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들은 여전히 많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여전히 많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여전히 많은 서비스를 하고 있다.

자, 왜 그럴까? 그들은 당신보다 더 인상적인 판매자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그렇지 않습니까? 그들은 당신이 아닌 어떤 부동산 투자 정보에도 관여하지 않는다. 그들은 확실히 당신이 제공할 수 있는 것보다 더 창의적인 판매자를 사용하지 않는다. 그들은 당신보다 훨씬 더 나은 전화 방법을 가지고 있지 않다.

당신이 먼저 마케터이고 진정한 부동산 기업가 2nd라는 것을 받아들이기 위해 당신의 믿음을 바꿀 때, 당신은 마침내 당신이 진정으로 만들고 싶은 종류의 현금을 만들기 시작할 수있는 능력을 갖게 될 것입니다.

가장 좋은 일반적인 전략은 무엇인가? 공유 자금? 그냥 투자하는 걸 고려해서 다른 사람이 내 투자를 관리하게 놔두라고? 다음 수업에서 뮤추얼 펀드가 당신이 만들 수있는 최악의 오류 일 수있는 이유를 배우게됩니다.

슬프게도 대부분의 금융가들은 취미 금융가라고 불릴 수 있다.

그들은 파트타임이다. 그들은 그들이 투자하는 것과 정확히 같은 시간, 고려해야 할 요소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비트겟 , 전문성과 노력을 그들의 직업에 일반적으로 남겨두지 않는다.

한 가지 기술은 거래입니다. 이것은 단지 시장에서 단기적인 재배치를 기대하고 재배치가 발생하기 전에 유가 증권을 쇼핑하려고 시도하는 것입니다. 일부 거래자는 기술 분석을 사용하여 이동을 예상합니다. 기술 분석에는 비용 조치 및 거래량을 체크 아웃하여 시장에서 재배치를 예상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일부 다른 거래자는 주식에 대한 일반적인 전망을 살펴보고 주식을 더 크게 또는 더 낮게 움직일 특정 뉴스 이벤트를 기대합니다. 그러나 모든 종류의 거래 방법이 있습니다. 주식의 단기 이동에 앞서 쇼핑의 간단한 원칙

그렇다면 어떻게 하면 투자를 잘 할 수 있을까? 타이거즈의 책을 본받아라. 코치는 시작하기에 아주 좋은 장소다. 이 경우 투자 코치는 당신이 어디로 가고 있는지 그리고 어떻게 지속적으로 향상시킬 수 있는지에 대해 편견 없는 선택을 할 수 있는 비디오 게임의 규칙을 아는 사람이다.

나는 자신의 완전한 능력을 달성하지 못하고 심지어 이것이 무엇인지를 염두에 두지 않는 훨씬 더 많은 금융가를 봅니다 – 단연코 이것을 코팅 할 수있는 방법이 있다는 것이 확실하지 않습니다 – 그러나 내가 수행하는 금융가의 대다수는 게으르고 만족 스럽습니다 – 그들에게 유감스럽게도, 그들은 실제로 얼마나 게으르고 만족하는지 깨닫지 못합니다! 아웃, 연구, 평가 및 문서화 된 방법 이것은 거래 전략으로 더 일반적으로 설명됩니다 모든 성공적인 개인이나 조직은 잘 고려 된 계획의 뛰어난 계획과 실행을 통해 성공을 달성하는 것이 좋습니다 – 확실히 운에 의한 것이 아니라 투자이며, 다양한 행운은 그것과 관련이 없어야합니다.

귀하가 주식을 제공하거나 회사가 회사를 떠날 때까지 사업의 이익과 손실을 공유하는 사업에서 주식을 구입할 때 연구 조사에 따르면 장기 주식 소유권은 실제로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최고의 투자 방법 중 하나였습니다.

결국, 귀하의 판매자와 구매자는 귀하로부터 최고의 대우를받을 가치가 있습니다. 그러나 더 중요한 것은 사람들이 다른 사람들에게 당신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을 거부 할 수 없도록 당신이 잘하는 일을하는 것이 가장 순수한 유형의 마케팅입니다.

실제로 그렇게 하는 비트겟 사람이 거의 없기 때문에 그렇게 명백할 수는 없다. 알다시피, 내가 여기서 지적하고자 하는 것은 당신의 마음속에서 일어나야 하는 심리적 변화, 만약 당신이 원한다면, 당신이 부동산 기업가로서 어떤 중요한 현금을 벌기 전에 패러다임의 변화가 있다는 것이다.

그렇다면 왜 많은 금융가들이 아무런 전략도 없이, 혹은 허술하다고만 할 수 있는 마스터 플랜을 가지고 이 게임에 뛰어들게 되는 것일까? 그들은 단지 운이 좋기를 원합니다!

동전에 투자 할 때 생각해야 할 가장 큰 요소 중 하나는 지출 계획입니다. 당연히 시작하는 경우 너무 많이 지출하고 싶지 않을 것입니다. 온라인 동전의 비율을 조사하는 것으로 시작할 수있는 합리적인 가격의 동전이 있습니다. 최소한 동전의 가치에 대한 평균을 얻으십시오. 기초로 돌아가서 투자 할 때 조각 당 동전의 양 또는 대량으로 구성된 모든 정보를 조사하십시오. 만약 동전이 당신의 방법 안에 있다면

나는 그들의 전체 용량을 달성하지 못하고 심지어 이것이 무엇인지에 익숙하지 않은 더 많은 금융가들을 본다 – 단연코 이것을 설탕 코팅하는 방법이 있다는 것이 확실하지 않다 – 그러나 내가 만나는 많은 금융가들은 게으르고 만족 스럽다. 슬프게도, 그들은 그들이 실제로 얼마나 게으르고 만족 스럽다는 것을 이해하지 못한다!

훌륭한 계약은 당신의 주머니에서 돈을 꺼내거나 주머니에서 닫는 것을 무시하는 차이를 의미합니다. 나는 수천 달러와 수천 달러를 폐쇄에서 가져 왔습니다. 저렴한 비용의 작은 집에 대한 최고의 마감에서 약 75,000 달러를 얻었습니다. 그러나 마감시 한 주먹의 비용은 좋은 계약을 맺은 것에 대한 유일한 보상이 아닙니다. 당신은 당신의 판매자가 som을 돌보게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