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여기저기 물어보고 싶으시죠

먼저, 여기저기 물어보고 싶으시죠

첫째, 입소문이 TV, 라디오, 웹, 전화 디렉토리에서 어떤 광고보다 더 신뢰할 수 있는지 묻고 싶다. 친구, 이웃, 동료, 가정 디스커버리 사람들이 비슷한 차량을 가지고 있는 것을 알고 있으며, 당신이 말하는 훌륭한 자동차 서비스 센터 개인을 발견하는 것을 돕기 위해 질문하는 것은 당신에게 몇 가지를 제공할 것이다. 그래서 이제 어느 것이 당신에게 가장 좋을 것인가?

브레이크 패드가 마모되면 즉시 교체해야 한다.

회전자를 교체하지 않으면 자동차 자동차 수리에 손상을 입히고 장기적으로 더 많은 돈을 지불한다.

매년 한두 번 브레이크를 검사해야 한다.

브레이크의 마찰, 오일 또는 그리스를 방해한다는 사실 때문에 브레이크 고장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울산중고차 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브레이크가 과열 될 때 금속이 영역을 설정합니다.이 지점은 브레이크 패드의 마찰을 견딜 수 있으므로 브레이크 전원이 손실됩니다.

당연히, 단순히 관심을 필요로 하는 타이어가 아니다. 자동차와 트럭은 결국 석유 변화를 위해 투입되어야 할 것이다. 그들의 첫 번째 시간 동안 당신의 10대들과 함께 당신의 가족 자동차 수리 기계식 토론과 함께 10대에게 무엇을 요구해야 하는지를 묻고 나서 그들이 말을 하도록 하라. 당신의 10대들이 석유 수정과 정기적인 유지 울산중고차 여행 내내 사용되는 언어에 대해 지식이 있는 것이 중요하다. 이것은 그들이 무엇을 요구해야 하는지에 대해 확신하도록 도울 것이다. 이 체크아웃 중에

당신이 실제적인 개인이든, 혹은 전문가들에게 물건을 맡기고 싶은 사람이든, 여기에 커버해야 할 몇 가지 기본 사항이 있다.

만약 당신이 편리하게 되어 차고를 가지고 있고 필수적인 도구에 접근할 수 있다면, 그렇지 않다면, 당신의 지역 차량 서비스 대리점에 목록을 가지고 가서 정비사가 그 영예를 베풀도록 하라.

외부에서 보기 좋고 전문적인 방법으로 환영받는 자동차 수리 센터를 선택하십시오. 아마도 당신은 좌석을 이용하게 될 것이고 서비스 담당자가 곧 당신과 함께 있을 것이라는 것을 알릴 것이다. 아마도 그들은 당신에게 커피나 차를 제공할 것이다.

자동차 차체훈련학교는 일반적으로 예비학생들이 학교를 확인할 수 있는 개방형 주택을 가지고 있으며, 이 개방형 주택을 강사들과 대화할 수 있는 기회로 활용하고, 차체 수리 전문 과정과 그 직책에 대한 직업 전망에 대해 물어본다.

다음 주까지 예약할 수 있는 요인 중 하나는 반복 고객을 돌보고 있는 소비자, 한 자동차 서비스 센터에서 모든 자동차 서비스 요구를 하는 소비자, 당신을 이해하지 못하기 때문에 특별한 대우를 받지 못하는 당신은 단지 목록의 맨 아래까지만 가고 좋은 자동차 수리점은 바쁘다. 그것은 당신이 수리에 의해 밝혀지지 않은 수리 작업 바가지의 맨 아래에 있는 긴 목록일 것이다. 이러한 사기는 자동차 서비스 산업의 구조에서 발생하는 효과적인 사기의 저류에 대한 신뢰뿐만 아니라, 서비스 고객 서비스 고객들이 감지하지 못하는 많은 자동차와 트럭 수리 리프오프는 단순히 그들이 바가지를 썼다는 개념을 가지고 있지 않다. 이러한 언더레이더 사기는 ASE, AAA, BBBB와 제휴한 딜러, 지역 상점, 프랜차이즈에서 발생한다.

NADA는 별 차이가 없다

자동차 수리점이 커브를 앞서고 경쟁을 벌이는 가장 좋은 방법은 웹 마케팅이다. 오늘날 매출의 거의 70%가 웹 검색 엔진에서 나온 것이다. 그리고 당신이 인터넷을 유리하게 이용하고 있는지 확인하는 방법은 당신이 이러한 검색 엔진 위에 있는지 확인하는 것이다. 가능한 소비자는 길을 따라 차를 몰고 내려가서 5개의 다른 자동차 상점을 볼 수 있다.

경쟁자들보다 당신을 선택하게 만들 수 있는 것은 무엇인가?

어린이용 좌석이 가득 찬 SUV에 그렇게 가까이 주차해서는 안 된다는 것을 이해하지만, 급하게 남아서 눈치를 채지 못하고 있다.

당신이 돌아왔을 때, SUV는 사라졌고 당신의 문에는 손상과 딩이 있다.

이제 당신은 시체를 수리하기 위해 자동차 수리 작업을 해야 할 것이다!엄마와 아빠가 아이들을 어린이용 좌석에 묶을 때, 그들은 꽤 큰 문을 열어야 한다.

엄마나 아빠는 그것을 인식하지도 않고 당신의 자동차를 부딪혔을 것이다. 당신은 당신이 다른 곳에 주차했어야 한다는 것을 이해했지만 당신은 그 뒤를 따르지 않았다.

다음 주까지 예약할 수 있는 요인 중 하나는 반복 고객을 돌보고 있는 고객, 끊임없이 오일을 갈아타고 있는 고객, 자동차 서비스 센터에서 모든 자동차 서비스를 필요로 하는 고객, 당신은 당신을 모른다는 사실 때문에 특별한 대우를 받지 못한다.

당신은 단지 목록의 맨 아래까지만 가고 훌륭한 자동차 서비스 센터는 정신이 없다. 당신이 최하위에 있는 긴 목록일 가능성이 높다.

첫째, 10대 운전자를 위해 가족용 자동차 자동차 수리 차량을 준비해야 한다.

젊은 운전자가 어떤 차량을 타고 돌아다닐지 실제로 확인한 후, 자동차가 DA에 맞는지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