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미친 듯이 마케팅을 시작했다

나는 미친 듯이 마케팅을 시작했다

나는 미친 듯이 마케팅을 시작했다. 정말 분석적인 친구들 사이에서 나는 그를 때렸고 우리가 그 물건을 만들고 있다는 현금의 양 때문에 내가 그에게 알려준 리뷰에 대해 나에게 알려 주었다. 특히 내가 경험이 있었기 때문에, 나는 그 물건을 정말로 잘못 만든 것이 중요하지 않다.

마지막 수업에서는 트래픽을 얻을 수 있는 여러 가지 방법을 다루었습니다. 이제 우리는 웹 사이트의 중요성에 대해 논의할 것입니다. 예, 직접 링크를 통해 상인에게 직접 트래픽을 보내고 사이트없이 성공을 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실제로는 훌륭한 사이트가 있어야 합니다. 견고한 사이트가 있어야 합니다. 훌륭한 자료로 방문자를 열광시킬 수 있습니다. 이메일 마케팅, 다양한 제품에 대한 평가 작성, 신뢰할 수 있는 정보 제공, 광고 제공 (s) 구글 어드센스처럼), 따라서 훨씬 더 많은 것

당신의 리뷰는 제품/서비스의 좋은 점뿐만 아니라 나쁜 점도 지적해야 한다; 당신은 어떤 대가를 치르더라도 편견을 가질 필요가 있다.

만약 당신이 훌륭한 리뷰를 쓰는 것을 무시한다면, 당신의 소비자들은 당신을 믿지 않을 것이고, 그들은 더 평 https://www.thefreedictionary.com/오피스타 판이 좋은 소스를 위해 당신의 웹사이트를 빠르게 빠져나갈 것이다. 이것은 많은 제휴 마케터들이 이전을 보는 규칙이지만, 만약 그들이 이 첫 번째 규칙을 따른다면 그들은 매출 급증할 것이다.

한 가지 일면으로는 제휴 링크를 여기저기서 홍보하는 것이 통하지 않는다. 비록 이것이 상인 판매 페이지로 넘어가지만, 개인들은 아직 오피스타 당신에게서 구매하지 않은 상태여서, 당신은 당신의 제휴 마케팅 서비스에서 찾으려는 판매를 얻을 수 있는 특별한 전략을 가질 필요가 있다.

일부 개인은 짧은 기사 한두 개를 작성하여 각 키워드에 대해 순위를 매기려고 노력할 것이다. 그들은 더 많은 관련 장기 키워드를 목표로 점점 더 많은 콘텐츠를 개발하는 데 많은 시간을 투자하는 대신 구조 백링크와 SEO 활동에 시간을 투자할 것이다.

아무도, 그리고 아무도 그 못생긴 클릭뱅크 링크를 클릭하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의미한다.

사실, 당신은 당신의 링크에서 90.0%나 더 많은 클릭을 할 것으로 추정된다. 당신의 수익에 90.0%의 클릭을 증가시키는 것이 얼마나 도움이 될 수 있는지에 대한 개인적인 URL을 이용함으로써.

더 쉽게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서는, 개인이 10달러 미만으로 구매할 수 있는 저렴한 제품을 찾기 위해서는 더 저렴한 제품보다 더 적은 반영과 덜 설득력이 필요한 제품을 찾으십시오. 미결된 거래로 가격을 제시하고 소비자가 상점에서 지불해야 할 가격과 비교하십시오. 누군가가 당신의 사이트에 갈 때, 당신은 방문객들의 관심을 끌기 위해 약 5-10초밖에 없다. 만약 당신이 교통을 얻기 위해 모든 일을 하고 방문자가 떠나지 않는다면 어떻게 될까? 당신은 실제로 시간과 돈 마케팅을 잃고 SEO 전략을 수행하고 있다.

당신이 그 트래픽을 충실한 방문객으로 바꿀 수 있는 훌륭한 방법은 당신의 뉴스레터나 당신이 가질 수 있는 다른 특정한 거래를 광고하는 팝업을 갖는 것이다. 무슨 일이 일어나는가 하는 것은 고객이 당신의 웹사이트 토론을 좋아하고 팝업 창을 보고 당신에게 미래의 추천을 위해 이메일 주소를 제공하는 것을 선택하는 것이다.

계열사는 1계단인가 2계단 프로그램인가? 단일 계층 프로그램은 실제로 2 계층 프로그램을 제작한 사업만 지불하며, 또한 당신이 프로그램에서 후원하는 모든 계열사가 제작한 판매에 대한 수수료를 지불한다.

어떤 2 계층 프로그램은 당신이 후원하는 각 새로운 계열사에 대해 약간의 수수료를 지불하기도 한다.

채용 수수료처럼 더 많이 지불한다.

실제로 구입하지 않은 항목을 검토할 경우 항상 작동하는 방법에 대한 예를 포함하도록 하십시오. 항목의 화면 사진, 사용자로부터의 다른 리뷰(동의사항) 및 항목에 대한 기타 중요한 정보를 계열사로서 제공하는 경우, 홍보하는 제품에 대해 진정으로 알 필요가 있음

만약 당신이 계열사로서 이메일 마케팅을 하고 있다면, 당신이 당신의 최고의 이메일을 감시하고 있다는 것을 확실히 하라. 대부분의 경우, 당신의 이메일을 받는 많은 사람들이 가입하지 않을 것이고 당신은 새로운 고객을 찾을 것이다. 최고의 성능을 가진 이메일을 사용하도록 확실히 하고 최고의 이메일을 기대하라.

뛰어난 제휴 마케팅 캠페인을 수립하는 데 도움이 될 몇 가지 마케팅 기술이 있다.

당신은 단지 당신이 무엇을 하고 무엇을 하는지 그리고 무엇을 하는지 알아내야 한다.

이 사업에서 개인의 임무는 비용과 같은 웹 조직을 홍보하는 것이다. 계열사 마케팅 담당자는 사이트를 홍보하기 위해 한 일 때문에 사이트를 제공받은 모든 방문객에게 보상을 받는다. 당신은 서비스를 위해 가입자를 홍보할 수 있다.

당신은 구매를 할 고객을 위해 홍보할 수도 있고, 또는 단지 사람들이 이상적인 웹사이트에 도착하도록 하는 것에 대해 보상을 받을 수도 있다.

어쨌든, 제휴 마케팅은 파인더 요금 시나리오의 그것으로 인해 파인더 요금 시나리오의 그것으로 설정된다. 당신이 새로운 회사를 고객에게 가져다 준다는 사실

비용은 언젠가 은퇴할 수 있는 능력을 갖고 자녀들에게 이미 안정된 사업을 할 수 있는 능력을 제공하기를 원했기 때문에 그는 손을 시도하기로 결정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