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런 다음 낮은 수준의 문과 창문 주위에 관목이나 덤불을 잘라내라.

그런 다음 낮은 수준의 문과 창문 주위에 관목이나 덤불을 잘라내라.

그런 다음 낮은 층의 문과 창문 주위에 관목이나 덤불을 잘라내라. 대부분의 강도는 낮에 행해지므로 잠재적인 은신처를 찾고 있다.

새 평면 스크린 TV나 Xbox의 빈 상자를 연석에 조립하지 마십시오. 이것은 잠재적인 침입자들이 당신이 들어가기 전에 당신의 거주지에 무엇이 있는지 알 수 있게 해준다.

보안 시스템이 제대로 설치되면 컴퓨터는 전화선을 제어할 것이다. 시스템이 경보에 들어가 중앙국에 연락하면 전화선은 자동으로 해당 지점의 재산선과 연결되지 않는다. 그 지점에서 전화선은 이 경보 연단에 대한 유일한 사용에 투자된다. 전송이 완료되면 일반 비즈니스를 위해 회선을 반환한다.

매번 집에 틀어박혀서 정기적으로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심리상담 걱정을 설정하라. 이 일을 끝내려면 보안 시스템을 가지고 일해야 하는 이유가 무엇인가? 문에 잠금 시스템을 설치하는 것이 무슨 소용이 있겠는가? 당신은 실제로 당신의 집을 잠그지 않고 계속 닫는다. 심지어 한시라도?

일반적으로 가정의 보안에 관한 것이라면, 정말로 가정 보안 키트 설치를 조사해야 한다.

대부분의 경우, 잠든 상태나 센서가 문에 미끄러질 수 있는 경우 당국에 통보할 기본적인 모니터링 시스템과 같은 것들을 포함하고 창문은 개구부, 브레이크 및 진동을 감지한다.

집을 나갈 때마다, 의심의 여지 없이 각각의 문과 창문을 잠갔다. 이것은 여러분이 블록을 잠시 산책할 때나 몇 분 동안 떠날 때에도 많은 집들이 방금 앞문을 통과한 누군가에 의해 도둑맞는다. 유사하게, 여러분이 새 아파트 안으로 이사할 때, 여러분은 각각의 자물쇠를 바꿔야 한다.

여러분은 여러분의 오래된 트림의 열쇠가 몇 개나 나가는지 결코 알지 못한다.

또한 여러분이 열쇠를 잃어버릴 경우를 대비해서 자물쇠를 바꿔야 한다.

수명을 절약하는 것 당신이 잠을 자지 못한 사례를 생각해 보라. 당신은 주택 보안 심리상담 없이 도둑이 이미 부동산에 있고 가족을 향한 위험으로 자신을 제시한다는 것을 알 수 없을 것이다. 당신은 가정 보안 시스템으로 인해, 당신의 가족뿐만 아니라 당신의 부양가족의 생명도 구할 것이다. 잠재적인 위협의 자산을 경고함으로써, 많은 해를 피할 수 있다.

소음 경보는 숨겨진 카메라를 숨긴다. 내부 안정성을 위해 AM/FM과 함께 완전히 기능하는 소니 드림 머신 알람 라디오와 모든 장식이 있다.

전력 손실의 경우 전원 백업이 가능하다. 유선 또는 무선으로 가능하며 색상 또는 흑백 샷을 생성할 수 있다.

또 다른 옵션은 예술작품을 녹음하는 데 돈을 절약하는 내장형 DVR이다.

가정 보안 시스템은 당신이 혼자 있을 때와 모든 사람들을 보호한다.

좋은 국외 또는 국외 휴가를 보내기 위해, 당신은 당신의 집을 사용하는 시스템 보호 장치를 사용하여 당신이 원할 때마다 집을 떠날 수 있다고 느끼는 마음의 여유를 제공해야 할 것이다.

이제 보안 컴퓨터를 만드는 과정에 대한 몇 가지 핵심 팁과 지침에 대해 이야기해 봅시다.시작은 실제로 여러분에게 큰 도움이 될 수 있고 지침이 될 수 있습니다

이 옵션은 키트의 비용이 되고 노동 경보 회사들은 월별 반복되는 수익에 기대를 걸고 있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당신의 시스템을 감시하지 않기로 결정했다면, 공연 가격 할인은 없다. 여행하는 곳마다 장비에 마크업이 구축될 것이라는 것을 명심하라.

주택 강도는 보통 매우 간단하기 때문에 흔하다. 왜냐하면 대개는 집을 너무 단순하게 가두거나 도둑들이 차 안에 남겨진 차고 시골을 통해 집에 접근할 수 있기 때문이다. 많은 휴식시간이 발생하면 많은 도둑들이 집이 비어 있을 때를 배우기 위해 며칠 동안 당신의 오가는 것을 볼 수 있다.

분명히 만약 당신이 좋은 주택 보안 전략과 설치를 가지고 있다면, 도둑은 단지 들어가기 훨씬 쉬운 집을 선택한다.

그들은 최소한의 것으로, 낮은 층의 문과 창문 주변의 은신처를 없애고, 버글러는 그들의 집 안에서 침입할 수 있는 이웃들로부터 자신을 숨기기 위해 은신처를 사용한다.

범죄자들은 장비 판매가 쉬운 비싼 집을 목표로 한다.

만약 당신의 큰 스크린 텔레비전이 당신의 창문에서 보인다면 그것은 항상 지역 도둑으로부터 원치 않는 관심을 끌고 있다.

잔디 깎는 기계, 제트스키, ATV, 보트와 같은 큰 티켓을 가지고 있다.

당신이 그것들을 사용하지 않을 때 특정한 광경을 유지하라. 집 안팎을 산책하고 무엇이 보이는지 보라. 만약 당신이 당신의 귀중품을 볼 수 있다면, 범죄 커튼, 블라인드 또는 그늘이 있을 수 있다.

주택 보안을 최적화하고 강도를 방지하기 위해 지불해야 할 작은 가격

대부분의 표준 창틀은 매우 직설적인 지미 또는 강제 Heavier 잠금 장치가 가정 보안 시스템을 상당히 높인다. 이중 매달린 창에 효과적인 또 다른 단순하고 저렴한 전술(상하 또는 좌우로 슬라이딩 패널이 두 개 있는 창틀)은 창 핀이다. 특별히 만든 핀이 있거나 큰 못을 자주 사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