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화면에서 마우스는 “WordPress”를 클릭하고 “New Installation”을 클릭합니다.

다른 화면에서 마우스는 “WordPress”를 클릭하고 “New Installation”을 클릭합니다.

다른 화면에서, 마우스 클릭 WordPress 반면 새로운 설치 FANTASTICO를 클릭하면 질문을 열고 당신은 몇 가지에서 채우기 (당신이 호스트 된 여러 도메인이있는 경우)와 설치할 폴더 정보를 입력하고 버튼을 누른 후, FANTASTICO는 몇 초 안에 WordPress를 설치합니다!

댓글 API – 종종 사람들은 댓글을 편집하고 통계를 보며, 조정, 승인, 삭제 등이 쉽고 대시 보드뿐만 아니라 휴대 전화를 통해 댓글에 댓글을 달 수 있습니다. 댓글은 확실히 스레드 될 수 있습니다 (제한 설정 등을 포함 할 수 있습니다). 대화가 선형 일 때 사람들이하는 현재 해킹을 만들 수 있습니다.

나는 약간의 일을하기가 힘들었다는 것을 인정해야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https://partner-safe.net 하지만, 지원 포럼에서 벗어나 Host4Profit 웹 호스팅 계정의 제어판에서 MySQL 설정을 가지고 놀고 난 후에 나는 WordPress 이동을 얻을 수있었습니다.

나는 Adobe Illustrator에 기본 페이지 (760px X 600px)를 설치하여 디자인을 시작했습니다. 다른 프로그램도 사용할 수 있지만 Illustrator를 이런 종류의 아트 워크에 사용하는 것을 즐깁니다.

마찬가지로 텍스트 관리자가 필요합니다. Windows 사용자는 메모장을 사용합니다. 예를 들어 Mac을 사용하는 경우 텍스트 수정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Microsoft 단어를 사용하지 않도록 구체적으로 작성하십시오. 이렇게하면 WordPress 전자 파일에 문제가 발생합니다.

그러나 가을 시즌과 봄에 전문 블로그를 만들기 위해 가장 확실한 선택은 분명히 워드 프레스 블로깅 플랫폼입니다. 다른 블로깅 플랫폼과 달리 자체 호스팅 WordPress 웹 사이트에서 수행 할 수있는 많은 것들이 있습니다.

Cashlinks Lite는 플러그인을 사용하여 프린터를 동적으로 하이퍼 링크합니다. 어떤 키워드 나 구문을 URL로 지정하는지 테스트해야합니다. 기사를 작성하고, 리뷰를 작성하고, 실제로 블로그에 신디케이트로 조직 된 기사를 사용하여 콘텐츠를 사용하십시오. Cashlinks Lite는 기사에서 하이퍼 링크 키워드로 코드를 즉시 삽입합니다.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파일 전송 프로토콜 클라이언트입니다. 실제로 파일에서 파일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호스팅 공간에 FTP는 실제로 프로그램이 아니며 대부분의 프로그램이 파일을 전송하는 데 사용하는 프로토콜입니다.

이것은 실제로 지루한 작업이며 훨씬 더 스트레스가 많은 경우에 당신은 폴더와 소프트웨어의 훌륭한 거래와 함께 워드 프레스 테마가있는 경우 나는 당신이 당신의 파일을 더 빨리 전송할 것입니다 새로운 FTP 옵션을 붙이는 것이 좋습니다, 당신이 당신을 위해 작업의 대부분을 수행하는 어떤 것을 저장합니다 사람은이 패널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원하는 방법, 여기에 당신이 그것을 결정하는 방법

WordPress는 또한 새로운 리뷰를 작성할 때마다 pingomatic을 통해 많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이 서비스는 검색 엔진에 새로운 콘텐츠를 만들 https://partner-safe.net 고 있음을 알리고 검색 엔진 스파이더를 인덱스 웹 사이트로 전송하도록 지시합니다. RSS 피드 및 사이트 맵은 일상적으로 생성 될 수 있습니다

인라인 편집 – 실제 블로그를 이해하고 태그, 카테고리 등을 신속하게 편집하거나 작업 태그 등을 지연시키지 않고 게시물 전체를 대량 편집할 수 있습니다.

다른 블로깅 플랫폼에 비해 자체 호스팅 WordPress 블로그에 관한 가장 큰 장점은 제한이 없다는 것입니다. 비용 효율적인 블로깅 서비스는 블로깅 경력을 시작한 블로거에게 좋은 선택처럼 보일 수 있지만 장기적으로 WordPress는 확실히 가장 적합한 옵션입니다.

위험하고 지루하며 시간이 많이 걸리는 작업으로 발전 할 수있는 플러그인 작업을 검색하고 검색하십시오. 여기에 팁이 있습니다. 읽은 블로그와 블로그에서 WordPress 웹 사이트에서 흥미로운 기능을 얻은 사람에게 물어보십시오.

WordPress 관리자 로그인의 오른쪽에 있는 설정 버튼으로 돌아가십시오. XML-Sitemap 위치 찾기 버튼이 가장 쉬운 플러그인입니다. BUILD 사이트 맵 버튼을 클릭하거나 변경 사항이 항상 있었던 모든 것을 클릭하십시오. 사이트 맵이 업데이트되었음을 알게되면 완료 될 수 있습니다!한 사람이 Google 사이트 맵을 작성하고 개인이 인간이고 존재할 수 있다고 Google에 통보했습니다.

WordPress를 사용하면 까다로울 수 있습니다.기본 설치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애드 센스 전망을 완전히 극대화하기 위해서는 몇 가지 플러그인이 필요합니다.하지만 모든 사람들이 광고 수익을 공유 할 수있는 애드 센스 수익 공유 플러그인이 있기 때문에 더 쉬워지고 있습니다. 블로그 내의 다른 기여자 및 작가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