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론 윌리엄스의 지속적인 상승

데론 윌리엄스의 지속적인 상승

Deron Williams Williams의 지속적인 상승은 나의 상위 5 명의 선호 선수 중 하나이며 현재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런티비 NBA의 Best Point Guard 타이틀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의 결점에 대해 당신이 무엇을 말할 것인지 말하십시오 (테두리를 충분히 공격하지 않는다, 그의 머리카락 등), 그러나 Williams는 볼 수 있습니다. 당신이 그가 빠른 휴식 시간에 법정에 뛰어 드는 것을 보았을 때 당신은 단지 그가 3을 가져 와서 묻는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이제 진지하게 nba를 만들고 싶다면 자신을 속이지 마십시오. 부서 1 농구 게이머 중 12 %만이 nba에서 게임을 계속합니다. div 1 게이머만 염두에두고 있습니다. div 2 및 div 3 플레이어와 전세계 게이머를 포함하면 가능성이 훨씬 적습니다. 이것은 다른 사람을 막을 수 있는 방법이 아닙니다. 당신이 훌륭한 기술을 가지고 있지 않다면 그것을 만들 수 있는 유일한 방법 그리고 나는 이 책을 읽는 여러분 중 누구라도 훌륭한 타고난 재능을 가지고 있다고 의심한다.

대부분의 NBA 판타지 리그에는 1 위 (총 챔피언), 2 위 및 3 위가 될 3 명의 승자가 있습니다. 온라인 베팅의 상금 금액은 관리자가 할당 한 입장료에 따라 다릅니다. 입장료가 클수록 상금이 많아집니다. 각 비디오 게임에서이기는 방법에 대한 다양한 설정이있을 것입니다. 따라서 진정한 NBA 게임과 마찬가지로 리그에 가입하기 전에 리그에 대한 세부 정보를 확인하고, 당신은 정규 시즌에 들어갈 것이고 당신이 선두 4위 또는 상위 8위에 올랐을 때 당신은 플레이오프에 진출할 자격이 있다.

플레이오프의 전체 우승자는 실제 NBA 경기와 유사한 우승자와 챔피언으로 불릴 것이다.

게다가, 소유주들은 평균적인 게이머들을 위해 많은 돈을 지불할 필요가 없었다. 심지어 작은 시장 그룹들도 케빈 듀란트와 웨스트브룩과 함께 블레이크 그리핀과 오클라호마 시티 썬더와 같은 스타들을 가지고 있다.

아무도 Nate Robinson이나 Chris Andersen이 10 개의 직선 덩크를 놓치고 싶어하지 않습니다 (또는 그럼에도 불구하고 많은 사람들이 있었음). 결국 Robinson이나 Andersen과 같은 게이머가 큰 덩크를 끝낼 수있을지도 모르지만, 5 초 이상 중단 된 후 대부분의 호소력을 잃었습니다 45 초는 2 또는 3 또는 4 번의 시도에 많은 시간을 제공합니다. 이 시간에 덩크 다운을 얻으십시오 제안 된 훨씬 짧은 시계로, 행동은 더 빨라질 것이고 플레이어는 즉시 가지고있는 모든 것을 가져올 것입니다 – 2 분간의 쿠션에 의지 할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NBA에서는 특정 상황이 다른 상황보다 훨씬 나은 베팅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상황을 찾으면 농구 베팅에서 성공할 확률이 높아질 것입니다.

브랜든 로이 이 사람은 아무리 조용해도 치명적이다. 그는 지금까지 포틀랜드 트레일블레이저에 있는 레이더 밑에서 날아다녔지만 로이는 조용한 킬러다. 그는 환상적인 경기일 뿐만 아니라 그의 직업 윤리는 리그 최고의 선수들과 함께 바로 저 위에 있다.

그는 점점 더 강해질 킬러 충동을 가지고 있다.

앨런 아이버슨은 마이클 조던을 단순히 한 경기에서 두 번 돌린 것으로 유명하다. 그는 키가 6 피트가 조금 안되며 NBA의 많은 선수들을 거치는 데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는 그들을 능가하는 방법을 알아 냈습니다. 그는 보통 단순한 속도가 아니라 사람들이 모든 비디오 게임에서 자신의 이전을 조심할 수 있는 수많은 가짜와 크로스 오버를 사용했습니다.

열은 어떻게 방어적으로 작용할까? NBA에 대해 당신이 원하는 것을 말하라. 하지만 수비는 공을 득점하는 것만큼 필수적이다. 웨이드와 제임스 둘 다 훌륭한 보호자다. 하지만, 팀의 나머지는 거대한 수수께끼다. 누가 상대팀 포스트 게이머들을 보호할 것인가? 만약 당신이 포스트나 리바운드를 보호할 수 없다면, NBA 포스트시즌에서 최선을 다한다.

만약 히트 팬들이 보쉬가 드와이트 하워드의 유사성을 막을 수 있기를 기대한다면, 그들은 희망을 품지 않는 것이 좋을 것이다.

Stephon Marbury는 nba 최고의 크로스 오버 목록에서 5 번째 게이머입니다. Marbury와 Yao는 nba 역사상 재미있는 불평등이었습니다. Yao는 정말 키가 큰 농구 선수가 도전적인 선수 였지만 Stephon Marbury는 때때로 비디오 게임에서 크로스 오버 재배치를할 수 있었습니다.

NBA에서는 특정 시나리오가 다른 시나리오보다 훨씬 나은 베팅을합니다. 이러한 상황을 찾으면 농구 베팅에서 성공할 확률이 높아집니다.

Pat Riley는 Nov -2에서 800 번째 경력을 쌓았습니다. 코치로서 그는 1982 년, 런티비 1985 년, 1987 년, 1988 년에 승리했습니다. 그는 1989-90 년, 1992-93 년, 1996-97 년에 올해의 코치였습니다.

1995-96 시즌 NBA에서 1년 반 동안 결장한 후, 마이클 조던은 1996년 시카고 불스를 네 번째 NBA 타이틀로 이끌기 위해 돌아왔다. 그 시즌, 불스는 72-10의 승패 기록을 세웠는데, 이 기록은 NBA 역사상 여전히 최고의 일상적인 시즌 기록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