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학부는 모든 존경 범위에서 학생의 성공에 전념합니다.

교육 학부는 모든 존경 범위에서 학생의 성공에 전념합니다.

라이프니츠 대학 하노버 학생들은 독일 라이프니츠 대학의 4 개 언어 교육 및 특수 교육 학자를 가르치는 파트너인 College를 방문하여 새로운 전세계 분석 및 교육 대학과의 파트너십의 일환으로 이번 주 Purdue를 방문했습니다. 대학 교육부는 1958년 라자스탄 주 내의 고등 교육 행정 및 개선을 위해 설립되었습니다. Canadian Career Education College는 올바른 교육, 인식, 코칭, 지원 및 노력으로 인생에서 더 많은 것을 성취하고 더 멀리 나아갈 수 있다는 삶의 방식, 사고 방식, 이해입니다.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아이큐 멘토 우리는 캐나다에서 요구되는 직업에 대한 능력을 배우기를 원하는 사람들을 위한 직업 프로그램을 가지고 있다.

대학이 감당할 수 없는 곳에서 준비된 자신을 찾는 것은 우리 대부분이 이해하는 것보다 더 빈번하다.

Ruth S. Harley University Center 내에 500 명이 넘는 Adelphi 지역 회원이 모여 STEM 및 건강 관리 분석, 음악 및 무용 공연, 스포츠 개발, PC 과학 전시회 및 학생 작품을 관람했습니다. 그것은 우리의 학자들과 연구자들이 빛날 수 있는 매년의 기회다. Princeton Review는 Adelphi University를 학교 학생, 캠퍼스 정책, 이니셔티브 및 활동을 위한 자습서 선택 및 경력 준비를 중심으로 최고의 북동부 대학으로 선정했습니다. 학생, 직원, 대학, 동창, 가족 및 친구 모두가 초대됩니다!우리의 카니발, Adelphi 5K, 가을 예술제, 옥토버 페스트, 동창 모임, 정통 RENT 위조 회원 Anthony Rapp의 특별 공연 및 더 많은 스릴있는 이벤트를 즐기십시오. Adelphi 졸업생은 ⁇ 에서 눈에 띄고 때로는 친구를 능가합니다.

중등 대학 강사, 연구원 및 교수와 유사한 학교 교육 분야의 미래 지도자를 위해 학문적 원칙과 응용에 관한 다양한 과정이이 부서에서 제공됩니다. 이 부서는 일본 연수를 육성하는 유일한 국립 대학 교사 코칭 기관입니다. 학과 대학은 전문 지식뿐만 아니라 국가 사회에 기여하기 위해 성격 향상에 해당하는 덕목을 키우는 데 대학생들을 안내합니다.

Alferos가 Apple 기술을 활용하여 영 아이큐 멘토 향력있는 정책 변경을 추진하고 고등 교육에서 차별과 디지털 불안정을 방지하는 방법을 확인하십시오. 애플이 만드는 모든 것은 집합적으로 단순하고 매끄럽게 작동하기 때문에 당신은 아마도 중요한 것에 집중할 수 있을 것이다. 이학과는 다른 학부와 비교할 수 있는 한국 전통 음악 교육의 강점을 특징으로하며 노래와 피아노에 해당하는 심층적인 과목을 우선시합니다. 이 부서는 기계 및 재료 공학 교육 분야의 독창적인 교육자를 양성합니다.

우리는 인간의 차이점을 풍부하게 할 가치가 있고 여러 가지 면에서 우리의 독특한 다양성을 축하한다.

다양한 문화, 연령, 민족, 성별 및 재능에 대한 우리의 열렬한 환영은 캠퍼스 프라이드 색인, 군사 친화적 인 학교 및 전국 다양성 담당관 협회로부터 국가 인정을 받았습니다. 뉴욕시에서 TC를 선택하면 세계를 변화시킬 수있는 혁신적인 연구에 대해 세계적 수준의 학생들과 함께 배우고 일할 수있는 대안에 투자하게됩니다. 당신은 여기와 해외에서 당신의 과목에서 일자리를 준비 할 수있는 NYC에서 경험을 얻을 수 있습니다. Alum Amy Peterson은 그녀의 과학 교실을 각 학자들이 도전받고 그들의 생각을 나누는 편안한 공간으로 만들기 위해 노력한다.

예술가, 학자, 독창적인 작가 및 교육자인 Lakeya Omogun 박사는 정체성, 문화 및 언어에 대한 개념을 전환하는 모든 역할에서 그녀의 사명을 수행합니다.

우리의 프로그램은 다양한 분야와 분야의 세계적 수준의 컨설턴트가 이끌고 있습니다. 우리의 학습 설계 및 기술 응용 프로그램은 현장에서 교육, 연구 및 실습을 혼합하여 제공합니다. LDT 응용 프로그램은 다양한 환경에서 진보적이고 영향력이 큰 학습 경험을 설계하는 데 경력을 쌓습니다. 우리의 교육 리더십 및 정책 연구 및 교육 연구 응용 프로그램은 학생들에게 연구원이든, 교장, 지구 지도자 또는 정책 입안자이든 상관없이 모든 수준의 자습서 시스템에서 이끌 수있는 도구를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