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Tube 마케팅에 대해 알아야 할 것들과 그 이유

YouTube 마케팅에 대해 알아야 할 것들과 그 이유

이는 회사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유튜버 커뮤니티 유튜브 채널에서 홍보용 영화를 제작·수입하고, 인플루언서와 협업하며 유튜브 광고를 활용하는 등의 내용으로 구성된다. 디지털 광고에 관해서는, 당신이 선택할 수있는 플랫폼이 많이 있습니다. 당신이 새로운 고객과 리드를 찾고 호소하기 위해 탐구하는 동안, 당신이 이미 가지고있는 것들에 대해 간과하지 마십시오. 동영상 콘텐츠 및 채널을 관련 전자 메일 목록과 공유합니다.

YouTube 광고는 선호하는 유형의 소셜 미디어 광고로 바뀌고 있습니다. 기업형 주택 보유자들이 신규 주택을 유치하면서 현재의 전망을 유지하는 것은 실로 좋은 방법이다. 수동으로 비디오를 찾으려고 노력하면 광고가 올바른 대상 고객을 확보 할 수 있다는 확신없이 훨씬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하게됩니다. 이러한 측정 기준을 분석하면 향후 비디오 콘텐츠 자료를 적절하게 최적화하고 더 큰 광고 성공 외에도 더 큰 도달 범위를 보장할 수 있습니다. 귀하의 목표는 웹 사이트 방문자를 늘리거나, 모델 의식을 향상 시키거나, 총 판매를 향상시키는 것입니다. 구체적인 목표에 따라 그에 맞춰 양질의 콘텐츠를 제작할 수 있다.

대신 시청자가 적극적으로 광고와 상호 작용하기 시작하면 비용을 지불하게됩니다. YouTube 광고를위한 표준 비용 마네킹 중 하나는 누군가가 광고에 참여하거나 30 초 이상 비디오를 보는 경우 비용을 지불한다는 것을 의미하는 CPV입니다. 다른 비용 패션은 당신이 얻는 인상이나 전환에 달려 있지만, 그것들은 당신의 마케팅 캠페인의 목적에 따라 다르다. 채널 아트로도 식별되는 채널 이미지에는 비즈니스 테마를 개선하는 요소가 있어야 합니다.

이 회사는 모바일 중심의 서비스에 중점을두고 있으며 10 억 건이 넘는 다운로드를 보유한 수많은 앱의 선택된 동반자입니다. 사람들은 처음에는 YouTube를 검색 엔진으로 간주하지 않았지만 대부분의 방문자가 해당 위치에서 수행하는 작업입니다. 이전에 언급한 월간 소비자 기반과 비디오를 고려하는 매체가 결합되어 YouTube는 제조업체가 상품이나 비즈니스를 판매할 수 있는 완벽한 분야가 되었습니다. 이 기능은 YouTube의 분석뿐만 아니라 다른 주요 소셜 미디어 플랫폼을 포함합니다. 이러한 분석을 통해 청중의 머리 속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알 수 있습니다.

소개 캠페인 | 새로운 고객을 귀하의 제품에 소개하십시오. 당신의 독특한 모델 음성을 개발하고, 매력적인 웹 사이트를 디자인하고, 우리로부터 약간의 도움을 받아 고려 사항을 잡는 콘텐츠를 만드는 방법을 배우십시오. 당신은 당신의 채널에 이름을 입력하도록 요청받을 것이다; 종종 그것은 단지 당신의 사업이나 모델의 이름일 뿐이다.

이것은 당신의 돈이 자신을 더 많이 발견하는 사람들의 입구에 광고를 배치하기 때문에 가장 잘 소비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고급 설정을 사용하면 광고 스케줄링 및 광고 빈도 외에도 캠페인의 시작 및 종료 날짜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광고에서 통계를 얻을 수 있기 때문에 이들을 수정 하는 방법에 대 한 유튜버 커뮤니티 팁의 더 나은 아이디어가 있을 거 야, 하지만 그것은 큰 웹을 주조 하 여 시작 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범퍼 광고는 프리롤, 미드롤 또는 포스트롤로 재생할 수 있는 6초짜리 건너뛸 수 없는 광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