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 보안에 대한 놀라운 사실 발견

가정 보안에 대한 놀라운 사실 발견

메인 허브는 강도 및 환경 센서를 하이퍼 링크하고 6 개의 모니터링 스테이션과 통신합니다. 당사는 현재 귀하의 공간에 회사를 제공하지 않지만, 귀하의 이메일 태클을 발송하여 세계적 수준의 보안 서비스가 귀하의 이웃에 도착하면 귀하에게 알릴 것입니다. RAC 회원은 우리 집 안전 제품에 대한 큰 할인을받을 수 있으며 RAC 콘텐츠 보험에 저축 할 수도 있습니다. Western Australian Seniors Card 회원은 이제 주택 경보 및 CCTV 주택 보안 방법 구매 경로에서 가족 당 최대 400 달러를 신고할 수 있습니다. UNC Charlotte의한 연구에 따르면 강도는 일반적으로 25 세 미만의 남성입니다. 강도의 12 %는 조기 침입 계획을 인정한 반면 41 %는 충동적인 결정이라고 말했습니다.

그것들은 모두 라우터에도 바로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가족센터 SOC 연결되므로 별도의 허브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링 비디오 초인종이나 와이파이 보안 카메라에서 가장 잘 작동하는데, 센서가 작동할 때 카메라를 문서화할 수 있기 때문 가족센터 SOC 이다. 사이렌 소리가 얼마나 크고 선명한지는 인상적이지만 대부분의 가정에서는 완전한 시스템을 만들기 위해 추가 창 / 문 센서를 구입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이 링 스마트 알람은 경우에 대비하여 셀 데이터 연결에 대한 가입 서비스와 함께 제공된다.

우리는 스트리밍, 캡처, 문서화, 동작 감지, 양방향 음성 통신을 허용하고 Abode 시스템과 함께 또는 없이 작동하는 HD 보안 카메라를 가지고 있다.

당신이 어디에 있든지 간에, 당신의 카메라와 핸드폰에서 경고를 보라. 또한 연기, 물, 유리 파손 및 강도에 대한 즉각적인 알림을 받으십시오.

작동 방식 | 센서에는 유리 깨짐의 고주파 소리를 감지하는 작은 마이크가 있기 때문에 창 가까이에 장착하십시오. 유리가 깨지면 센서가 알람을 울리고 경고하여 도둑이 꼬리를 집어 넣고 달릴 수 있기를 바랍니다. 작동 방식 | 오늘날의 카메라는 연속 녹화 또는 동작 활성화 녹화를 제공합니다. 어느 쪽이든, 그들은 비디오를 보고하고 종종 실시간 경고를 발송한다.

피자 배달원이나 현관의 해적이 언제 네 집에 있는지 아는 건 네가 처음이야. 안전 기술은 상당히 비쌌지만, SimpliSafe나 Ring Alarm과 같은 파괴자들은 확실히 가치 면에서 문제를 일으키고 있다.

그것은 설치 하기에 충분히 간단 하 고 많은 Z-웨이브 장치와 함께 작동 합니다. 구성 요소와 전문 모니터링 계획이 약간 비싸다는 것을 관찰하십시오. Vivint는 스마트 홈 자동화 및 지식이 풍부한 설정 경험을 원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좋은 선택입니다.

우리가 24/7 전문 모니터링을 선택하면 월별 가격은 Wyze와 함께 $ 10 미만에서 Vivint와 함께 최소 $ 40까지 다양합니다. 마지막으로, 관련 장치를 원격으로 제어할 수 있는 힘은 사물 인터넷의 특징입니다. 원격 관리는 종종 스마트 보안의 획득에 포함되지만, 우리가 지금 깨달은 것처럼 항상 그런 것은 아닙니다. 24/7 전문 모니터링 및 빠른 응답 인스턴스와 함께 제공되는 안전으로 편안하게 쉬십시오. 모두 안전하고 신뢰할 수있는 WiFi로 작동하며 최소 $ 30 / mo입니다. 만약 당신이 24/7 숙련된 모니터링에 등록했다면, 당신은 긴급 제공자를 파견할 수 있는 허가를 원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완전한 스마트 하우스를 원한다면, 또는 당신이 개조나 새 건물에 설치된 권리를 통합할 수 있다면, 유선 시스템이 올바른 가능성이 될 수 있다.

Brinks 기어 패키지 결정 중에서, 우리는 그것의 스마트 보안이 가장 훌륭하다는 것을 좋아한다.

Brinks® Smart Security 프로 모니터링 계획과 함께 작동하지만 저녁 상상력이 풍부하고 선견지명이 있는 실내 디지털 카메라와 추가 동작 센서로 한 단계 끌어올린다. 만약 당신이 시중에 나와 있는 가장 훌륭한 주거 안전 회사들과 함께 간다면, 당신은 모든 것을 잘 할 수 있을 것이다. Command Tier III 계획에는 주거 자동화 컨트롤, 무선 장비 및 비디오 모니터링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대부분의 비디오 초인종은 기존 초인종 배선(저전압 전선 2개)을 사용하며 설치하기가 매우 간단하지만 배터리 구동 방식은 몇 분 안에 설치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