훌륭한 크리스탈 와인 잔은 항상 깨끗해야 한다.

훌륭한 크리스탈 와인 잔은 항상 깨끗해야 한다.

포도주를 마시는 즐거움 가운데는 언제나 맑아야 한다.

적포도주의 루비-레드 컬러나 진한 보라색, 특정 화이트 화이트 또는 레드 와인의 황금색 호박색이나 레몬 골드 컬러를 즐기는 것이다. 이 아름다운 색상은 컬러 와인 글라스나 값비싼 디자인이나 에칭을 가진 와인에 능숙할 수 없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은 엄마로부터 물려받았을 것이고 당신은 멋진 와인을 평가할 수 있는 능력을 방해할 것이다. 진정한 색깔 정말 당신의 잔이 눈에 보이지 않는 것처럼 보여야 와인을 주요 초점으로 삼는다.

대부분의 작은 행사에서 당신은 적을 가질 수 있다.

만약 당신이 경쟁자가 있다면, 그것은 아마도 큰 규모의 행사에서 나온 것일 것이다. 대부분의 와인 슬러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 시는 가방당 395달러에서 550달러까지 도매로 지불된다. 몇몇 사람들은 플라스틱 운반선 가방당 900달러에서 1200달러에 소매를 판다.

와인잔의 윗부분의 너비는 항상 적절해서 유리에 코를 대고 깊은 냄새를 맡을 수 있다.

와인의 향기는 그들의 가장 특별한 특징 중 하나가 될 수 있다.

색깔과 마찬가지로, 당신의 와인의 코는 또한 맨발로 달리는 것에 강도나 깊이를 제공한다.

이것은 종종 올 시간에 변하고 때때로 닫히거나 코에 가벼운 와인이 나이가 들면서 열릴 것이다. 유사하게, 젊은 시절에 뚜렷한 코를 에워싸는 클래트는 노화될수록 깊이가 느슨해질 수 있다.

코의 깊이는 보통 페놀성 숙성과 관련이 많으며, 알코올 함량이 높은 와인과 연결된 전 세계와 더 집중적이고, 더 뚜렷하게 나타난다. 이것은 알코올 분자가 스스로 냄새를 풍기는 것을 증가시키는 것이 확실히 쉽게 인식하기 때문이다. 이 말을 시작으로, 훌륭한 클래렛은 알코올 함량이 125 – 13%가 될 수 없다. 와인메이커와의 진정한 도전은 결국 다음과 같다. 복잡하고, 익고, 균형 잡힌 와인을 이 알코올 함량과 그 이상은 아닌 A Claret Donrrt는 완전히 몸뚱이가 되기를 원한다.

웹 사이트 및 블로그 – 책 및 잡지와 마찬가지로 구글 와인 블로그와 많은 정보가 있습니다. 출처를 기억하십시오. 책이 공개되는 것보다 블로그를 시작하는 것이 덜 어렵습니다.

다행히도 모든 사람들이 훈련을 통해 향기의 어휘를 확장할 수 있다.

해외 언어를 배우는 것은 더 큰 어휘일수록, 당신이 언어를 더 많이 말할수록 이것은 당신이 클래렛의 언어를 생각할 때 다르지 않다.

와인을 위해 무엇을 제공해야 할지 확신할 수 없을 때, 아마도 서빙을 보완하는 것을 찾을 수 있을 때, 메를로트나 이발사를 선택하라. 와인의 칼로리는 탄수화물(4칼로리/그램)과 알코올(7칼로리/그램)에서 나온다. 포도주스를 발효시켜 와인을 만들 때, 효모는 자신과 포도에서 나온 것을 알코올과 이산화탄소로 변환시킨다.

와인을 대접하거나 모든 것을 보완할 수 있는 것을 찾기 위해 확신할 때, 메를로나 이발사를 선택하십시오.

수확한 와인 포도는 보통 발효 중에 알코올로 전환되지 않는 15~28%의 설탕을 함유하고 있는데, 이는 잔류 설탕이라고 불리며, 리터당 그램(g/l) 와인으로 측정되며, 4g/l 이하의 잔류 설탕은 건조하다고 생각되며, 중건조 와인은 4~12g/l을 함유하고 있으며, 단 와인은 일반적으로 20-150g/L이다(비교적으로 Cola는 111g/l이다). /L)

알바리노 – 스페인 북부와 포르투갈에서 온 이 와인들은 사과, 감귤 또는 배의 과일 맛과 함께 매우 향기롭다. 그들은 많은 산성을 가지고 있고 더 강하고 매운 맛과 훌륭하게 짝을 이룬다. 염소 치즈는 알바리노와 가장 인기 있는 짝 중 하나이다.

와인을 맛, 냄새, 색으로 측정할 수 있는 경험을 통해, 라벨을 사용하지 않아도 되는 실제 와인에 대해 더 이상 라벨이 말하는 것에 의존할 필요가 없다는 것을 배울 수 있다.

와인 자체는 당신에게 그것의 전체 꿈을 진술할 것이다. 그것은 사실이고, 반드시 신화는 아니다. 그것은 많은 훌륭한 와인 타스터들이 와인이 어느 포도원에서 왔는지 구별할 수 있지만, 실제 포도원의 일부뿐만 아니라, 포도가 재배되었다.

와인 디캔터의 다양한 선택이 가능하지만 와인을 담을 수 있을 만큼 크고 붓기 쉬운 유리 용기는 캐주얼을 만나야 한다.

로즈 와인 과 개별 요리를 성공적으로 짝지어주는 주요 방법 중 하나는 먼저 그 달콤함을 결정하는 것이다. 이것은 와인의 병이 라벨에 표시된 달콤함을 가지고 있지 않다는 것을 고려하면, 정말 약간 까다롭다. 만약 당신이 실제로 그것을 열고 맛보지 않고 비노가 얼마나 달콤한지 알고 싶다면, 당신은 기본적으로, 와인의 색깔이 깊을수록, 달콤함의 수준을 설정할 수 있다.

어떤 와인이든, 그냥 장미, 필수적이니, 어떤 종류의 음식과 짝을 지어야 하는지 깨닫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