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비로 말하자면, 그것은 정확히 같은 것이다.

경비로 말하자면, 그것은 정확히 같은 것이다.

비용에는 정확히 같은 것 다양한 분야에 투자하는 것이 좋습니다. 예를 들어, 식품 비용이 3개월 연속 400달러, 500달러, 600달러인 경우, 이러한 수량을 포함시키고 월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상품권매입 500달러의 일반적인 식품 비용을 달 수로 나누면 월 500달러가 됩니다.출발하는 것이 가장 어려운 부분 금융 문제를 다룰 때,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고민하는 것이 현실적으로 어려울 수 있다.

가장 좋은 시작 장소는 단지 비용과 수입을 살펴보는 것이다.개별 기업 자금 조달에 관한 한, 학생들은 특히 어려운 상황에 처하게 된다. 심지어 재정적인 상황이 가장 좋은 상황에서도, 그들은 남은 인생 동안 그들이 끝내고 싶은 것을 선택해야 한다는 생각에 도전한다.

네, 예산이 있는 것은 멋진 일입니다. 하지만 예산을 가지고 있는 것은 좋은 일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자금 조달 전략이 무너질 것입니다. 단순히 전략을 작성하기 전에 한 달 동안 준비해온 것을 시험해보세요. 필요한 곳에 예산을 세우는 가장 좋은 방법은 지난 3개월간의 은행 신고서를 검토하고 그 평균을 내는 것입니다.당신은 당신이 실제로 개인 금융에 관한 책 몇 권을 읽었을 때 당신의 지출이 당신의 수입보다 낮게 기록되는 것의 중요성을 알게 될 것이다. 이것을 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 예산이다. 당신이 실제로 월말에 얼마나 적은 것이 축적되고 있는지를 인식했을 때, 당신은 그것을 통제하는 방법을 알게 될 것이다.신용카드가 있다면, 당신이 그것을 사용하는 방식을 즐기는 것은 당신의 금융 시나리오와 관련될 때 정말 가치있는 것으로 상품권매입 증명될 수 있다.

당신이 그것을 이용해야 할 필요가 있다면 이자비용이 시작하기 전에 당신이 관리할 수 없는 것을 사지 말라.미리 지불하지 않음 – 전문 개인 금융 지원 사업의 첫 번째 품질은 선불금을 받지 않는 것입니다. 대부분의 기성 기업에 대한 지불 방법은 당신을 위해 저축한 현금의 일부입니다. 그들은 먼저 일을 하고 그들의 작업이 효과적으로 완료되었을 때 급여를 요청하므로 미리 지불하지 마십시오.비용 목록을 작성한 다음 소득 목록을 작성하십시오. 이 시점에서 나열된 모든 항목을 확인해야 합니다. 지출이나 수입이 다를 경우, 우수한 평균을 얻도록 노력하십시오. 지출이 실제로 어디에 쓰이는지 알 수 있도록 지출과 월별 지출로 구분해야 합니다.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현금예산을 할 때 도움이 될 것이다. 지출목록을 작성한 다음 수입목록을 작성한다.

이 순간 당신은 모든 것이 확실히 나열되도록 스스로에게 발행해야 한다.

만약 당신의 지출이나 수입이 다르다면 훌륭한 평균을 얻도록 노력하라. 당신은 매일의 지출과 월별 지출로 비용을 분리해야 한다.

예산 계획으로 갈 때, 그리고 이것은 도움이 될 것이다.개별 자금 조달 계획을 작성하는 것이 예산 계획일 때, 가장 먼저 시작할 수 있는 곳 예산 계획 없이는 준비할 것이 없습니다. 신뢰할 수 있는 예산 조달 계획이 정확해야 합니다. 지출 비용을 지정해야 합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이 계획을 과소평가합니다. 가장 기본적인 방법은 봉지에 접근하는 것입니다.얻는 것은 당신이 만드는 것보다 적은 투자를 보증하는 것이다. 사실 우리 대부분은 우리가 버는 것 보다 더 많은 투자를 할 수 있도록 하는 것처럼 단순하지 않다.당신의 개인 재정자원을 위해 따라야 할 가장 큰 조언은 신중해지는 방법을 배우는 것이다. 이것은 현금의 가발 세계에 막 진입하고 있는 젊은이들에게 특히 해당된다. 불필요한 물건에 투자하지 말라. 만약 당신이 원하는 것을 발견한다면 당신은 그것을 바로 잡기 위해 쓰지 말라. 그리고 기회를 생각해라. 당신은 결국 그것을 사지 않는 선택을 할 것인가?당신이 현명하게 당신의 현금을 다루는 법을 배우지 않는다면, 다른 사람들은 그것을 빨리 관리하는 방법을 찾을 것이다. 슬프게도 그들 중 몇몇은 나쁜 의도이다.저축을 위한 지출 계획에 라인 항목 포함, 일반적으로 현금 계획에서 간과되는 것 저축할 목표 백분율을 설정합니다. 심지어 수익의 3%가 무보다 더 좋기 때문입니다. 일정 기간 동안 저축에 들어가는 백분율을 점차적으로 늘려 최소 10%에 도달할 때까지 저축을 시작합니다. 실제 긴급 상황, 개인 금융 보안의 기본적인 부분입니다. 따뜻한 온수 장치가 고장나거나 차를 수리해야 할 경우 신용 카드를 뽑을 필요가 없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이는 결국 부채 부담을 증가시키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합니다.4) 당신이 비명을 지르는 소리를 들을 수 있는 것보다 더 적게 투자하세요. 왜 이 세상에서 가장 명백한 것을 저에게 말씀하시는 거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