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소유의 상점은 대개 훌륭한 개인 서비스를 제공하여 신속하고 정확하게 수리를 만듭니다.

지역 소유의 상점은 대개 훌륭한 개인 서비스를 제공하여 신속하고 정확하게 수리를 만듭니다.

현지 소유의 상점은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에어샤프트 고려씰링 대개 훌륭한 개인 서비스를 제공하여 신속하고 정확하게 수리를 만듭니다. 그들은 마을의 이웃이며 고객 추천의 판매 가격을 이해합니다. 또한 그들의 메커니즘은 지식이 풍부하고 숙련되어 있으며 자동차 모델의 다양한 제작에 능숙합니다. 단 하나의 브랜드에서만 프로가 아닙니다.

자동차 수리 매뉴얼은 다양한 측면을 다루고 있습니다. 특정 구성 요소와 시스템이 작업을 수행하는 방법을 설명할 수 있습니다. 노래에 대한 유지 보수를 수행하는시기와 접근 방식을 알려줄 수 있습니다. 특성 및 증상에 대한 정보가 있습니다. 자동차 수리는 잠재적 및 기존 위기의 진단 및 탐지를 돕습니다. 자세한 단계별 핸드북을 사용하여 여러 부품을 수리하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기억하십시오 : 모든 전선을 동시에 뽑지 말고 1×1로 당깁니다. 그렇지 않으면 오른쪽 터미널에서 에어샤프트 고려씰링 전선을 고정하는 동안 혼동을 일으켜 더 많은 자동 수리 손실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실제로 신뢰가 중요한 역할을하는 영역입니다 당신은 지식과 준비가 공정하게 당신을 치료하는 자동차 정비공에게 당신의 차량을 시도 할 수 있어야합니다 물론, 한눈 수리점을 찾기 시작하는 가장 좋은 시간은 자동차가 떨어져

추천서 (WOM)를 통해 주변을 확인하고 ASE 또는 AAA가 어딘가에 게시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시설을 고려하십시오. BBB로 깨끗한 수표를 확인하십시오. 일상 생활에 제안된 약어와 상식은별로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일단 레코드가 좁아지면 언젠가 상점을 확인하십시오. 이것은 개발이 어떻게 생겼는지 발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깨끗하고 질서 정연한 지역을 원하십니까? 그것은 또한 넘어질 준비가 되어 있는 것처럼 당신은 또한 예의바른 팀의 환영을 받기를 원한다.

당신은 다섯 가지 감각을 가지고 있고 그것들을 모두 사용하는 것을 기억할 필요가 있다.

그것이 좋은 현명한 연습이다!기어를 옮길 때마다 이상한 소리가 들리면 상점으로 가져 가십시오. 후드 아래에서 냄새가 나거나 연기가 나는 것을 보았을 때 스피드 스위치에서 기술자를 확보하십시오. 스티어링 휠이 막히는 것처럼 느껴지거나 브레이크가 멈추지 않아 두려움을 느끼기 시작하면 더 나쁜 일이 발생하기 전에 차고에 차량을 보관하십시오. 예방 유지 보수 : 론 런에서 주요 수리비를 절약하기 위해 일정에 따라 예방 유지 보수 작업을 수행하십시오 오일 변경, 타이어 발 춤을 추고, 튜닝을 하면 엔진이 계속 작동하고, 직업, 학교, 쇼핑 잡일 그리고 다른 모든 것들이 정상 궤도에 오를 것이다.

B & M 오키나와 빌의 소유주이자 수석 정비사인 Bill Siekert는 인근 기지에서 제공되는 자동차 서비스의 구색이 계약하에 운영되기 때문에 약간 높은 가격을 책정했으며 솔직히 독점권을 가지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이것은이 신뢰가 중요한 역할을하는 훌륭한 영역입니다. 진정으로 지식이 풍부하고 공정하게 대우 할 수있는 정비공에게 차를 가져갈 수 있습니다. 물론 정직한 정비공을 찾는 시간은 자동차가 고장 나기 전입니다.

Utilized가 머무르는 모든 지역에서 나는 식료품 점을 방문하고 거리를 걸어 마침내 Kadena Air Foot 외곽의 작은 경찰서를 발견했습니다. 그들은 영어를 이해하지 못했지만 로드맵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나는 은행만 찾고 있다고 말했고 은행은 은행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들은 나에게 플러스 사이드에 있는 몇 개의 은행을 안내해 주었다.

자동차 정비사는 딜러를 사용할 수 있거나 독립적으로 독립적인 자동차 정비사는 저렴한 자동차 자동차 수리 옵션 딜러로 구성 될 수 있습니다. 딜러는 딜러 자동차 품질을 제공하기 위해 배치 될 수 있지만 가격은 저렴합니다

최고의 자동차 서비스를 찾을 때 몇 가지 변속기를 구입할 수 있다는 것을 고려하면 엄청난 거래입니다. 당신이 가지고 있는 자동차에 따라 당신은 그들이 실제 행성 필드 인증을 받았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BMW를 가지고 있다고 가정하면 BMW와 다른 독일 자동차를 전문으로하는 사람을 원합니다.

전화 상점이 깨끗하고 존경스럽게 보이고 상점 주인을 위해 정직하고 쉽게 이야기 할 수 있다면 너무 많은 것을 말합니다. 인증을 많이 볼 수 있고 매일 얼마나 많은 경험을했는지 확인하십시오. 경험이 많을수록 더 빨리 전문적으로 모양을 잡을 수 있으며 비용이 적게 든다는 것을 나타냅니다.