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시스템은 매우 에너지 효율적입니다.

이 시스템은 매우 에너지 효율적입니다.

이 시스템은 매우 에너지 효율적입니다.한 번에 많은 양의 프로그램을 실행할 수 있으며 상당한 전력을 사용하여 보물을 만들 수 없습니다.또한 데 https://ko.wikipedia.org/wiki/중고노트북매입 스크톱에 포함 된 4GB의 시스템 메모리가 대부분의 처리 작업을 처리합니다.4GB 메모리가 충분하지 않으면 6GB 또는 8GB로 업그레이드 할 수 있습니다. 일부 게임을하거나 멀티미디어 소프트웨어를 실행할 때 제안하는 경우이 작업을 생각해 볼 수 있습니다.

프로세서를 찾을 때 몇 가지 대안이 있습니다. 기본 옵션은 i3 (3 세대) Intel Core 모델 (180 GHz)입니다. 조금 더 많은 전력이 필요하면 전문가가 i5 또는 i7 cpu와 관련하여 업그레이드합니다. i7 프로세서는 처음 90 GHz에서 실행되고 터보 부스트 장비로 300 GHz

컴퓨터 하드웨어의 이러한 증가는 더 이상 이러한 종류의 거대한 개발 성능을 산출하지 못합니다. 데스크톱 컴퓨터 세트의 기본 사용과 관련하여 꽤 오랫동안 시행되어 왔으며 속도가 훨씬 빨라져 컴퓨터를 사용하는 대부분의 데스크톱 사용자에게 진정한 세계 혜택을 제공합니다.

해당 특정 연결에 모든 컴퓨터 포함 공유해야 할 파일을 왼쪽 클릭하고 속성을 클릭하십시오 공유 탭을 통해 이동하고 단추 공유를 선택하십시오 폴더 아래에서 도움말을 즉시 볼 수 있습니다 환불 정책은 이제 가까운 지역 관계 내의 컴퓨터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Sony 데스크톱 컴퓨터는 무선 Wi-Fi를 사용해야하므로 집안 어디에나 설치할 수 있으며 전자 메일 및 홈 소셜 네트워크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이뿐만 아니라 무선 라우터를 연결하여 특정 외부 시간에 연결할 수도 있습니다. Sony 데스크톱 PC는 고화질 경험을 제공하며 Blu-ray 디스크 드라이브가 내장되어 있습니다. Pizza 공동은 좋아하는 할리우드 영화를보고 훌륭한 사진과 훌륭한 사운드를 중고노트북매입 즐길 수 있습니다.

그러나 내가 지적한이 마지막 두 가지 기능은 컴퓨터의 두 가지 단점을 야기합니다. 첫 번째는 초고속 이더넷 LAN을 가지고 있지만 무선 인터넷 기능이 내장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더넷 코드로 라우터에 직접 연결하거나 방문하여 무선 어댑터를 구입해야합니다. 솔직히이 컴퓨터로의 즉각적인 몰락은 소형 컴퓨터에서 비롯됩니다. Design Folks는 훌륭한 공간 절약 장치이기도합니다. 게이트웨이 SX2803-25e는 업그레이드를위한 것이 아닙니다. 확실히 6GB 메모리를 8GB로 업그레이드 할 수 있습니다. 컴팩트 한 디자인은 업그레이드 된 품질을위한 공간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사람들은 단일 구성 요소를 업그레이드하는 데 신경 쓰지 않으므로 일반적으로 큰 문제가되지 않습니다.

노트북 컴퓨터의 또 다른 단점은 종종 그들의 크기 때문에 거의 냉혹 하 게 사용 되 면 과열 되지 않기 때문에 일반적인 개인용 컴퓨터는 거의 이러한 일을 거의 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만약 그렇게 하면 당신은 매우 긴 secondOffice 공급 상점에 대 한 그것에 대 한 수 있어야 합니다 더 많은 전자 전자 제품을 비축 하 고 그래서 나는 종이 또는 다른 작은 물건의 연을 구입할 때 나는 종종 그들의 노트북과 dslrs를 보고 끝납니다 그리고 거기에 노트북 컴퓨터를 구입 하면, 나중에 후회되는 문제는 물론 서비스가 없거나 돌아가는 것이 었습니다. 실제로 사무용품 가게를 좋아하고 거기에서 레이저 프린터 카트리지와 같은 물건을 사는 데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컴퓨터 물건에 관한 것입니다.

이제 드라이브를 제거하거나 업그레이드하려면 드라이브를 제거하고 드라이브 경쟁에서 제거하십시오. HP 파빌리온 데스크톱 컴퓨터에서 항상 이전 드라이브를 앞쪽으로 제거하려고 시도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나 경우에 따라 개인용 컴퓨터 뒷면의 오래된 드라이브를 제거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모든 노트북에는 LCD 화면이 있지만 데스크톱에는 LCD 또는 부피가 큰 CRT 모니터 중 하나를 선택할 수있는 옵션이 있습니다. 데스크톱 이벤트의 내부에서 전자는 매우 비쌉니다. 따라서 화면 품질을 논의 할 때 노트북과 일치시키기가 어렵습니다. LCD 화면은 많은 데스크톱 컴퓨터에서 관찰되는 부피가 큰 CRT 모니터를 향해 똑같이 여러 번, 종종 더 잘 보입니다 (눈에는 말할 것도없고).

아마도 당신이 5살짜리 컴퓨터 하드웨어를 실행하고 있을 때, 이것은 그럴 수 있다.

그러나 증가된 속도에 대한 진정한 설명은 종종 컴퓨터가 아니다.

중요하거나 민감한 데이터를 컴퓨터에서 볼 수 있다면 노트북 노트북 대신 데스크톱을 사용하는 것이 훨씬 좋습니다. 크기와 무게가 데스크톱과 비교하여 쉽게 훔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집에 강도가있는 경우 도둑은 부피가 큰 책상을 훔쳐야합니다.

인터넷 속도는 연결 속도입니다 콘텐츠 기사는 다이얼 업 연결을 가지고, 그것은 매우 느릴 것입니다 의미 긍정적 인 데스크톱 컴퓨터를 업그레이드하고 그들은 케이블 인터넷에서 던져, 또는 DSL 패키지 상승 속도는 개인화 된 컴퓨터가 아닌 빠른 연결에서 비롯됩니다 둘 다 케이블과 DSL은 전화 접속 로맨스의 10 배 이상의 속도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컴퓨터는 그것과 거의 관련이 없습니다

그러나 실제로 할 수 있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