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에는 평판이 좋고 신뢰할 수 있는 정비사에게 추천을 받으십시오.

처음에는 평판이 좋고 신뢰할 수 있는 정비사에게 추천을 받으십시오.

처음에는 평판이 좋고 믿을 만한 기계공 친구에게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중고차 구매 사이트 추천서를 받아보라. 추천서의 훌륭한 출처는 누구와 좋은 경험을 했는지, 그리고 누가 그것을 피할 것인지를 물어보라. 그것은 우승자를 찾는 가장 좋은 방법일 것이다.

마지막으로, 할 수 있다면 신용카드로 비용을 지불하라. 그것은 당신에게 사기로부터 자신을 확보할 수 있는 최대한의 다재다능성을 준다. 만약 어떤 것이 실패한다면, 당신은 충전 카드 회사에 전화를 걸어 이견을 가질 수 있다.

수많은 카드들은 또한 사기 방어를 사용하므로, 당신은 또 다른 선 방어를 할 수 있다.

처음에는 평판이 좋고 신뢰할 수 있는 기계공에게 추천서를 받아라. 좋은 친구들은 추천서의 훌륭한 원천이다. 그들이 누구와 좋은 경험을 했는지, 그리고 그들이 누구와 함께 했는지를 물어봐라. 그것은 아마도 우승자를 발견하는 가장 좋은 방법일 것이다.

페인트 없는 움푹 들어간 전문가들은 구부러지고 확장된 금속을 이전 모양으로 조심스럽게 되돌리기 위해 프라이 바, 거울, 특수 조명에 버금가는 도구로 훈련된다. 이것은 어려워 보일 수도 있지만, 사실 대부분의 수리는 20분에서 30분 안에 할 수 있고 결과는 믿을 수 없다. 문 가장자리나 거친 주름에 손상이 없다면, 그 결과는 움푹 들어간 곳이나 딩과 닮을 것이다. 완전히 제거되었다.

모바일 자동차 디테일링 – 처음에 전시장에서 차를 집으로 가져왔을 때 당신의 차가 어떻게 보였는지 기억하는가? 완전히 깨끗했던 그 시절로 돌아가고 싶지 않으세요? 안팎으로? 대부분의 사람들은 똑같이 느끼고, 그들을 멈추게 하는 것은 그들이 그것을 끝낼 시간이 없다는 것이다. 만약 그들이 직장에 있거나 집에서 정신없이 바쁜 동안 중고차 구매 사이트 그들의 차를 깨끗하게 할 수 있는 방법이 있다면, 이것은 당신 자신의 모바일 자동차 디테일링 회사에 기회를 제공한다.

자동차 기술의 발달로 자동차 스캔 도구는 더 많은 기능을 가지고 있으며, 더 작고, 가장 주목할 만한 것은 다양한 제조 또는 모델에 대해 서로 다른 자동차 자동 수리 커넥터가 필요한 스캔 도구가 표준화되었다는 것을 의미한다.

커넥터는 제조, 모델, 수입 또는 국내에 관계없이 모든 자동차에 동일한 스캐너를 사용할 수 있다.

많은 지출 계획들은 비록 작은 화면을 가지고 있지만, 당신에게 코드 번호와 설명, 판독값을 보여준다. 자동차 감지 장치의 경우 종종 테스트 기능이 있으며 그 중 몇 가지는 노트북 컴퓨터나 휴대폰을 스캔 도구로 사용할 수 있게 한다.

이번에는 그렇게 예약이 필요한 자동차 매뉴얼을 발견하는 데 시간이 좀 걸릴 수도 있다.

매뉴얼을 찾기 위해 여분의 시간을 투자할 것이라는 것을 알 때 짜증을 내지 않고 포기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필요한 매뉴얼을 찾기 위해 다른 키워드를 사용하여 다양한 검색을 시도하십시오.

장소에 대한 감각을 얻는 동안 벽을 들여다 보십시오. 그러나 직원을 잘 훈련 시키면 매장이 행복하게 성과를 표시할 수 있는 훈련 증명서를 찾는 것이 어리석은 것일 수 있습니다. 벽이 비어있는 경우 경고 신호가 될 수 있으며 직원에게 교육 배경에 대해 묻도록 촉발해야 합니다. “말씀드렸습니다. 많은 차고가 노동에 지나치게 부담을 줄 것입니다. 예를 들어 고객이 그 구별을 이해하지 못할 것입니다. 발전기를 교체해야 하는 경우 작업 수행에 필요한 시간의 길이를 알고 있습니까? 대다수의 사람들은 그렇지 않다.그래서 서비스 센터는 30분 30초가 걸리더라도 고객에게 2~3시간 동안 청구서를 낼 것이다.

오늘날 서비스 산업 서비스 시설은 비효율적이다. 실제로 개인을 뜯어내는 새롭고 혁신적인 방법을 발견해냈다. 사실, 많은 오래된 제안과 제안들은 서비스 센터가 그 어느 때보다도 많은 자동차 자동차 수리 사기를 탐닉하고 트럭 수리하는 것을 허용하는 무기가 되었다.

가게를 방문하기 전에 고칠 중요한 것을 기다리지 마라. 위기에 처하기 전에 디스커버 1을 찾아가서 정기적인 유지 작업을 하고 당신이 가게를 어떻게 좋아하는지 발견하라. 당신은 개인을 좋아하고 그들은 예의 바르게 행동했는가? 그들은 하겠다고 한 대로 했고, 그들이 말한 비용을 청구했는가?

은행의 면적에 대해 논의하기가 그렇게 어렵다면, 미국 군인이나 여성이 자동차 정비공에게 운 좋게 자동차를 고치는 것에 대해 말하는 것이 얼마나 힘든지 상상해보라. 나는 카데나 공군기지 근처의 오키나와에서 일하고 사는 은퇴한 군대인 두 명의 미국 정비공에 대해 내가 직접 본 것은 자동차를 내리거나 구할 수 있는 소비자들의 얼굴에 대한 안도감을 보았다.

자동차 차체 서비스 기술자가 하는 일을 확실히 알아야 한다.

간단히 말해서, 그 일은 손상된 제품을 없애고, 새로운 부품으로 교체하고, 몸을 샌딩하고, 페인트칠하는 것을 포함하는 차량 차체 수리와 관련이 있다.

그러나 Get에 대해 알지 못할 수 있는 수많은 미묘한 것들이 있다.

그리고 모든 정보를 조사한다.

찾기에 아주 좋은 장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