시 부문 챔피언이었습니다. Nuggets 팬들에게는 불행히도 두 번째와 첫 번째 플레이 오프를 잃었습니다. 정중하게 서부 컨퍼런스 결승전으로의 복귀는 여전히 파악하기 어려웠습니다.

팀들이 잃은 돈은 처음에는 구단주들의 잘못으로 선수들이 형편없었다. 파울을 범한 모든 선수들은 어떨까? (때로는 불공평하게) 데이비드 스턴이 잃어버린 지역사회를 구입함으로써 공유하도록 하라. 나는 그것이 많은 돈이라고 확신한다.

전사들, 싱글톤은 즉시 그의 길이와 크기로 기여할 수 있다.

69세, 잘 알려진 포워드는 그가 그들에게 즉각적인 크기로 전사들에게 영향을 미칠 수 있다.

그러나 이번 비수기에 골든스테이트의 또 다른 핵심 초점은

일곱 번째, 전형적으로 NBA, 득점자는 항상 명백한 중대한 원조 남자 공을 통과할 수 있는 누군가를 요구한다!이기적이지 않고 자신의 필요를 자신의 용도보다 우선시하는 선수가 있어야 한다.

그들은 농구를 하기 전에 항상 야외에서 남자에게 패스할 것이다. 좋은 어시스트 블룩? 당신은 당신의 고객과 잠재고객이 당신이 구매하기 전에 잘 필요로 하는 것을 배치하는가? 어떻게 그들을 위한 자원이 되십니까? 너는 하인 후원자니?

현명하게 베팅하는 것이 가장 좋을 수도 있지만, 미네소타 남부 르브론 근처의 nba 팬들이 1시간에 그의 결정을 발표하기로 결정함에 따라, The Decision이라는 적절한 이름의 황금시간대 ESPN 프로그램은 홍보 관점에서 역효과를 낳았을 수도 있다.

워리어스는 이 점을 잘 알고 있다.

이 드래프트 동안 백코트 수비수를 원한다.

하지만 그들이 11번 픽으로 최종적으로 선택한 선수는 현재 상황을 고려할 때 최고의 선수가 될 수 있다.

브랜든 로이 이 남자는 조용하지만 위험하다. 그는 포틀랜드 트레일블레이저에 있는 레이더 밑으로 멀리 날아간다. 그러나 로이는 침묵의 살인자가 될 수 있다.

그는 환상적인 경기를 더 가까이 할 뿐만 아니라 그의 직업 윤리는 리그 최고의 선수들과 함께 바로 위에 있다.

그는 살인 본능을 가지고 있다.

그는 더 강한 기회를 가질 수 있다.

NBA 판타지는 일을 선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