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사람들이 그렇지 않아서 빈털터리로 있는 거야

많은 사람들이 그렇지 않아서 빈털터리로 있는 거야

많은 사람들이 그들이 왜 파산상태로 머무르는지 모른다. 단지 진짜를 위해서이다. 당신이 많은 현금을 벌기를 바라면서 홍보할 프로그램을 사는 것은 비현실적이다. 그러나 당신은 그것을 홍보할 방법을 모른다. 적절한 마케팅 교육을 받지 않으면 당신은 꼼짝도 못하고 실망할 것이다.제품을 더 쉽게 팔기 위해, 저렴한 제품을 찾으세요. 사람들이 10달러 미만으로 구매할 수 있는 것은 분명히 더 비싼 제품보다 덜 반영되고 설득력이 떨어집니다. 이 요금을 파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총판구인구직 격적인 상품으로 제시하여 상점에서 고객이 지불해야 할 금액과 비교하십시오.반면에, 제휴 온라인 마케터로서, 당신은 어떤 것에 대해 강조할 필요가 없다. 당신이 하고 있는 모든 것은 특정 제품을 홍보하는 것이고 사람들은 그것을 구매한다.

그들은 최초 제공자 또는 제조자로부터 구입한다.

그들이 어떤 도움의 염려를 가지고 있다면, 그 벤더는 당신이 판매원으로 일하는 것과 같다. 당신은 단지 구매자가 되는 교통을 가져오고 매 판매에서 수수료를 받는다.모든 것을 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모든 사람의 전부가 될 수 없다. 너무 많은 제휴 프로그램을 동시에 등록하고 홍보하려는 큰 유혹이 있다.

하나 또는 두 개의 양질의 제휴 프로그램과 아이템에 여러분의 노력을 집중하라 성공을 복제하는 방법을 찾아라 당신의 성공을 가져라.첫 번째 프로그램 그리고 다음 프로그램에게 그것을 사용하라. 그리고 나서 매번 새로운 프로그램으로 그것을 반복한다.

그리고 나는 당신에게 20 또는 30개의 프로그램을 일상적인 방법으로 홍보하려고 시도하는 제휴사가 한 프로그램 홍보에 그의 에너지를 집중하고 있는 제휴사보다 그의 시간의 훨씬 더 많은 시간을 낭비하고 있다는 것을 보증한다.

그/그녀의 역량이 가장 뛰어나다.본질적으로, 제휴 온라인 마케팅 담당자는 모든 종류의 잭입니다.당신은 매일매일 어떤 일이든 할 필요가 있습니다.사이트 업데이트, 자습서 및 평가, 뉴스레터 보내기, 링크 교환, 신제품 조사, 특정 틈새시장! 네가 해야 할 일만 생각하면 지쳤어.제휴 마케팅은 당신이 당신 총판구인구직 자신의 페이스대로 일을 할 수 있게 하고 당신 자신의 상사가 될 수 있게 해준다 당신이 일하고 싶은 시간을 선택하라 당신이 제휴 마케팅으로 벌 수 있는 돈의 양은 본질적으로 끝이 없다.당신이 매출을 올릴 때 돈을 지불하기 때문에, 당신은 결코 당신의 돈을 잃을 수 없습니다. 하지만 그것은 당신의 시간을 투자할 가치가 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