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매를 할 때만 지불하기 때문에 결코 질 수 없다.

판매를 할 때만 지불하기 때문에 결코 질 수 없다.

왜냐하면 판매를 받을 때만 돈을 지불하기 때문에, 결코 질 수 없기 때문이다. 그것은 당신의 돈을 받을 자격이 있지만, 당신의 시간을 가질 가치가 있는가? 그것은 계열사의 질에 달려있다.

온라인 마케팅 기술에 대한 이해를 가진 계열사가 필요하며, 온라인에서 수입을 창출하는 것을 꿈꾸는 개인만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꽁머니 이 아니다.

다른 모든 사람들과 달라지려고 노력하는 것을 명심하라. 즉, 당신은 특별할 필요가 있다.

기존의 모든 제휴 마케팅 계획은 많은 개인들이 제시되고 있는 판매와 마케팅 투구를 맹목적으로 보이게 만들었다. 그러나 당신은 그들을 비난할 수 없다. 당신은 당신의 창조적인 주스가 흘러나오게 하고 그들이 떠나는 것을 막고 제휴 마케팅에 더 많은 인내심을 배우게 할 수 있을 만큼 당신의 잠재적인 소비자에게 초기의 무언가를 제공할 필요가 있다.

단순히 일소하지 않는 것은 당신의 제휴 링크를 여기저기서 홍보하는 것이다. 비록 이것이 상인 판매 페이지로 넘어가지만, 개인들은 당신에게 아직 구매하지 않은 상태여서, 당신은 당신의 제휴 마케팅 조직에서 찾고 있는 판매를 얻을 수 있는 독특한 기술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

많은 신입사원들이 체중감량, 피부관리 등 인기 있는 틈새를 쫓게 만드는 큰 오류가 있다.

문제는 이 틈새들이 지나치게 붐비고 있다는 것이다. 대부분 당신보다 훨씬 더 박식하고 많은 자원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에 의해 말이다.

온라인 마케터들은 본질적으로 모든 거래의 잭 유형이다. 당신은 당신의 웹사이트를 업데이트하고, 평가와 자습서를 작성하고, 당신의 뉴스레터를 보내고, 링크 교환을 처리하고, 새로운 제품과 특정 틈새를 연구해야 한다.

네가 해야 할 일을 생각하면 지쳤어.

기본적으로 제휴 마케터는 모든 거래의 잭이다. 매일 웹사이트 업데이트, 자습서 및 리뷰 작성, 뉴스레터 발송, 링크 교환 관리, 브랜드 신제품 연구 및 특정 틈새 Whe!네가 해야 할 모든 것을 생각하면 지쳤다.

이제, 어떤 사이트라도 여러분에게 큰 도움이 되지 않을 것이다. 그들은 여러분의 특정한 틈새와 관련이 있다.

예를 들어, 낚시 중심의 웹사이트는 교통이나 검색 엔진 순위 꽁머니 에 의해, 다이어트 계획 웹사이트가 그들과 다시 연결되도록 함으로써, 혜택을 받지 못할 것이다.

자, 스스로에게 물어봐, 이런 종류의 결단력이 있니? 만약 당신이 그렇게 하든 말든, 나는 당신이 그 질문을 해결할 수 있는 유일한 사람이라는 것을 이해하지 못한다.

하지만 내가 아는 한 가지는 당신이 관심, 결정, 믿음 없이는 결코 당신이 추구하는 목표에 도달하지 못할 것이라는 것이다. 잘못된 사고방식으로, 열정은 결코 당신에게 도달하지 못할 것이고 그것은 당신의 회사를 웹 마케팅 성공의 정점에 이르게 하지 않을 것이다. 당신이 주인들과 닮고 싶지 않은가? 그들은 제휴 마케팅의 묘기를 알고 있다.

그들이 전혀 속임수를 쓰지 않는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실제로 처음부터 열정적이었고, 당신은 너무 많이 해야 한다!100% 커미션 프로그램이 모두 사기라고 자동적으로 가정하지 말고 바가지로 무시하기보다는 정보를 자세히 살펴보십시오.

2차 사례에서는 광고에 투자한 현금과 시간을 모두 잃어버리고, 실제로 캡처 페이지를 설정했다면 판매 페이지에 가기 전에 그 가능성의 이름과 이메일을 포착할 수 있었을 것이다. 그러면 당신은 계속해서 그들에게 판매를 하고 궁극적으로 판매를 만들 수 있을 것이다. 그리고 기본적으로는 사람들이 구매하는 데 평균 7개의 직접 노출이 필요하다. 만약 당신이 다시 현금을 창 밖으로 던지고 있다면 당신은 다시 창 밖으로 던지고 있다.

한 번만 노출시켜주면 돼

이 계열사 마케터들은 그를 위해 모든 일을 했다. 그들은 그의 웹사이트에 그의 물건들이 모든 이야기를 하는 것을 가져다 주었다. 그리고 그는 소비자들을 빨리 데려오는 것에 대해 그들에게 돈을 지불했고, 그들은 그들 스스로 돌아왔고 그의 사업은 그의 희망 이상으로 훨씬 성장했다.

시간을 갖고 제휴사 링크를 활성화하기 위한 최선의 방법을 결정하기 위해 다양한 기술을 시도하십시오. 연구 결과에서 다른 선택을 주의 깊게 연구하고 다른 광고를 테스트하여 어떤 광고가 가장 좋은 결과를 얻는지 확인하십시오. 광고를 자주 회전시키는 것이 더 많은 관심을 끌 수 있다.

인터넷 마케팅의 어떤 유형이든 이전 웹사이트 방문자들과 정기적으로 접촉하는 방법에 크게 의존한다.

전자 메일, 뉴스레터 또는 다른 유형의 이메일 목록을 갖는 것은 제휴 마케팅에 중요한 부분이다. 강한 고객 목록은 스마트 출판사의 현금 소다.

이제 제휴 마케팅에서 성공을 원한다면, 가능한 한 가장 성공하기 위해 하고 싶은 몇 가지 일들이 있다.

빠르고 쉽게. 당신이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좋은 특정한 틈새를 발견하는 것이다. 당신의 특정한 틈새는 자연적으로 거의 접근하지 말아야 한다.

아무리 빨리 접근해도 인터넷에는 당신이 탐험하고 돈을 벌 수 있는 모든 종류의 특정한 틈새들이 있다.

왜? 왜냐하면 무료 정보는 결코 특별하지 않기 때문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경쟁자를 알고 있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