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트 와인은 시원한 온도에서 보관해야 하지만 너무 시원하지는 않다.

화이트 와인은 시원한 온도에서 보관해야 하지만 너무 시원하지는 않다.

화이트 와인은 시원 https://www.thefreedictionary.com/https://parcelout.kr/hopa/ 한 온도에서 보관해야하지만 너무 시원하지는 않습니다. 보관하기에 완벽한 온도는 화씨 55도입니다. 너무 따뜻한 환경에서 병을 보관하면 너무 빨리 노화되어 화학적으로 와인을 수정하여 맛이 좋지 않을 수 있습니다. 보관 중 온도가 너무 건조하면 코르크가 마르고 갈라질 수 있습니다. 분할 코르크는 과도한 공기를 적포도주에 넣습니다. 습도는 약 80 %로 유지되어야 합니다. 백포도주가 곰팡이를 자랄 수 있는 과습도

백포도주가 정말로 코셔가 되기 위해 필요한 몇 가지 측면이 있습니다. 그것은 안식일을 지키는 유대인들에 의해 관찰된 절차의 필수 요소 이상입니다. 예를 들어, 실제로 우상에 넣어 진 백포도주인 Yayin Nesekh 법은 중요합니다. 또한 우상 숭배를 믿는 사람이 만지거나 비 유대인이 생산한 백포도주인 Stam Yainom

자신에게도 향수를 사용하는 것은 좋은 생각이 아닙니다. 정확히 같은 요인에 대해 모두,이 평가를 https://parcelout.kr/hopa/ 수행하는 환경에는 문제가 되는 냄새가 없어야하며 가능한한 중립적이어야 합니다. 그리고 훌륭합니다. 처음에는 와인 잔을 들여다 보려고합니다.

화이트 와인 세트는 수많은 스타일과 포도 품종의 많은 제조업체에서 생산됩니다. 키트에서 발견되는 일부 포도 농축 물은 다른 것보다 농축되어 있습니다. 농축되지 않은 주스는 이제 세트 형태로 쉽게 이용 가능합니다.

요리에서 와인을 활용할 수있는 훌륭한 방법 중 하나는 지방을 대체하는 것입니다. 요리에서 기름이나 버터를 제거하기로 선택하면 실제로 잃어버린 수분을 대체 할 몇 가지 재료가 필요할 것입니다.

그러나 와인을 조금 더 즐기기 시작하면 적어도 두 가지 스타일의 안경을 갖고 싶을 것입니다. 하나는 적백색 와인을위한 것이고 다른 하나는 gewurztraminers를위한 것입니다. 백포도주 유리 모양의 가장 표준적인 차이는 그릇의 크기입니다. 적포도주 잔 – 보르도 또는 부르고뉴, 백포도주 잔 또는 샴페인 플루트보다 큰 그릇을 가질 것입니다. 안경은 일반적으로 적포도주 안경보다 작습니다 적색 백포도주의 경우 최소 12 온스의 유리를 찾으십시오 – 이것은 좋은 소용돌이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 더 큰 유리를 선호합니다 – 16 온스 이상 – 와인을 소용돌이 치고 냄새 맡기를 좋아하기 때문에

Pinot Grigio – 가장 인기있는 이탈리아 화이트 와인 중이 적포도주는 산성이며 멜론이나 배 또는 감귤류 맛으로 설명 할 수있는 부드러운 부드러운 맛이 있습니다. 발효 중에 2 차 (발효) 향이 발생하므로 젊은 적포도주 품종 및 발효 향료의 혼합으로 구성됩니다 후자의 예는 정향, 까막 까치밥 나무 새싹, 사프란입니다.

우리는 스토브 위의 프라이팬에서 준비하는 많은 식사에 백포도주를 첨가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느린 밥솥이나 오븐에서 고기를 더하는 것도 환상적입니다. 적포도주가 음식으로 끓일 때 준비하는 요리에 맛과 습기를 더합니다.

처음에는 당신이주의를 기울여야하는 것에 대한 조립, 그 다음 나는 각 속성에 대해 설명 할 것입니다 몸, 알코올 함량 (이것들은 정확하지 않습니다), 산도, 질감, 탄닌 수준과 품질, 설탕 함량, 맛의 강도, 맛의 품질, 뒷맛, 균형 이것은 진정으로 즐거움이 시작되는 곳입니다 여기에 이러한 것들의 대부분 – 맛의 품질을 제외하고는 객관적으로 판단 할 수있는 동료입니다 경험 있고 전문적인 맛보기를 넣으면 지식이 풍부한 동일한 전문가와 컵에서 그들이 제공하는 바로 그 와인은 이러한 특성에 관한 매우 유사한 판독 값을 제공합니다.

웹 사이트 및 블로그 – 책 및 잡지와 마찬가지로 실제로 Google 화이트 와인 블로그 사이트 및 수많은 세부 정보를 찾을 수 있습니다. 출처를 명심하십시오. 책을 공개하는 것보다 블로그를 소개하는 것이 훨씬 쉽습니다.

와인을 보관하는 것이 온도 수준일 때, 가장 먼저 고려해야 할 요소는 온도가 시원하고 일정한 방에 와인을 보관하는 것입니다. 온도 수준이 화씨 55도 또는 섭씨 13도 정도라는 의미에서 와인을 보관하는 것이 좋습니다. 일정한,이 숫자가 변경되기를 원하지 않는다는 의미에서, 만약 그렇다면, 화이트 와인은 와인을 손상시킬 위험이 있습니다. 따뜻한 온도 수준, 특히 속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와인의 노화 과정, 즉 당신이 언제든지 빨리 받아들이고 싶지 않은 정말 거대한 백포도주 컬렉션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이 일어나고 싶지 않은 것이다. 이런 이유로, 당신의 적포도주를 시원하고 건조한 장소에 끊임없이 저장하고 벽난로나 라디에이터에서 멀리 떨어져라.

적포도주가 비정상적으로 저렴한 가격을 요구할 수있는 많은 이유가 있습니다. 백포도주 판매자는 큰 주문을위한 공간을 확보하기 위해 재고를 정리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또는 해외 주문 중 일부가 실패했을 수도 있습니다. 자본을 보충해야합니다.이 적포도주에 잡히지 마십시오. 비싸다. 그런 이유로 그것은 훌륭한 함정이어야한다.

그중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