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단지 당신의 개인 자원을 잘 관리하고 있는가, 아니면 상당한 수의 단기 부채를 가지고 있는가? 만약 답이 없고 그렇다, 그 순서대로라면, 당신이 어려움을 해결하기 전에 즉시 부동산을 투자하지 말라.

당신은 단지 당신의 개인 자원을 잘 관리하고 있는가, 아니면 상당한 수의 단기 부채를 가지고 있는가? 만약 답이 없고 그렇다, 그 순서대로라면, 당신이 어려움을 해결하기 전에 즉시 부동산을 투자하지 말라.

당신은 단지 당신의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송산 메종드엘리프 개인 자원을 잘 관리하고 있는가, 아니면 상당한 수의 단기 부채를 가지고 있는가? 답변이 아무 것도 아닌 경우 예, 그 순서대로, 당신이 어려움을 해결하기 전에 즉시 부동산을 투자하지 마십시오. 일단 부동산을 구입하면, 당신의 새 부동산에 대한 보류 시간이 당신보다 훨씬 더 길어질 수 있다는 것을 가정하십시오. 이것은 당신의 부동산에 대한 계획되지 않은 비용에 대한 잠재적 노출이 예상보다 길어질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단기 부채의 많음 또는 비용을 예상하여 재정을 송산 메종드엘리프 계획할 수 없는 것은 당신의 부동산 투자 기회를 경제적 악몽으로 바꿀 수 있다.

물론 이것은 당신이 단지 더 나은 시장을 의미하지 않으며 당신의 구매, 협상 및 판매 기술이 화분에 가도록하십시오 당신은 당신이 될 수있는 최고의 부동산 구매자가되어야하고 당신의 사무실을 잘 운영해야합니다

훌륭한 멘토는 책과 코스에 비해 훨씬 빠르고 빠르게 경험을 쌓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멘토는 거래를 탐색하고 쇼를 극복하는 데 도움을줍니다. 발생할 수있는 도전을 멈출 수 있습니다. 멘토는 당신이 향하고있는 위치에서 당신의 안전망입니다. 부동산 투자를 진지하게 생각하고 또 다른 수준으로, 멘토는 치질 외에도 더 빨리 얻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혼자 할 가능성이있는 경우보다 훨씬 적습니다.

글쎄, 나는 거기에 있고 뱀의 톤은 확실히 잠재력과 함께 양동이를 가지고 있습니다. 부동산 중개인이 나에게 보여 주었을 때, 나는 너무 흥분하기 시작합니다 (내 자신의 부동산 투자 실수), 차고에 지어 질 수있는 인간 동굴 안에서 말을 타고 나가는 것이 얼마나 좋을지 상상해보십시오.

그러나, 당신은 현명한 투자를해야합니다 물론, 당신은 사전 건설에 현금을 만들 수 있습니다,하지만 시장이 이동하는 경우 (아니오, 그렇지 않은 경우 – 언제) 현재 인터넷에 갑자기 35 개의 동일한 속성이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건물에 판매 할 가능성이 있습니까? 얼마나 오랫동안 집이나 재산에 부정적인 현금 흐름을 가져올 수 있습니까?

당신은 소득을 창출하기 위해 2만 달러의 자기 돈을 투자했다. 10년 후의 점수: 주식 투자는 당신의 돈을 51,875달러로 늘렸고 부동산은 우리의 전통적인 가정 하에 54,392달러를 받았다. 수익성에 관한 한 많은 비용이 들지 않았다.

부동산 투자는 연간 10만 달러에서 3%의 평균 이익을 창출했다. 연간 3%씩 성장하면서 당신의 집의 가치는 10년 동안 13만 4,392달러로 성장한다.

우리는 당신이 여전히 은행에 8만 달러의 빚을 지고 있다고 가정하고 있다.

당신의 투자와 관련된 실제 순액은 54,392달러다. 실제로 당신은 일반 담보 대출로 빚을 덜 지게 될 것이다. 반면에 만약 특별한 비용이 10년 동안 발생한다면 간단히 상쇄될 수 있다.

당신이 필요로하지 않는 물건을 사는 것 : 당신은 쇼핑을 덜 나간다. 2 무언가를 사고 싶은 충동이 있다면, 재정적으로 절대적으로 자유롭게 되는 나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나에게가는 물건입니까? 3 친구에게 말하기, 그래서 당신을 방지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원래 포스트잇 우리는 엄청나게 효과적이지만 일반적인 목표를 가지고있었습니다 그것은 우리에게 전화 통화의 톤을 얻었고, 다행히도, 부동산 투자의 마진은 파손에도 불구하고 작동 할만큼 충분히 높습니다 (쓰레기에 대한 용어,이 특별한 경우에는 자격이없는 판매자가 전화)

나는 특히 재활 치료를 받거나 도매 구매자에게 도움을 청할 필요가 있는 집을 찾고 있었습니다. 당신은 깊은 할인이 필요하고 잘 유지되지 않는 집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다른 발신자는 시간을 낭비하고 있었고 광산 부동산 투자는 이상적인 것보다 낮기 때문에 시간당 지불하지 않았습니다.

이것으로 부동산 취득을 구조화하는 것은 뒤집기만큼 섹시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 메스꺼움이 좋습니다. 투자 자금이 안전하다는 것을 인식하는 것이 좋으며, 어리석은 결정 1 건이 완료되지 않았기 때문에 미래에 영향을받지 않을 것입니다.

부동산 투자 거래를 얻는 또 다른 방법은 거의 항상 주요 잡지의 분류 광고 섹션을 조사하는 것입니다. 분류 섹션은 웹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이혼, 필사적, 판매 또는 부동산 판매와 관련된 단어를 찾기 위해 광고를 검색하고 싶습니다. 판매자가 예리하다는 것을 나타내는 키워드의 일부 상황을 호출합니다.

더 많은 것을 볼 수 있지만 효과적인 것은 단지 시작에 불과합니다. 미국 기업가에 대한 협상, 판매, 동기 부여 및 전기에 관한 책을 읽어야 합니다.

좋아, 지금, 부동산 시장의 변화와 정확히 어떻게 오늘날 시장에서 일하는지 예측할 수 없을지도 모른다고 주장한 적이 있다.

임대 시장은 10년 전에는 강했지만, 최근 몇 년 동안 부드러웠다. 보통 한 번 턴을 준비하고 있다.

당신이 필요로하지 않는 측면 구매 : 특정 쇼핑 덜 2 당신이 돈을 쓰고 싶은 충동이있을 때 재정적으로 완전히되는 나의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되는 물건입니까? 3 친구들에게 당신이하고있는 일을 말하면 그들이 도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